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텍스트를 얻을 수 없고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강조점을 찾을 수 없다면 – 조심해라!검색 엔진이 어떻게 Gon na라고 생각하십니까? 만약 당신이 그것을 잡아서 파일에 붙여넣을 수 없다면, 그것은 그들의 검색 엔진에 넣었다.

만약 당신이 텍스트를 얻을 수 없고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강조점을 찾을 수 없다면 – 조심해라!검색 엔진이 어떻게 Gon na라고 생각해? 만약 당신이 그것을 잡아서 파일에 붙여넣을 수 없다면, 당신은 그것을 그들의 검색 엔진에 넣었다고 생각해? 물론, 사람들은 당신에게 말할 것이다, 걱정마, 그것이 문제가 되지 않는 온라인 검색 엔진 지수. 아마도 그들이 옳을지도 몰라, 내 직감 상태 Watch Out!간단하게 해!

링크는 사람들이 웹을 여행하는 방식입니다.그들이 텍스트 링크든 배너든 이메일 링크든 구글 자체를 클릭하는 데 필요한 사이트를 확인하기 위한 링크는 검색 가능한 하나의 거대한 링크 데이터베이스입니다

오, 이런! 그들이 당신에게 거짓말을 했다는 걸 나타내나요? 부끄러운 줄 알아라. 아무 것도 아닌 제품을 선택하고, 좋아 보인다고 생각하는 웹 템플릿을 선택하고, 돈이 헥에서 굴러가기를 기대하며, 그들은 심지어 그 사이트를 엔진에 제출할 것을 확신했다. 물론, 그 사이트는 온라인 검색 엔진 친화적인 것으로 위장되지 않을 수도 있다.

물론, 당신의 사이트는 부유한 빠른 고객을 얻기 위해 다른 모든 소망과 함께 그들의 하위 디렉터리에 깊이 자리잡고 있다.

물론, 당신은 그 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 다른 일을 할 필요가 없다. 당신은 여전히 발견되지 않는다. 나는 놀랍고, 소름끼친다. 하지만 확실히, 그들은 당신에게 거짓말을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전혀 이해하지 못하는 다른 제품들을 위해 그들에게서 더 많은 사이트를 구입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아마도 언젠가 당신은 발견되어 판매될 것이다.

이 두 가지 방법 중 어느 것이 웹사이트에 가장 좋은지를 선택하기 어려운 주요 요인 중 하나는 왜 이 두 가지 기술을 모두 사용할 수 없는지 이해하는 것이다. 사실, 실제로는 이 두 가지 기술을 모두 사용할 수 없는 이유가 없다. PPC는 어떤 SEO 전략으로도 잘 작동할 수 있기 때문에 두 가지 기술을 모두 사용할 동기가 있다.

이 모든 것에 어떤 종류의 요금을 부과할 수 있는가? 자, 서의 가격 구조는 사업별로 많이 달라지는데, 어떤 회사들은 정기적인 월간 유지비를 포함하기 때문에 더 많은 요금을 부과할 것이고, 다른 회사들은 웹사이트에 기반한 맞춤 명제를 사용할 것이다. 기본적으로, 좋은 서는 시간당 150달러까지 들 수 있다.

그래서 기억하라. 당신의 사이트가 클수록, 더 많은 일이 관여할 것이다. 그것은 자연스럽게 더 작고 쉬운 사이트를 최적화하는 데 시간이 덜 걸릴 것이다. 그러니 이것을 명심하라. 가격에 대해 생각하세요

왜 모든 애니머스가? 나는 그들이 나를 그들의 생계에 위험으로 보고 있는지 모르겠다. 어떤 요인이든, 특정한 SEO들이 내 기사를 개인적으로 받아들이고 있는 것 같다. 그것은 그들의 문제다!

2005년 1월 메인 플로리다 서프 리포트 웹사이트를 개설하여 약 2년 동안 웹사이트 디자인 서비스를 운영하면서 하루 40명 정도의 독특한 방문자를 확보하고 있었는데, 구글 페이지랭크가 무엇인지조차 몰랐다. 나는 요즘 검색 엔진을 구동시키는 것이 무엇인지 전혀 알지 못했다. 효과적인 SEO 프로젝트에는 당신이 하는 두 가지 부분이 있다.

SEO 페이지에 호출되는 당신의 웹사이트에 무엇을 하고, 당신이 무엇을 하는지, 그리고 당신이 무엇을 하는지. 오프 페이지 SEO라고 불리는 다른 장소 프로젝트의 두 부분 모두 중요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도시에서 운영되는 가장 훌륭한 SEO 회사의 서비스를 고용해야 한다면, 당신은 이것을 위해 돈을 쓸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돈으로 가장 좋은 가치를 얻어야 할 것이다. 많은 SEO 회사들이 운영될 것이고, 만약 적절한 방법으로 실행된다면 당신은 당신의 온라인 회사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높은 곳으로 데려갈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을 위해 최적화를 할 수 있는 최고의 SEO 회사를 배우는 데 큰 어려움을 겪지 않을 것이다.

그렇다면 텍스트가 그렇게 필수적이라면 왜 이것을 최우선 순위의 맨 아래에 두겠는가? 훌륭한 SEO 컨설턴트는 당신의 웹사이트와 관련된 자료와 그것을 어떻게 기술할 것인가에 대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종종, SEO 전문가는 심지어 전문 작가에게 이 일을 아웃소싱할 것이다. 이것은 완전히 이치에 맞는다. 왜냐하면 이것이 어떤 웹사이트에서든 가장 필수적인 요소이기 때문이다.

SEO 회사들은 통지된 고객을 평가한다.

게시물 확인 – 최신 정보를 확인하라. 그러나 SEO 전문가를 고용하지 말고, 그 후 SEO 전문가임을 알려라.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이 마음대로 할 수 있는 모든 SEO 기기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어 기뻐할 것이다. SEO 회사가 측정되는 즉시 그것들을 모두 사용하지 못한 것을 비난하지 마라. 점진적인 수정이 가장 좋다.

서엘라이트의 또 다른 비교적 매력적인 특징은 페이지 순위 파트너를 발견하고 이메일로 보내는 것이다. 나의 겸손한 관점에서 이 접근법은 결국 쓸모없는 구글 알고리즘이 발전하여 페이지 순위가 큰 의미를 갖지 못하는 것처럼 보였다. 반대로, 웹사이트의 질은 그 나이와 링크 프로필이 얼마나 자연스러운지, 그것은 수많은 품질의 들어오는 링크를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등록 방법 , 나는 하루에 50명 미만의 방문객을 불러오는 PR5 콘텐츠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

검색 엔진 내 파트너 중 PR4 웹사이트는 이 사이트가 당국 웹사이트에서 몇 개의 인바운드 링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매일 수천 명의 방문객을 불러들이는 PR4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결국 구글, 야후, MSN에 대해 배우지 않는 온라인 검색 엔진과 대화한다.

그들이 염두에 둔 문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