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물건이 무엇이든 간에, 판매가 끝나면, 당신은 그 판매의 일부를 받을 것이다.

그 품목이 무엇이든 간에, 판매가 완료되면, 다른 상품의 판매가 다른 수수료 부분을 갖게 될 것이다. 많은 경우, 그 부분은 25%-50% 사이의 것이다. 어떤 경우에는 이 부분이 디지털 제품인지 또는 물리적인 품목인지에 따라 75% 이상으로 증가한다.

이러한 제품들은 휴대폰에서 휴대폰 액세서리 또는 노트북 컴퓨터, 전자책, 의약품 또는 그 어떤 것이든 될 수 있다.

가입머니 주는 사이트 은 제휴 마케팅 제품들이 빠른 부를 약속한다.

많은 마스터가 그러한 제품을 만드는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빠른 결과를 보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마스터들은 단지 시장이 원하는 아이템을 개발하고 있을 뿐이다.

관객 이해: – 구매자가 있는 곳에 돈이 있다.

청중에 대해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청중은 제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하며, 고객은 신용/직불 카드를 가져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청중의 나이와 성별을 알아야 한다.

HTML을 이해해야 제휴사 웹사이트를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웹사이트가 있다면 최소한 간단한 변경을 하고 변경사항을 발표하는 방법을 발견해야 한다.

이에 대한 한 가지 예외는 전문직에 의해 만들어진 사이트지만, 몇 가지 수정에 대한 요구가 끊임없이 있을 것이다. 당신이 대답해야 할 질문은, 당신이 몇 분 동안 당신을 위해 소비하고 기다릴 수 있는 간단한 수정을 하기 위해 디자이너가 원하는가 하는 것이다.

B Pay Per Click: 이러한 지불 방식에서, 사업은 새로운 고객이 사이트를 방문할 때마다 정해진 요금을 계산할 것이다.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과 비슷한 주제로 블로그 사이트를 시작하는 것이 좋은 선택이다. 당신이 얻고 있는 트래픽을 주의 깊게 관찰하기 위해 훌륭한 웹사이트 미터를 활용하라. 그리고 나서 당신의 블로그를 방문하는 개인들을 당신의 제휴 웹사이트에 빨리 참조할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를 훨씬 더 매혹적으로 만들기 위해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를 클릭당 구글 어드센스 급여를 가져올 수 있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개발하더라도 당신의 다른 곳에 게시하고 있는 게시물을 활용하라. 블로그 사이트

제휴 마케팅이 정말로 효과적이려면 키워드를 입력할 때 아주 다양한 정확한 일치가 필요하며, 또한 AdWords 광고도 나타나기를 원한다.

만약 유료 광고가 있다면, 틈새시장에 현금이 있다는 것은 당신이 원하는 여러 장소에서 당신이 원하는 만큼 광고할 수 있는 것이다. 그러나 결국, 그 내용은 그에 관한 것이다. 판매 통지를 할 당신의 사이트 나는 당신의 사이트라고 말했다.

목록 구조: – 가입자 목록을 구성하십시오. 더 큰 목록을 가지고 있을수록, 더 큰 돈을 제휴 웹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을수록, 당신은 방문객들에게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기를 열망해야 한다.

그 후,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와 함께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아이템에 대한 더 많은 세부사항을 제공하고 당신의 제휴 제품을 사기 위해 당신의 고객을 흥분시킬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정말 보람이 있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이 무엇이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한다면. 그래서 먼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어떻게 수입을 얻을 수 있는지 발견한다.

제휴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보상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첫째, 이 프로그램 하에서, 방문자가 개인을 상인 웹사이트로 재지시하는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당신은 돈을 받을 것이다. 프로그램에 따라, 당신은 몇 센트를 받게 될 것이다. 상인 웹사이트를 만드는 클릭당 수 또는 수 달러

세 번째 요인은, 만약 당신이 그것을 무시한다면, 당신의 사업 제휴 마케팅에 행운이 가장 많이 드는 것은 당신의 제품을 내놓기 위해 추가 비용과 더 주목할 만한 당신의 소중한 시간(나에게 많은 가치가 있다고 믿는다)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제휴 마케팅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다른 사람들 아이템을 홍보하는데 완전히 자유로워진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모든 타임 앤 모니를 투입하고 그 후에 다시 P를 넣는다면? 아무리 노력해도 0이 되거나 판매가 안 좋더라도, 위험을 감수하고 싶은가?

이제, 어떤 사이트라도 당신에게 어떤 좋은 일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특정한 틈새시장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낚시 지향 웹사이트는 교통이나 온라인 검색 엔진 순위에 의해, 다이어트 웹사이트가 그들에게 다시 연결되도록 함으로써, 혜택을 받지 못할 것이다.

출판물은 생산하기에 싸고, 마케팅은 비싸고, 그것들은 항상 생산에서 손을 뗀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특정한 틈새에 대한 출판물을 발견하고, 몇 년이 걸렸다면, 당신은 틈새가 있기 때문에 현금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한다.

당신 자신의 제품을 내놓으려면 머리를 부러뜨려야 한다.

제품들은 이미 거기에 있다.

주목하라!!!자신의 아이템을 가지고 나오는 것은 대부분의 개인들에게 별에 도달하기 위해 손을 뻗는 것만큼 도전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