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q 2009F 데스크탑 PC는 엄청나게 컴팩트한 작은 컴퓨터입니다

Compaq 2009F 데스크탑 PC는 키보드가 있는 마우스를 사용하여 엄청나게 컴팩트한 작은 컴퓨터입니다. CPU 장치는 도박 44 x 107 x 92 인치를 측정합니다. 여기서 정면을 둘러싼 작은 공간으로 쉽게 빠져 들어가 DVD 드라이브, 2 USB 포트 및 오디오 포트를 찾습니다. 나머지 포트 및 커넥터는 일반적으로 CPU 뒤에 있습니다.

그럼 내 전자제품의 대부분은 어디서 구입해야 할까? 나는 많은 사람들이 나의 여가 시간에 온라인 상점을 찾는 것을 좋아한다.

판매 압력 없이 그리고 보통 우리가 필요로 하는 모든 정보들로 나는 모든 종류의 장비를 전문으로 하는 깔끔하고 깨끗한 사실 상점들을 좋아한다.

나는 항상 모든 면을 시스템에어컨 갈거나 싫어할 도끼를 가질 수 있는 사람들의 쓸모없는 리뷰가 필요하지 않다고 결정한다.

그리고 나는 웹과 관련된 99개의 최저 가격의 긴 목록이 필요하지 않다. 내가 원하는 것은 정보와 좋은 품질 선택이다. 질문이 있을 경우를 대비해 고객 서비스의 자격을 기대하며, 많은 대형 온라인 상점들이 그것을 꽤 쉽게 처리할 수 있다.

내가 언급해야 할 몇 가지 다른 것들이 있다.

USB 어댑터를 의상하고, 컴퓨터 운영 체제와의 작업을 확인하고, 당신이 받고 있는 버전을 확실히 하고, 때때로 부적절한 버전을 쉽게 잡을 수 있고, 그 후에 컴퓨터 자체를 사용하지 않도록 하라. 상자의 측면을 읽거나 시작자에 대한 호환성 설명을 읽어라.

크기: 데스크톱 컴퓨터는 수년 동안 급격히 크기가 변했고 매년 더 작은 컴팩트 모델이 출시된 것 같다. 그것은 큰 컴퓨터를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없는 여러분들에게 놀라운 일일 것이다. 당신은 매년 컴팩트를 포함하여 필요한 크기의 데스크톱을 찾을 수 있다.

그리고 더 컴팩트한 컴퓨터는 보통 출시된다. 크기를 조사할 때, 당신이 컴퓨터를 설치할 곳과 얼마나 많은 공간을 얻을 수 있는지 고려하라. 넷북을 구입할 때 이와 함께 제공하는 측정값

비디오를 편집할 때 여러 대의 모니터를 가지고 있고, 이전에 여러 대의 버전을 열어두는 것을 좋아한다.

그것은 당신의 정상적인 모바일에서 일어나지 않는다. 나는 가까운 곳에서 수집하는 새로운 유닛들을 보았지만, 고급 노트북은 컴퓨터 도움말 모델에 비해 거의 강력한 가격에 접근하지 못한다.

전기가 끊긴 경우, UPS의 강력한 전력을 얻을 수 있는 대체 전력원을 가질 수 없는 한, 전기를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다소 명백하지만, 만약 노트북이 실제로 당신의 컴퓨터를 차에 싣고, 휴가를 갈 수 있고, 또한 밖으로 나가서 따뜻한 햇빛 속에서 웹을 찾아볼 수 있다면, 당신의 모든 것이 가능한지 잠시 생각해 보라!예전에는, 이것은 정말 실용적이지 않았지만, 요즘에는 와이파이가 지역이다. 맥도날드나 스타벅스와 같은 곳에서 와이파이를 찾을 수도 있다.

그 지루한 책상에서 노트북으로 일을 하지 말고, 파보라이트 커피숍에서 해라!

특히 현재는 브랜드와 함께 HP 노트북 컴퓨터가 비즈니스 사용자를 대상으로 되어 있고, 대부분의 PC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컴퓨팅 강도를 가지고 있으며, 배낭 안에서, 자동차로 노트북을 휴대하거나, 아니면 필요할 때마다 직장 서랍에 넣어서 만들 수 있는 HP 노트북 컴퓨터가 있기 때문에 특히 몇 가지 전기가 끊긴 경우, 당신은 그것을 완전히 만들 수 없다. UPS의 강인한 발전기를 제공할 수 있는 대체 전원이 없는 한 사용할 수 있다.

가장 인기 있는 선택 중 하나는 데스크탑 컴퓨터 시스템일 가능성이 높다. 이것은 독립적인 개인용 컴퓨터 또는 데스크탑 컴퓨터일 것이다. 책상에 맞는 PC 컴퓨터가 확산되기 전에 실제로 작은 데스크탑은 며칠 전의 작은 버전의 컴퓨터라고 간주될 것이다. 당신은 타워를 몇 가지 스타일과 모양을 얻을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이미 수평으로 케이스가 있는 구조에 특별히 적용되는 특정한 색상을 얻을 수도 있다.

보통 디스플레이 화면은 탑 보존소에 갈 것이다. 공간의

마지막으로 우리는 포켓 PC를 가지고 있다; 그것의 작고 쉽게 사용되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모바일 메인 시스템에서 작동한다.

그것은 리눅스와 같은 대체 시스템을 사용하는 능력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을 수 있다.

이 순간 당신의 정상적인 데스크톱이 당신의 포켓 PC에 블로그를 중단하는 수천 개의 어플리케이션이 있다는 것을 축하할 수 있다.

어떤 포켓 PC는 지금 휴대폰과 빗질을 하고 있다.

그것은 당신에게 더 큰 사용 능력을 준다. 대부분의 포켓 PC들은 GPS를 사용할 수 있다.

아마도 이미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구매한 카메라 및 비디오 웹캠

컴퓨터에 정통한 유형인 경우 USB 선택보다 더 안정적일 경우 PCI 무선 데스크톱 카드 버전을 구입하는 것이 강력하게 제안됩니다.이 장치는 컴퓨터 설치의 PCI 슬롯에 입력됩니다. 즉, 개인에게 이것을 수행할 수 있는지 확신할 수 없는 경우 컴퓨터에 대해 요청할 수 있는 경우 마분지를 설치하기 위해 읽어야하는 것처럼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