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점 : 부적절한 결과

강점: 2011년에 이 시작 회전에 대한 모든 높은 욕구의 방법들, 심지어 2011년에 이 팀이 성공할 수 있는 진짜 이유는 지난 시즌에 불펜 앤드류 베일리와 브래드 지글러가 훌륭했기 때문이고, 이제 그 무리에 추가된 브라이언 푸엔테스와 그랜트 발퍼는 당신이 2년 동안 받은 프로그램에 대한 놀라운 시즌을 경험했다. 물론, 이것들은 정말로 레이더에 깃발을 올리지 않은 더 많은 움직임들이다. 비수기 동안, 그럼에도 불구하고, As가 더 많은 경기를 늦게 끝내는데 도움이 될 큰 움직임들

뉴욕 양키스 (95-67, 2010년 2위 AL East) : 브라이언 캐쉬맨 총지배인은 비수기에 큰 시간 스플래시를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알았지만 클리프 리가 팀을 버리고 Brotherly Love 지역으로 트레이드를 가져 갈 수 없었습니다. Brotherly Love는 정말로 뉴욕을 높고 건조하게 만듭니다. CC Sabathia의 외부 지원을 찾는 측면에서 앤디 페티트는 은퇴했습니다. 알렉스 로드리게스, 데릭 지터, 마리아노 리베라 같은 남자들은 더 젊어지고 있어 올해 포스트시즌에는 브롱크스의 소년들에게 또 다른 비용이 들겠지? 그렇게 좋은 것은 아니었습니다

런라인 트리거를 당기기 전에 두 번 생각하는 또 다른 통계는 총 팀 포인트다. 가장 많은 팀을 본질적으로 가장 빈혈인 팀과 비교하면, 스코어보드에 게임당 2점만 추가하는 차이가 있다(NY 1070, Sea 373). 그 사이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서로 꽤 가까운 곳에 평균적으로 있다는 것은 결국 내가 더 현명하게 구성 요소를 연주하게 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의문을 갖게 한다.

트윈을 하다

지난 10년간 계산된 통계에 따르면,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계절에 약 90단위의 결혼한 부부는 일반적으로 당신이 맹목적으로 베팅하는 것을 의미하며, 그들은 종종 약자들이 이 대회에서 이기는 것에 저항한다.

그것은 또한 약자들에게 맹목적으로 입찰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은 명목상 시즌당 약 22단위의 손실에 대한 반응을 가지고 있다.

통계에 따르면, 약자들은 m에서 이기는 더 나은 통계를 가질 것이다. LB 베팅 그래서 내가 일반적으로 구글에서 말하고 있는 요점은 광범한 대중들이 종종 그들의 내기와 관련하여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가고 있다는 것이다.

1루수: 세인트루이스 앨버트 푸졸스(296, 9 HR, 28 타점)는 월드시리즈의 주요 숙취인 푸졸스 안에 카디널스가 5월에 강타자들의 손길을 되찾았지만, 평균 무료스포츠중계 다본다티비 이하의 250타를 기록하며 4월을 마친 후 이번 달에 340타를 기록하며 브루어를 강타하는데 도움을 주었다. 리그 선두인 18개의 홈런으로 1위를 차지했고 2008년 우승자 시카고 데릭 리(352, 4HR, 30타점)가 타율 2위지만 팬들이 사냥하고 있는 진정한 파워 넘버가 부족한 푸졸에 10만 표 뒤진 채 1위를 차지할 수 있다.

26 노스파크 파드리스(22-31) – 리그 최악의 공격팀을 녹여내려라 – 샌디에고 파드리스 더 파드리스는 비수기 내에 아드리안 곤잘레스를 잃은 후 179점을 받은 후, 체이스 헤드리와 카메론 메이빈은 라이언 루드윅과 함께 공격벽에 가까운 키로 합류했다. 파드리스는 마지막이거나 모든 주요 공격 카테고리에서 두 번째로 지속된다. 파드리스 내셔널 리그 서부를 마지막으로 바친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 백스보다 75 경기 뒤진

필리스 로이 할러데이는 다음 단락에서 2주 동안 말린스와 다시 한 번 경기를 치렀고, 할러데이 메이저에서 20번째 완벽한 경기를 이미 사이영상과 6개의 올스타 매치 옵션을 그의 신용 점수에 던져 넣었다. 그는 내셔널 리그 역사상 정확히 8번째 완벽한 경기를 던졌고, 필라델피아 필리스에서만 2번째 경기를 치렀다. 그는 말린스 선수 11명을 삼진시키고 말린스 투수 조쉬를 능가했다. 존슨, 그 과정에서 존슨은 나중에 할러데이가 어떻게 그의 일을 하는지 비현실적이라고 말하라고 지시했다. 헤스 주변에서 농담도 하지 않았다. 한 가지 이유로 그 경기는 필리스에게 1대 0으로 돌아갔다.

필라델피아 필리스 옆 15번 선수의 부정적인 징후는 필리스가 결국 우승후보가 된다는 것을 보여준다. 즉, 그 안에 배치된 내기가 야구 경기에서 2점 이상 승리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게임은 우연히 선택되지 않았다. 컵스는 매일 케이블로 방송되는 다른 미디어 시장 팀이 되는 구별을 유지하고 있다.

35세 이하의 야구팬들은 텔레비전 쇼에서 컵스나 브레이브 중 하나를 보면서 자랐다. 그러나, 브레이브스는 긍정적인 미디어 이미지(과잉 팽창된 미디어 이미지 위에 개요)에서 이익을 얻는 반면, 컵스는 반대의 최종 결과를 얻는다.

22 메츠(22-28) – 신선한 요크 메츠는 보통 실제 행성의 우승 순서를 일관성을 찾을 수 없다. 메츠는 일요일 필리스의 손에 3경기 스윕을 피했지만 여전히 메인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