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을 받을 수 있는 것을 즐기는 것은 매우 동시에 사람이 될 것이다.

연금 수급을 즐기는 사람은 은퇴와 관련된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그러한 실제 재산에 대한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기 시작할 것이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자격 있는 리드를 줄이지 않았다. 이것은 내가 실제 리드에 대해서만 지불하고 싶었던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시도 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것은 나를 많은 돈을 절약했다. 그래서 이것은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는다면, 당신은 단지 큰 시간을 단축시켰다. 어느 쪽이든, 상당한 승리.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어떤 투자 부동산도 당연히 가격이 오를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기억한다.

우리들 대부분은 새천년이 시작될 때 주식 시장이 위험에 처했을 때와 부동산 투자가 사람들을 부유하게 만들고 있었다는 것을 기억한다.

그 기간 동안 실제로 이해한 거의 투자자들은 실제 임대료가 주식과 같은 광고 역학의 대상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결국 가격 상승은 내려갈 것이다; 로켓처럼 올라가는 것은 지구에 충돌하기 위해 추락한다.

어떤 것이든 이익을 내는 비결은 지금 당장 저가 매수와 고매도라는 것이다. 주택은 2011년 주택시장의 40%, 내년 60%에서 가격은 평가될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사고 전통적인 방법이나 비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이익을 찾기 위해 재판매한다.

인구통계학적 그룹(대출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나 목록이 만료된 것과 같은 특징을 공유하는 많은 사람들)을 마케팅하고 있다면, 어떤 판매자(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음)를 선택하여 심사 과정을 시작한다.

구루 제품을 구입하는 극소수의 개인이 부를 만든다는 것은 이것이 구루들이 가르치는 방법이 어떻게 작동하지 않는지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대부분의 단어는 일이며, 잠재적인 투자자와 함께 그 일을 수행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은 무엇이 효과가 없을 것이며 당신이 옳을 것이라는 것을 스스로 납득시켜야 한다.

무엇이 가르쳐지고 그것을 정말로 자신의 상황에 적응시키기 위해서(기억하라, 모든 사람들에게 효과가 없다) 그리고 또한 그 노력이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가장 빠르지 않을 것이다. 광고되고 몇 파운드는 증언서 안에 표시된 크기를 확인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시스템이 작동한다는 동탄역 힐스테이트 멀티플라이어 뜻은 아니다.

당신이 이해할 수 있는 것은 수 톤이 더 있지만, 당신의 현재는 당신에게 큰 시작을 준다. 당신은 또한 사업을 운영하는 미국인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부여, 전기에 관한 책도 읽어야 한다.

하지만 그렇게 명백할 수는 없다. 왜냐하면 많은 개인들이 실제로 그것을 제대로 하지 않기 때문이다. 내가 여기서 지적하고자 하는 것은, 개인이 마음속에 존재해야 할 정신적 변화, 당신이 원한다면 패러다임의 변화, 부동산 소상공인으로서 심각한 돈을 벌기로 결심한다는 것이다. 여기 부동산 소유와 관련된 세 가지 부정적인 것들이 있고, 값비싼 실수를 피하면서 투자자를 인수한다.

실제 부정적인 것은 형편없는 액체다. 부동산은 부동산의 경우는 아니다. 둘째, 부동산 소유는 적극적인 관리와 비용을 수반한다.

셋째, 부동산 투자의 장점은 수년간 부유하게 만들어 온 부동산 투자가 가난한 주택 금융의 많은 사람들을 투자하기 위해 돈을 빌리는 데 많은 사람들을 어려운 용어로 만드는 것과 같을 수 있다.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목표를 설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목표를 그룹으로 설정하는 것이다. 첫째, 단기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다. 첫째, 한 달에서 pa 전후로 목표해야 한다.

둘째, 이 목표는 당신이 미래에 대해 실제로 보는 큰 목표를 생각하는 것이다.

마케팅 담당자로서의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때때로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 어느 정도는 할 수 없는 지속적인 성공의 공정으로 당신을 움직이는 것이다(그러나 부동산 투자 정보에서 정확히 어떻게 가르쳐지는지는 않지만)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결과가 줄어들지 않았다. 이것은 엄청난 것이었다. 왜냐하면 한때 내가 실제 단서를 위해 지불할 단서만을 처리하기 위해 전화 콜센터에 다소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나를 많은 돈을 절약해 주었고, 따라서 당신은 나의 수익(ROI)을 증가시켰다. 만약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을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시간의 큰 부분을 발견했을 것이다. 어느 쪽이든, 그것은 정말로 승리한다.

노년을 즐기는 사람은 정확히 때가 되면 은퇴와 관련된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부동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기 시작할 것이다.

여러분이 볼 수 있는 것은 수 톤이 더 있지만, 여러분이 훌륭한 시작을 할 수 있도록 확실히 해줄 것이다. 여러분은 또한 미국 사업주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전기에 관한 책도 읽어야 한다.

부동산 투자 시간이 이자율이 낮아지기 전에는 결코 훨씬 더 나아진 적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