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라디에이터에 정확한 냉각수를 보유하는 것이 중요하다.

차량 라디에이터에 정확한 냉각수를 보유하는 것이 중요하다. 수은이 오르기 시작하자마자 차가 과열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적절한 비율로 부동액을 포함하도록 절대 평범한 물만 사용하지 말라. 종종 50개의 믹스가 수행된다.

다음으로, 자동 수리에 대한 추정치와 진단에 대한 차고 요금을 알아보십시오. 이에 대한 답은 다양하지만 수리점에 도착할 수 있을 때에도 결정하십시오. 종종 정비사는 차량을 시각적으로 검사하는 데 요금을 부과하지 않으며, 항상 장치를 사용하여 보다 심층적인 진단을 작성하는 경우 요금을 부과할 것이다.

당신이 정비사나 소유주에게 솔직하게 말할 때, 시간당 요금, 진단 수수료 및 보증에 관한 질문을 할 때, 그들이 어떤 지불 옵션을 제공하는지 알아보세요. 만약 그들이 현금으로만 거래한다면, 사람은 알고 있다.

물론 공항으로 가는 택시나 바다를 건너 다른 나라로 우리를 실어 나르는 커다란 날개 달린 새 같은 다른 교통수단에 의존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차량에 의존하고 있기 때문에 그것을 주변에서 기다리는 시간을 가질 것이다.

자동차 가게를 찾아 보십시오. 자동차를 전문으로 하는 기계를 찾으십시오. 예를 들어, 일본에 나타난 자동차가 있다면 일본 자동차를 수리하는 전문점을 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것을 통해 그것을 만드는 것은 큰 차이를 만든다.

10대 청소년들이 다른 곳에서는 배울 수 없는 또 다른 간단한 유지보수 팁: 타이어를 어떻게 읽을 수 있는지: 어떻게 하면 타이어가 마모된 타이어 트레드뿐만 아니라 건강한 타이어 트레드가 어떻게 생겼는지 친숙하게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라. 그리고 그들은 타이어에 박혀있을 필요가 있는 물체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마지막으로, 십대들은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가 언제 이루어져야 하는지 알기 위해 타이어가 고르게 착용되어 있는지 아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매우 중요할 수 있다.

B&M 오키나와 빌의 빌 시커트는 B&M 오키나와의 소유주이자 수석 정비사로, 인근 기지에서 제공되는 자동차 서비스 중 상당수가 계약에 따라 운영되고 있으며, 솔직히 일부 독점권을 보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장소에 대한 느낌을 받는 동안, 선택사항을 검토하십시오. 이것은 어리석게 보일 수 있지만 전시될 수 있는 훈련 증명서를 식별한다.

만약 직원들이 잘 훈련된 경우, 그 가게는 그들의 업적을 자랑스럽게 보여줄 것이다. 만약 벽이 비어있다면 이것은 경고 신호일 수 있고, 근로자들에게 그들의 훈련 정보에 대해 물어보도록 촉구해야 한다.

이 웹사이트에서 특별 메뉴가 이용 가능한 해의 특정 시간이 있는가? 광고를 쫓기 위해 신뢰하는 자동차 수리점에서 특별 판매를 기다리는 것이 좋다. 저가 자동차 서비스는 부적절하게 수행되면 더 많은 것을 고려할 수 있다.

최고의 자동차 수리 및 서비스 제공업체를 얻기 위해, 여기 몇 가지 빠른 팁이 있다.

당신은 가족 구성원들에게 연락처가 있는지 물어봐야 한다.

그리고 당신이 가족과 같은 문제를 가지고 있는 사람을 보고 그들이 운동한 정비사를 확인하라.

깨끗한 공기 필터를 사용하면 자동차 연비가 쌓일 것이다. 또한 엔진이 최고 성능 수준으로 작동할 수 있게 할 것이다. 개인은 필터를 변경하지 않고, 아마도 막히게 될 것이고, 움직일 수 없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원하는 일이 아니다!

그리고 나서 이제 병든 전차를 수리하는 것이 가장 좋은 곳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임대할 경우, 그리고 보증을 연장해 달라고 요청하십시오. 그렇다면, 당신의 운에 따라 딜러에게 가져가십시오.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는 당신이 오일을 교체하는 것과 같은 위치를 수리하고, 일상적인 유지보수와 가끔 타이어 스핀을 작동시킨다.

품질 브레이크는 현금으로 바꿀 수 있고, 브레이크가 좋다면, 당신은 쉽게 자동차의 제어력을 잃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브레이크를 고치는 동안 품질 브레이크에 돈을 낭비할 가치가 있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서비스 센터들은 양질의 제품과 품질 브레이크 패드를 사용하는데, 당신은 당신의 패드를 경험 많은 곳에서 교체하는 것이 가장 이익이 된다고 충고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Saks에 있고 저쪽에 있는 판매원이 양말 한 켤레를 더 교환하려고 한다면, PC는 그들이 정직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지 않는다. 오직 한 사람만이 더 이상의 양말이 중요하든 그렇지 않든 간에, 한 사람이 사람에게 감사하다고 말함으로써 앞으로 나아간다. 이것은 자동차 정비소에서 일어나는 것과 정확히 같다. 만약 한 사람이 자동차에 권한을 부여받았다면, 정비사를 통한 어떤 업세일 노력도 바로 눈에 띄는 경향이 있다.

바로 그 날이다. 이익을 좀 절약하고 이용당하지 못하게 할 때

이것은 확실히 신뢰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 영역이다. 당신은 당신의 차를 아는 평판이 좋은 정비사에게 줄 수 있어야 하고 당신을 공정하게 대하기 위해서 물론, 믿을 에어샤프트 만한 수리점을 찾기 시작하는 지역 배관공은 당신의 차가 고장나기 전에 있다.

첫째, TV, 라디오, 인터넷, 전화번호부 인쇄 광고에서 이용 가능한 구전이 친구, 이웃, 동료, 집과 대화하는 것보다 더 신뢰할 수 있는 구전이 있는지 묻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