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농약을 공유하지 않는 식품은 가공 식품, 유전자 변형 식품, 식품 첨가제, 식품 염료 및 향료(MSG, 아스파탐)에 대해 말하는 완전히 다른 틈새에 있을 것이다. 심지어 술과 와인도 모두 일반적으로 독소다.

그래서 청소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첫째, 위에서 논의한 독소에 속하는 것을 줄이거나 제거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담배연기를 사용하지 말고, 가공식품을 덜 먹고, 체격에 어떤 로션과 화장품을 바르는지 신경을 쓰지 마라.

7) 체중 운동은 효과적으로 자연적인 HGH의 대량 방출을 일으키거나, HGH 성장 호르몬인 HGH가 심혈관 지구력, 더 깊은 대구 달리기 수면, 더 나은 성적 수행, 더 큰 근육 이득, 그리고 더 두꺼운 모공과 연결되어 있다.

단것과 정크 푸드는 가능한 한 많이 피해야 한다.

5월은 먹을 수 있지만 가끔만 먹을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과일과 야채를 먹는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갖게 한다.

훨씬 더 나은 단백질의 단백질과 탄수화물은 근육 성장을 촉진시키고 탄수화물은 몸에 충분한 에너지를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음식을 먹는 것을 막으면 신진대사를 유지할 수 있고 긍정적으로 할 수 있기 때문에 매일 세 끼를 먹는 것이 좋다. 수돗물을 재수화하기 위한 많은 돈과 현금 물은 거짓 배고픔을 없애고 칼로리 연소 활동을 돕는다.

식수요법의 이면에 있는 개념은 실제로 양치 전에도 이른 아침에 물을 마시는 것이라고 75리터는 말한다.

이것은 모든 도취가 몸에서 배출되게 하고 따라서 지방을 줄이는 것도 중요하다.

남성의 경우 남성과 단단한 신체 근육이 더 두드러진다고 생각된다. 사다리꼴 모양은 넓은 어깨와 가슴뿐만 아니라 중형에서 협형 엉덩이와 허리선으로 특징지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그래서 남성의 경우 가슴, 어깨, 허리, 엉덩이, 윗부분과 같은 특징에 의해 신체의 측정이 완성된다.

여성의 키도 완벽한 몸매에 기여하기 때문에 단순한 6인치에서 510인치 정도의 것은 여성의 완벽한 높이로 간주될 수 있다.

본질적으로, 약 173cm의 높이는 여성에게 존경받는 효율적인 높이다. 24인치 또는 61cm의 허리도 여성에게 권장된다. 마찬가지로 28인치 또는 71cm의 엉덩이 크기는 체중의 완벽한 크기 조건, 약 146파운드에 해당하는 것으로 간주된다. 66kg은 여성의 완벽한 몸매에서 적당한 몸무게로도 알려져 있을 것이다.

3) 심혈관과 체중 루틴을 분리하여 에너지를 절약한다.

체중 운동으로는 지구력과 지방을 많이 소모할 수 있고, 단 한 번의 클래스에서 엄청난 힘과 근육을 만드는 운동을 할 수 있다.

왜냐하면 우리는 거의 아무것도 느끼지 못하기 때문에, 보통 무기력, 배지방, 알레르기, 둔한 피부와 같은 증상 안에서 일어나는 일을 무시하기로 선택한다.

하지만, 아마도 해결되지 않을 수도 있고, 혹은 잠재적으로 그들이 노화 과정에 속한다고 가정할 수도 있다.

그러나 이것들과 많은 다른 징후들은 우리의 간이 축적되기 시작한 독소들이 우리의 식단과 우리가 실제로 숨쉬는 것으로 인해, 그 작업은 따라잡기 불가능해진다는 것을 우리에게 보여준다.

건강한 몸을 얻기 위해서는 두 가지 팁에 집중해야 한다.

하나는 근육을 발달시키고 두 개는 지방을 잃는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당신은 더 나은 계획과 신체 활동 루틴을 만들어낸다. 당신은 좋은 개선을 달성하기 위해 음식과 운동이 함께 하도록 해야 한다.

여러 가지 과제를 피하라. 나쁜 것은 복잡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래서 대신, 한 시간에 한 가지를 처리하고 유도 로켓처럼 목표물에 초점을 맞춘다. 그것은 당신의 시간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좋은 에너지를 유지한다.

심근경색과 체력훈련을 모두 하는 것이 확실히 음색의 인체에서 가장 좋은 방법이다. 어떤 운동을 하기 전에, 스트레칭을 한 후, 30분 동안 조깅을 하거나 달리기를 해서 나쁜 지방을 잃게 할 것이다. 조깅이나 달리기, 조깅이나 달리기, 운동이나 달리기 중에, 운동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심장과 호흡은 미끄러질 것이다.심장 운동 후에, 천천히 걷는 것으로 휴식을 취한다.

당신의 정체성을 반영하는 특징을 찾아라. 당신의 몸이 당신의 성별 정체성과 일치하든 그렇지 않든, 당신의 모습과 너무 많은 갈등을 겪는 부분이 있다.

예를 들어, 나는 꽤 남성적이라고 믿는 두툼한 눈썹을 가지고 있다.

다른 것은 없어도, 나의 눈썹은 나를 남자처럼 보이게 한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어느 정도 최고의 몸매를 인정하고 있다.

시간 유리나 곡선미가 있는 소녀들은 매일 아침 상하로 잘 부여된다. 별로 조심스럽지 않다. 이 체형 여성들은 온몸에 체중을 실을 수 있다.

전체적으로 볼 때, 가벼운 몸은 신체의 특징과는 덜 구별되는 것처럼 보이는 특징을 가진 신체와 닮았다. 그러나 가벼운 몸은 그것의 c에 있는 신체와는 크게 구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