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구성하는 내용은 당신의 성공을 위해 필수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

당신이 구성하는 콘텐츠는 당신의 성공을 위해 필수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영감을 주는 자료를 생산할 때 확실히 소셜 네트워크 세계를 뒤흔들 것이다. 당신의 청중들은 당신을 사랑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행동에 반응할 것이고 당신은 환상적인 자료를 생산하는 것의 이점을 볼 것이다.

심지어 2년 전에 설치한 영상이 아직도 그에게 조회, 발언, 단서를 만들어주고 있고 2010년 11월을 고려했을 때 나는 어떤 일도 하지 않았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크에 새로운 사람을 지속적으로 포함시켜야 한다.

페이스북에서 활동적으로 친구인 개인을 찾고, 트위터에서 팔로워를 찾고, 점차적으로 네트워크를 성장시켜야 한다.

다시 한번 당신을 위해 이것을 할 자동화된 도구들이 있다.

그러나 더 표적이 되는 추종자들을 위해, 당신의 조직에 있는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더러운 일을 하도록 하라.

광고, 공약, 할인, 프리오버를 보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그들은 당신에게 조치를 취하고 제품과 서비스를 사도록 고무하는가? 보통 말하면, NO Wee는 그 모든 것을 제대로 듣기 전에 들었다고?

만약 당신이 실제로 킬러 콘텐츠를 쓰기 위해 평일 중 몇 시간을 보냈다고 상상해보라. 이것은 자동차 블로그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5분 안에 토할 수 있는 게시물이 아니다. 나는 신문, 잡지, 온라인 이웃들이 열광하는 바이러스 물질에 대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콘텐츠에 대해 말하고 있다.

그러니 다음 주나 이틀 동안 당신이 취재하고 싶은 모든 요소들, 즉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에서 어떤 요소들을 주목하고 그것을 고수함으로써 계획을 세워라. 페이스북에서 길을 잃지 마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에 소셜미디어를 활용하는 것이 실제로 공개되어 있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당신이 하는 일과 말을 통해 당신에게 보여 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출판한 것을 아무도 주목하지 않을 것이며, 그들은 계속해서 주목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실수를 해서는 안 된다. 반면에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서비스에 소셜미디어를 사용하지 않을 수 있는 선택권이 없다. 더 나빠질 것이다. 당신이 해야 할 것보다 더 많은 대중을 얻는 것 보다 당신의 분석이 말하는 것에 매우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기억하라. 당신은 계속해서 목표를 추구해야 하고 항상 완료를 눈에 띄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수많은 서비스는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준비하지 않았더라도 이런 종류의 마케팅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결론을 즉시 탐구한다.

그들은 그들이 어떻게 이것을 수행할지 혹은 왜 그들이 종종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조차 모른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소셜 미디어를 받아들이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당신을 도울지 먼저 연구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고 그들의 방법으로부터 배우는지를 관찰해야 한다.

거기서부터 당신은 그것을 배울 수 있다.

사람들이 계속 페이지로 돌아오도록 하기 위해 당신 자신의 회사에 적합한 아이디어를 얻으십시오. 정기적으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만약 당신이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일정을 가지고 있다면, 개인들은 당신이 다음에 무엇을 올릴지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산발적으로 업그레이드한다면, 개인들은 흥미를 잃게 될 것이고, 그들은 당신이 그것을 공유할 때 당신의 자료를 보지 못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재미있고 혁신적이어야 한다.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즐길 필요가 있다.

그러니 당신이 단지 주변에 있고 싶어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라. 마치 당신이 파티에 있는 것처럼, 당신은 그곳에 카카오톡채널 관리자 있는 사람들과 어떻게 연결될 것인가?

당신의 스타일은 무엇인가? 가볍고 바삭바삭한가, 아니면 풍부하고 벨벳을 고르고 있는가? 이것은 샴페인의 두 가지 디자인이다. 당신은 가볍고 바삭바삭한 것을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작은 게시물의 훌륭한 거래로 생각할지도 모른다. 부자와 벨벳은 더 철저하고, 더 탐구적일 수 있다.

S40 인터페이스를 갖춘 부유한 사람들은 곧 노키아 C3의 요령을 알게 될 것이다. S40 인터페이스는 히치콕 필름이 아니며 고급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노출되지 않은 개인은 의심할 여지 없이 아기 침대가 아닐 것이다. 반면에 S60 사용자들은 S40이 쓸모없고 노키아 고급 휴대폰에 사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모두가 의식하고 있기 때문에 좌절과 놀라움에 고개를 떨어뜨릴 것이다.

끊임없이, 항상 가치와 함께 이끌어라 – 만약 당신이 실제로 개발한 자료를 페이스북에 올리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읽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본질적으로 중요함을 발견하도록 하는 것이다. 다른 사람에게 당신의 링크를 클릭할 GREAT 이유를 제공하지 않고 페이스북에 착륙 페이지에 링크를 올리지 마라. 이 시점에서 당신이 딩하는 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SNS 마케팅이 필요하다. 목표 시장과 그룹, 마케팅 캠페인의 최대 목표는 무엇인가? 얼마나 오래 운영될 것이며 어떤 아이템을 홍보하고 있는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한 한 타이틀에 관한 모든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게시물을 어디에 두든 상관없고, e를 가지고 있을 때 올바른 유형의 타이틀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