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발자국 – 한 사람이 얼마나 많은 주에서 홍보할 수 있었는가? 분명히 시장이 되기 위해 판매 영역이 많을수록 궁극적으로 더 좋다.

마케팅 발자국 – 한 사람이 얼마나 많은 주에서 홍보할 수 있었는가? 분명히 시장을 더 잘 만들기 위해 더 많은 판매 영역을 궁극적으로 더 잘 만들수록, 홈 시큐리티 제휴 딜러 프로그램 중에서 당신은 단지 당신의 엘지정수기렌탈 수익을 해치고 당신이 홈 시큐리티 시스템이 필요한 잠재적 고객들을 만나게 하는 많은 주에서만 판매할 수 있다.

외부 문과 창문은 대부분의 거주지에 대한 접근의 일부일 뿐이며, 많은 절도가 차고에서 도난당한 귀중한 물품을 가지고 있는 것 외에, 그 집의 차고에서 일반적으로 안전하지 않거나 심지어 사기꾼을 막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실질적인 문턱을 가지고 있다.

전화 다이얼러 제품은 정확히 이것과 비슷하게 들리는데, 일단 경보가 울리면 소프트웨어가 미리 프로그램된 컬렉션을 다이얼한다.

보안 서비스가 그 후 접촉되고, 그 다음 경찰 및/또는 소방서에 통보된다.

그들은 사실상 아무도 대조를 식별할 수 없을 정도로 실제처럼 보이는 가짜 비디오 보안 카메라들이다. 그들은 도둑들이 진짜 카메라 하우징을 제공하는 유닛을 찾는 것을 단념시킨다고 해서 가장 효과적인 가정 보안 제품 중 하나로 인식된다. 그리고 나서 빨간 번쩍이는 LED 햇빛을 찾는다. 어떤 유닛들은 이 상황 앞에서 그 물건으로 이동하고 이리저리 움직인다. 그 안에서 전선이 튀어나오는 것을 확실히 얻으면 속임수에 대한 진위를 더 많이 얻을 수 있다.

집에 없다면, 내부 조명에 타이머를 구입하여 어두워지기 2분 전에 도착하게 할 수 있다.

누군가가 집이라는 착각을 일으킬 수 있다.

당신은 기본적인 플러그인 유닛을 구입할 수 있고,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하는 몇 개의 하드와이어를 구입할 수 있다.

만약 누군가가 전화 회사와 관련하여 당신의 문으로 들어온다면, 그들을 당신의 개인 집이나 야외에 들여보내기 전에 실제와 신원 확인과 외모를 기대하라. 불행하게도 이것은 한 지역을 정찰하고 당신의 가장 약한 보안 시스템을 찾는 일반적인 방법이다. 다른 어떤 것보다도 그들에게 접근하지 않고 그들에게 접근하지 마라.

당신이 기억해야 할 한 가지 요점은 그것이 24시간 내내 작동해야 한다는 것이고 다른 나쁜 요소들은 충분한 시간에 당신의 집에 들어갈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의 시스템은 당신의 보디가드가 되어야 한다.

그것은 잠을 자거나 그들의 몸을 덮는 것을 도와서 가거나 해서는 안 된다.

보안 회사가 당신에게 보안 데칼과 표지판을 발행할 것이라는 것을 광고하기 위해, 나는 그들이 촌스러워 보이기 때문에 그들을 창문 안에 팔지 않는 사람들을 알고 있다.

그것은 사실일 수 있다.

보안 데칼은 보안에 포함되는 것으로 증명된다. 왜냐하면 경보는 잠재적인 강도들을 겁주는 이런 종류의 좋은 일을 하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은 심지어 그들이 당신을 체포할 때에도 집 주변에서 데칼을 사용한다.

자기 보호 시스템 만들기 구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주제 가정 보호에 대한 정보를 사용하고 부모는 보안 경보를 소유한 현명한 조치다. 다이어트 계획은 너무 많이 감소하여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저렴하다. 기본적으로 보호를 받지 않을 위험이 없다.

단지 나쁜 문들, 당신의 창문은 손상되거나 썩은 창문이 범죄자들에게 쉬운 표적이 된다. 특히 그것들은 관목 뒤에 숨겨져 있거나 적절한 유지보수를 위해 창문의 내부와 외부 모두의 외딴 쪽에 있다.

느슨하거나 유리가 없어지고 깨진 유리는 당신의 집을 덜 안전하게 보이게 한다.

왜냐하면 창문에서 다시 돌아온 범죄 트림 키 큰 관목에 더 많이 초대하는 것은 그들이 코크되어 있는지 확인하게 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매우 잘 칠해져 모든 래치를 제대로 작동하는지 검사하고 누락되거나 결함이 있는 모든 래치를 교체하십시오.창문을 닫고 래치할 때 닫아 두십시오.

범죄자들은 당신이 선택을 팔기 위해 비싼 집을 목표로 한다.

만약 당신의 거대한 스크린 텔레비전이 당신의 창문에서 너무 눈에 띄면, 그것은 도둑이 쓴 원치 않는 관심으로 끝난다. 잔디 깎는 기계, 제트스키, ATV, 그리고 당신의 시야에서 나온 보트와 같은 큰 티켓은 그것들을 사용하지 않는다. 당신의 재산을 산책하고 광고가 때때로 당신의 안에 무엇이 나타나는지 볼 수 있다.

그래서 범죄 커튼이 될 수 있다.

블라인드나 음영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의 가정 보안을 강화하고 강도를 막기 위해 지불해야 할 작은 가격이다.

제어 패널용 키패드에는 일반적으로 화재 경보, 의료 비상 및 공황을 위해 만들어진 세 가지 추가 유형의 버튼이 있다.

3초 동안 버튼을 누르고 있어야 한다.

감시 회사는 경보를 수신하고 적절한 당국을 보낼 것이다. 이러한 비상 버튼은 긴급 도우미를 신속하게 파견하기 위한 것이다.

가정 보안 시스템은 노인들을 보호하기 위한 궁극적인 방법을 제공할 수 있다.

그러나, 기성세대의 많은 수의 사람들이 기술과 함께 힘든 시간을 보낸다. 일단 이것이 사실이면, 보안 회사가 컴퓨터를 제대로 사용하는 방법을 발견하는 데 정말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시간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누군가가 전화회사 곤충도시의 문 앞에 온다면, 그들이 당신의 집이나 뒷마당에 들어갈 수 있도록 하기 전에 그 단체에 대한 신원 확인과 견해를 질문하라. 불행하게도 이것은 흔한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