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 키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 다이앤 케네디까지, 즉시 부동산 투자는 시간, 돈, 인내심을 가진 일반인들이 부를 쌓을 수 있는 방법처럼 선전된다.

로버트 키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 다이앤 케네디까지, 즉시 부동산 투자는 시간, 돈, 인내심을 가진 일반인들이 부를 쌓을 수 있는 방법처럼 선전된다.

정보기관을 투자하는 데 일주일 안에 많은 돈을 벌어야 한다.

그들을 쫓지 마라. 7일 안에 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또는 그것은 많은 투자자들이 한다.

그것은 그러한 변덕을 광고하는 회사가 분명히 돈을 벌고 있는 것 같다.

그것은 더 똑똑해서 실제 부동산을 뒤집는 데 덜 위험한 방법으로 만든다. 이것은 실제 지역의 시장이 그 달콤한 지점에 도달했을 때 다른 사람이 담보 대출금을 지불하고, 형평성을 쌓고, 집을 뒤집을 수 있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또한 매력적인 이익을 바꾸는 스트레스적인 수단이기도 하다.

뮤추얼 펀드나 ETF(교환거래 펀드)는 사무실 건물, 아파트 단지, 백화점과 같은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회사에 투자하는 당신의 초보 투자가 될 것이다. 전문 자금 관리자들이 당신이 단지 당신이 가진 일을 완수하기 때문에, 당신은 단지 당신이 주식을 사고 싶지 않을 때 보유할 수 있다.

당신은 10달러 정도의 수수료에 대해 몇 초 안에 주식을 팔 수 있다.

돈을 이용하거나 빌릴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은 몇 백 달러나, 이와 같은 방식으로 투자할 수 있다.

다이어트 계획은 돈이 필요하다고 했지만, 당신은 한 묶음으로 끝장났다. 현실은, 당신이 진정으로 좋은 부동산 거래를 찾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기울였다고 가정하면, 돈이 튀어나올 것이다. 첫 번째 신화에서, 다른 가격들이 종종 당신의 엄청난 초점이 되는 다른 가격들을 찾는데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기억하라.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유명한 이점은 돈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다!여기서 현실을 직시하자. 단지 당신이 약속을 했다고 해서 아무도 당신에게 집을 주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교육을 위해 돈을 필요로 한다.

그들이 부동산을 보기 위해 차를 몰고 나가는 돈이 필요할 것이다. 그것은 전단지를 인쇄하는 데 돈이 필요하다. 그것은 부동산을 소유하기 위해 돈이 필요하다. 비록 내가 한때 필요 없는 튜토리얼을 위해 등록한 전단지를 우편으로 보내는 데 돈이 10달러일지라도, 우리가 질문받은 중요한 질문들은 우리가 웹 사이트 광고에 매달 300달러를 할 수 있느냐는 것이었다. 돈 한 푼 없이 너무 많은 것

당신은 집과 부동산에 집을 낼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그 부동산을 소유할 수 있지만, 매달 설치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또한 이자를 사용하면서 더 많은 돈을 지불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훨씬 더 많은 구매 거래를 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월마다 나타나는 수익과 관련이 있고, 이익을 창출하는 한, 그것은 더 중요하다. 더 현명하다. 이것은 관련된 즉시 부동산의 덜 위험한 공급이다. 껍데기에서 뒤집는 것은, 이것은 우리가 다른 누군가가 담보 대출금을 지불하고, 형평성을 쌓고, 확실한 지역의 산업이 그것의 달콤한 위치에 도달했을 때 당신의 집을 뒤집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그것은 (팔기 전에도) 훨씬 덜 스트레스를 주는 기술이다.

GRM 또는 Gross Rent Multiplier는 이 부동산의 연간 급여를 가격표와 비교하는 데서 비롯된다. 연간 총 임대료가 12,000달러일 뿐만 아니라 재산 비용이 12만 달러일 경우 GRM은 일반적으로 10개 카펫 대책이다.

이런 식으로 부동산 취득을 하는 것은 단지 일류일 뿐일 수도 있다.

당신의 투자가 안전하다는 것을 알아야 하는 것이 더 좋을 뿐이고, 한 가지 어리석은 결정 때문에 당신의 미래를 위험에 빠뜨리기 위해서는 결코 그렇지 않다.

사람들이 나를 알고 있는 것 중 하나는 내가 그 아이디어를 발명하지 않은 포스트잇 키를 다작으로 사용한 것일 수도 있지만,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 나는 그 누구보다 포스트잇 노트를 많이 배포했고, 나는 그것에 대해 야유를 시험했다.

사업에서 사용할 대출을 받거나 파트너를 인수하려면 사업을 소유해야 한다.

시간을 돌보기 위해 성실하지 않은 개인을 잘라내는 기술이지만, 당신은 그것이 확실한 선로에 대한 웅장한 통찰력을 제공하거나 설립이 나중에 나아가서 대출이나 투자에 열심인 것을 발견할 것이다.

경제의 독특한 상황은 보통 투자자들을 당신의 수익형부동산 마음 속으로 밀어넣는다. 사실, 현재 최근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는 사람들의 수가 크게 감소하고 있다.

전국부동산협회는 그들의 과정에서 214%의 효율성을 기록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이 일에 얼마나 겁을 먹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자, 이제 부동산 시장이 바뀔 것이고 오늘날 시장에서 정확히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해 발표하였다. 임대 시장은 몇 년 전에 강했지만 최근에는 부드러워졌다. 우리는 전환을 위해 조직하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