얇게 퍼지지 마, 다 할 수 없어 – 할 수 있는 한 노력해, 모두에게 무엇이든 될 수 없어.

얇게 퍼지지 마라, 할 수 없다 – 모든 사람에게 무엇이든 될 수 없다. 가입하고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동시에 홍보하려는 큰 유혹이 있다.

한두 가지 품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제품에 노력을 집중하라. 성공을 복제하는 방법 발견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거두고 다음 프로그램으로 적용하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바로 그것을 하고, 다시 한 번 각 브랜드에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계속하라. 프로그램을 통해 20~30개의 프로그램을 일상적인 방식으로 홍보하려는 계열사는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한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데에 자신의 에너지를 집중하고 있는 계열사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고 장담합니다

잠시만 상상해보라. 수중 닌자 뜨개질의 틈새에 대해 극도로 생각하고 있었고, 그것에 대해 전혀 모르는 사이트에 갔다. 그들은 그 용어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거나, 20개의 파톰을 밑돌면 자두 바느질이 불가능해진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 그들이 홍보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살 수 있겠는가?

백금 아이디어!구글 광고는 제휴 마케팅과 함께 많은 현금을 창출할 수 있다.

제품과 연결된 키워드를 활용한 마케팅에 돈을 투자함으로써, 당신은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볼 수 있게 될 것이고, 당신은 그 사람들을 구매 도도그래프 자로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다시 한 번, 몇 개의 수많은 에진 출판사를 사용하는 것은 단지 몇 개의 개념을 얻지 못하는 것 같다. 그것은 전체 에진 내에서 1~2개의 제휴 링크를 제안한다.

에진을 출시하는 데 중요한 것은 고객과 의사소통하고 관계를 성장시키는 것이다. 고객과 강한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을 때, 그들은 당신의 권고, 아이디어, 그리고 당신의 제안을 들을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 높을 수 있고, 그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 수 있다.

그래서 가장 먼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을 발견한다.

첫째, 제휴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보상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이 프로그램 아래에서, 방문자가 그 사람을 상인 사이트로 재지시하는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당신은 돈을 받을 것이다. 프로그램에 따라, 당신은 몇 가지 돈을 받게 될 것이다. 상인 웹사이트를 만드는 클릭 한 번에 센트 또는 수 많은 달러

만약 그것이 정말로 견고한 회사라면, 그들이 제공하는 아이템과 그들이 성취하는 전형적인 양을 알기 위해 당신이 누구와 함께 조직하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당신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판매자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할수록, 그 프로그램이 실제로 당신과 당신의 웹사이트를 위한 것인지 더 간단해질 것이다.

왜왜냐하면 무료 정보는 결코 독특하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여러분이 경쟁자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 힘이라는 것을 이해한다면,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다른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도 성장에 시간이 걸리는 것처럼 당신은 당신의 제휴 사업에서 엄청난 돈을 빨리 벌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제휴 사업이 성공하기 위해 준비와 준비가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노력했지만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다면 실망하지 마라. 이것은 당신이 잘못된 궤도에 있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그러나 사실 당신은 현재 약간의 행동을 취함으로써 올바른 궤도에 서 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사이트에는 키워드 용어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수중 닌자 뜨개질에서 타이핑하는 광범위한 키워드 용어인 2만 1천 개의 웹 사이트가 토론할 수 있지만, 실제 짧은 기사는 수중에서와 같은 문장을 가질 수 있으며, 닌자의 공격을 받으면 뜨개질을할 시간이 거의 없을 것입니다. 정확히 당신이 염두에 둔 것은 아닙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만약 그것이 정말로 확실한 사업이라면, 그들이 판매하고 있는 품목과 그들이 달성하고 있는 평균 수량을 알기 위해 당신이 누구와 함께 조직하고 있는지 알아내라.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상인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할수록, 그 프로그램이 실제로 당신과 당신의 웹사이트를 위한 것인지 훨씬 더 쉽게 알 수 있을 것이다.

제품을 더 쉽게 제공하기 위해서는, 개인이 10달러 미만으로 살 수 있는 저가 제품을 찾으십시오. 더 비싼 품목보다 더 적은 반영과 덜 설득력이 필요한 제품. 미결 상품으로 제시하고 소비자가 상점에서 지불해야 할 것과 비교하십시오.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가지고 일하고 싶은지 파악하려면 먼저 자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어떤 전문 분야에 집중하고 싶은지 파악해야 하며, 그 후 그것을 다루는 제휴 네트워크를 발견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연구해야 할 네트워크의 수를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바퀴가 돌아가고 있는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보여? 제휴 마케팅은 커미션 기반 직업이다. 표준 판매 업무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