초광택 외부 투광등은 더 어두운 비등 목적지만 만들 것이기 때문에 사지 마십시오.

초광택 외부 투광등을 사지 마십시오. 더 어두운 비등 목적지만 만들 수 있으므로 매우 밝은 조명은 실제로 역효과를 낼 수 있으므로, 비등 영역은 더 어둡고 훨씬 부부상담클리닉 더 나은 은신처로 만들어질 뿐이다.

권장 거리는 30피트 떨어져 있다.

모든 거주지에 연기 감지기가 있어야 한다.

침실에 연기 감지기가 있는 것도 권장된다.

그러지 마, 나는 꽃 냄비뿐만 아니라 너의 양탄자도 추가로 남겨두지 마. 대신, 네가 재산이나 집에서 떨어져 있을 경우를 대비해서 이웃이나 친구에게 여분의 요소를 줘.

모션 센서는 터치가 가능하고 일반적으로 홈 보안 시스템의 필수 부품이 되기 위해 다른 장치보다 잘못된 정보를 잘못 알림으로 처리할 수 있지만 제대로 설치해야 하며 창호 접점보다 더 많은 유지보수가 필요하다. 풍선, 블라인드, 커튼 시아와 같은 이동 가능한 물체가 용광로나 취수로에 모션 디텍터를 장착하지 않도록 디텍터를 설치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웹과 먼지가 발생하지 않도록 렌즈 외부에서 잘못된 경보를 경험하는 경우 장치를 교체, 조정 또는 재배치해야 할 수 있음

다음은 우리 예산의 주택 보안 체크리스트에 수요 테스트 입니다. 어디세요? 도시가 특정 도시보다 침입에 더 나쁜가? 미국은 캐나다보다 더 많은 범죄를 가지고 있다.

나는 캐나다인들이 주택 보안을 무시해야 한다고 말하지 않지만, 당신은 집 앞에 은행-발트 문이 필요하다는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지나친 보안은 당신이 보호할 가치가 있는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단지 호기심이 많고, 결연하거나, 미친 사람이 자연적으로 무엇을 발견하려고 할 수도 있다.

자, 만약 여러분이 개인적인 것으로 이것을 한다면, 여러분이 해야 할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여러분이 사는 집의 전체 영역을 마스크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카메라가 필요한지 알아야 한다는 것이다. 침입자들이 여러분의 집을 시작할 수 있는 실제 가능한 영역을 확인하고 나서 이 장소들 중 어느 곳이 추가적인 보안 커버리지가 필요한지 결정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전체 영역은 경보기나 동작 감지기를 설치해야 한다.

가능하면 필요한 모든 항목에 대한 가입자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당신이 방문하는 의심스러운 활동에 대해 이웃과 이야기하라. 다른 것은 없다 하더라도, 그들은 사람이 이웃의 보안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아마도 당신을 위해 당신의 재산을 꽤 살펴보기 시작할 것이다.

아파트를 임대하는 사람들은 집을 사는 사람들보다 과도하게 되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상당히 많은 경우 이웃을 배우지 못하거나 너무 오래 곁에 살지 못할 수도 있다.

이것을 기준으로 볼 때, 다른 것을 찾는 이웃들의 보호를 받지 못하기 때문에 아파트에서 보안 경보 시스템이 훨씬 더 필수적일 수 있다.

무선 경보 제품은 많은 컨트롤 패널을 관통하지 않고 설치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적합한 선택이다. 디바이더를 쉽게 제거하고 다른 위치로 이동하여 전기 회로 가정용 보안 시스템은 어떻게 합니까? 이것들은 시스템의 유형에 따라야 하며, 가장 간단한 표현 중 하나이며, 보안 경보가 사용할 수 있는 진입로를 포함하여 가정의 측면을 지키는 훌륭한 직업에 참여해야 한다.

가정에는 두 개의 모공과 피부 전기 회로 경보가 있다.

개방 회로 시스템과 폐쇄 회로 프로그램이다.

고품질의 경보 제품은 브랜드 주소 이상이다. 기본적으로 유선 및 무선으로 찾을 수 있는 두 가지 유형의 시스템이 있다.

유선 시스템은 제어판에서 모든 가정 보안 절차에 이르기까지 가정 전체에 유선을 필요로 한다.

무선 보안 시스템은 제어 플랭크 사이딩을 위해 통신하는 송신기와 배터리를 사용하는 동안 작동한다.

무선 시스템은 DIY 설치자와 전문 설치자와 마찬가지로 선호된다. 유선 시스템이 명확한 선택일 수 있지만 실제로 훨씬 더 복잡한 설정

보안 경보를 울리면 좋은가? 반드시 다양한 가격대에 도어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므로 현금의 눈에 안전을 희생할 필요는 없다. 이곳은 페니를 너무 많이 꼬집고 싶은 지역이 아니지만, 비교적 저렴하고 고품질의 강철 보안문을 찾기 쉽기 위해서지만, 생목문이나 생체 잠금장치와 같은 특별한 특징을 가진 단순한 문을 원한다면 추가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서입니다.

대부분의 가정에서 벽이나 울타리와 같은 주변 방어는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이러한 대부분의 경우는 다음 방어선이 어떻게 문과 창문인지 가정하지만, 먼저 오는 것이 있다.

그것은 당신의 단순한 현실 도둑들이 소비자들을 볼 수 없는 그들의 일을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집과 가까운 곳에 잘 불이 켜져 있는지, 특히 효과적인 솔에 접근할 수 있는 어떤 잠재적 지점에서 확실히 하고 싶다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