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대행사는 주의 깊게 하지 마십시오. 채무자의 대다수가 저지르는 실수는 당신이 충분한 주의를 기울여 회사를 선택하는 것이다.

실제 기관이 아닌 주의 깊게 채무자의 대다수가 범하는 실수는 당신이 충분한 주의를 기울여 회사를 선택하는 것이다. 채무 통합 회사는 신뢰할 수 있는 대출이 필요하므로, 진정한 미세한 포인트를 가진 신뢰할 수 있는 대출에 들어가면 기업 통합으로 돌진하지 마십시오. 대신 회사를 선택하기 전에 회사 확인 웹 페이지에 갈 때 회사 소속 기록을 확인하십시오 소비자 피드백 검토 및 사기 회사의 성공률을 평가하십시오. 심각한 재정 성장 조건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한편, 채무 통합 프로그램은 대출 상품에 눈을 돌리지 않고 채무를 특정 지불 계획으로 관리하는 것을 포함한다.

더 친숙할 수 있는 또 다른 용어는 행정이다. 이러한 유형의 채무 구제는 제3자가 당신의 자원 내에 모여 금융 카드 회사에 직접 지불하는 대신 당신의 다양한 신용카드 제공자에게 당신의 지불을 보내는 DMP 또는 채무 관리 계획을 포함한다.

부채 통합은 1이 특정 이자율로 1채의 빚을 한 푼이라도 더 낼 수 있게 해준다. 이 이율은 일반적으로 평균 신용카드 이자율보다 훨씬 적기 때문에, 부채의 총 가격을 세분화하여 부채의 전체 비용을 줄이면 더 저렴한 상환으로 이어진다.

통합대출과 관련된 것은 보통 새로운 대출을 받는 것이 모두 건전하다면, 만약 당신이 더 높은 이자를 지불할 재산이 없다면, 당신이 지불하는 속도만큼 매력적이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나쁜 신용을 포함하기 때문이다.

당신이 선택한 실제 회사가 내부에서 좋 직장인채무통합 은 기업임을 찾아야 한다.

또한, 주 검찰총장실이나 소비자보호국(CPA)에 가서 회사와 반대되는 불만이 있는지 확인하라. 왜 당신은 이러한 각각의 문제를 겪어야 하는가?

대출금 통합 대출에 긍정적인 점이 몇 가지 있는데, 그것은 당신의 증가하는 청구서를 관리하는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우선, 그것은 모든 신용카드 회사와 채무 수집가들을 당신의 등에서 떼어낼 것이다. 둘째, 매달 여러 채권자들에게 지불하는 대신에, 당신은 당신이 모기지 대출을 받은 은행에 대해 단 한 번의 지불만을 수행해야 할 것이다. 셋째, 당신의 지불은 당신이 매달 지불해 온 지불액과 대조되어야 한다.

그리고 넷째, 당신은 다른 무담보 신용 부채와 함께 신용 카드로 지금 지불하고 있는 것보다 더 건강한 이자율을 가질 필요가 있다.

고용주 인증 확인: 산업국 신용 상담원들이 NFCC 버그 AICCCA와 회원 자격을 가져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는 회사와 함께 일하는 것은 당신의 복지를 위해 열려 있다.

채무 결제 회사는 AFCC IAPDA 회원 협회와 회원 자격을 가져야 한다.

그것은 그들이 당신의 시간 동안 사업을 하고 있다는 훌륭한 신호다. 그들의 회원들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을 보장하지 않는다. 어떤 해결책의 계약도 서둘러서 그들의 서비스 조건을 읽을 때, 모든 것을 인식하라. 예를 들어, 어떤 결정이 마감일까지 내려지도록 요청받았을 때, 그것을 상기시켜 주라. 그렇다, 그들은 특별한 제안과 그 모든 것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그러나 조심해라.

어떤 사람에게도 전혀 모르는 사람에게서 돈을 빌리지 마라. 부도덕한 대출자들은 당신이 대출 통합을 찾을 때 얼마나 절박한지에 기대하고 있다.

부채 통합자를 선택할 때, 그들의 명성과 사실을 발견하기 위해 시간을 내어 그들의 이자, 빠르게 제공하는 다양한 요금을 지불하라.

특정 부채를 상환할 수 있는 능력을 갖기 위해 재정을 강화했을 수도 있지만, 재원이 당신의 선택지를 가중시키는 의무를 구입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당신은 부채 통합 모기지 대출을 받는 것을 고려할 수도 있다.

그러나, 가입하기 전에, 그것이 무엇인지 이해하기 위한 당신의 결정과 대출과 관련된 문제들을 이해하기 위해.

공개: 결국 당신은 우리의 서비스의 장단점을 보여줄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이것이 신용 점수에 미칠 수 있는 완전한 이해 서비스, 절차, 수수료 및 효과를 가질 필요가 있다.

당신은 계약서를 제출해야 한다.

만약 제공자가 당신의 모든 질문에 완전히 대답하지 못하고 그들의 절차와 정책으로부터 항목화된 문서를 제공할 수 없다면 당신은 또한 회사와 거래하고 싶지 않다.

대출 통합은 월간 지불을 통해 조용히 고통받는 개인에게 성공적으로 판매되는 경우가 많다. 그러한 신용을 신청할 때 계산기를 가져와 세밀한 인쇄물을 면밀히 조사할 필요가 있다.

말하는 것이 좋을 수 있다.

훌륭한 인쇄물로 드러난 것은 좋은 이자율, 상환 조건, 그리고 다른 조건들과 함께 항상 세심하게 조사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