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지날수록 임대차 계약을 늘릴 수 있는 능력이 있을 것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임대를 늘릴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여전히 당신의 담보 대출에 대해 같은 수량을 지불하고 있는 동안 잉여금을 생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분명히, 당신이 어떤 주어진 기간 동안 변하지 않는 구조화된 대출 지불을 가지고 있다면 일어날 수 있다.

결론은 당신이 전문가 환경의 전문가라는 것이다. 위협은 진정한 부동산 투자자가 되는 중요한 측면이다. 어떻게 당신은 그것을 피할 수 있는가? 통합은 이것을 완성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당신의 위협 직접 노출은 이 사업체에 갇혀 있다.

당신의 http://www.seoultm.co.kr 개인 소지품은 부동산 조직에서 당신이 내릴 수 있는 결정으로부터 확보된다.

당신의 시장 냉정함을 이해하라. 소비자가 누구인지, 무엇을 찾으려고 하는지, 왜 그들이 당신을 상대하기를 원하는지,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장에 이런 중요한 특성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실패할 운명이다.

당신은 REIA(Genuine Estate Investors Association) 8a)에 가입해야 한다.

그들 중 다수는 단지 거대한 광고일 뿐이지만, 당신은 내가 Fakers라고 부르는 98%의 금융가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단지 부동산을 말하고 싶을 뿐이다!그들은 당신이 그들의 무릎에 떨어질 것이 많을 때 FLO-JO처럼 달린다!

부동산은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파는 투자가 비용이 많이 들고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기 때문에 유동성이 매우 낮고, 반면에 부동산 투자는 일반적으로 현금을 투자하고 큰 위협을 받지 않고 성장시키는 훌륭한 방법이었다. 다른 투자 전략은 그 중 하나인 수익을 증가시키기 위해 사용될 수 있다.

하지만 거기에는 돈이 있지만, 마찬가지로 HEADACHES, 오해, 주장(또는 그들의 위험)이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집을 떠나고 싶어하지 않는다. (그들이 감당할 수 없지만) 그렇게 많은 투자자들이 나쁜 사람으로 확인되면서, 당신은 이길 수 있는 위치에 자신을 둘 필요가 있다!그리고 그것은 안정으로 끝날 수 있습니다!

네, 부동산 투자에 돈이 필요하죠 하지만 당신은 자신의 돈 OPM을 필요로 하지 않고, 그 약자에 이용당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다른 개인들이 현금을 현금으로 바꾼다는 것을 나타낸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열정과 전략이다. 당신은 어디서든 돈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흥분하고 영감을 받은 사람들이 당신에게 당신의 투자 꿈을 진실로 만들기 위해 필요한 현금을 제공하고 싶을 것이다. 임대 주택으로 부동산 집을 구조화함으로써, 당신은 시장 패턴을 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지역 시장, 그리고 당신의 임대차 계약 중 하나가 갱신을 위해 나타나면서 당신은 건강한 수익을 낼 수 있는 강한 위치에 있다.

이것은 당신을 운전석에 앉게 한다.

이것은 당신을 통제력을 최대한 활용하고 수익을 극대화한다.

당신이 필요 없는 것들을 구매하는 것 : 1 쇼핑을 덜하는 것 2 만약 당신이 스스로 믿고 싶은 것이 있다면, 그것은 내가 경제적으로 완전히 자유로워지는 것을 목표로 하는 나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3 좋은 친구들에게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말하라. 그래야 그들이 당신을 멈추게 할 수 있다.

나는 4일 정도 테이프를 직접 듣고 나서 밖으로 나가 종이를 좋아하는 HP12C 금융 계산기를 샀다(단위는 잠시 기다릴 수 있다). 나는 실제로 그 문제를 잘 알고 있었다. 나는 계산기에서 할인하는 것을 즐겼고, 산출물을 계산하는 것을 좋아했다. 그리고 이 테이프에 있는 남자는 매우 재미있었다!

주택투자의 첫 번째 이점은 그들이 운영하기 쉽다는 것이다. 처음에, 그것은 약간 혼란스러울 수도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필요한 시장에 남아 있는 훌륭한 집을 찾아야 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것은 당신이 계약자들을 상대해야 할 것이기 때문에 훨씬 더 힘들 것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처음부터 잘 짓고 있다면, 당신은 또한 당신이 건물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또한 거주자를 찾아야 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이 모든 것을 했을 때, 당신은 이 모든 것을 할 때, 휴식은 간단하다.현실적으로, 당신은 당신이 소유할 수 있는 어떤 재산이라도 돌보도록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감독관에게 선택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수표를 받으러 가야 하기 때문에 어떤 압력도 완화시킬 것이다.

투자자들과 대화할 때 어떤 지역사회를 선택하는지, 어떤 집을 사는지(3침대 2욕장), 무엇을 하는지(재활, 임대, 도매) 등 수많은 질문을 던진다. 그러나 경쟁이 다른 투자자들과 함께 노력하려고 노력하는 것처럼 다른 투자자들을 볼 필요는 없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찾아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5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내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마침내 나는 판매에 관심이 있는 한 쪽지 소유자를 발견했다. 나는 거래를 했다. 그는 아니라고 말했고, 나는 집에 가서 너무 우울해서 수술할 수 없었다.

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때 그들은 좋은 거주자를 찾을 수 없다는 것이다.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주요 불만들 중 하나는 당신이 돈을 확실히 받고 싶고, 당신은 당신의 주거지나 상업용 부동산을 돌보는 세입자를 원하는데, 그것은 어떤 드라마나 불필요한 긴장을 조성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