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은 의도된 목적에 부합하는 경우 기능적이라고 간주된다.

방은 의도한 목적에 부합하는 기능으로 간주된다. 방이 아무리 아름답더라도 침실을 예로 들어보려고 필요한 기능을 충족시키지 못하면 쓸모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침실이 잠을 잘 수 있는 편리한 장소가 아니라면 가이드라인 테스트에 실패한다.

이 작은 결함을 해결하기 위해, 여러분은 좌석이나 식사 공간을 위한 작은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요리 공간을 압축하는 것을 선택할 수도 있고, 더 넓은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인접한 식당이나 가족 방에 부엌을 열고 싶을 수도 있다.

펑수이는 실내 디자인 전체를 차지하려고 하지 않는다. 당신은 소파 쿠션 밑에 중국 동전을 집어넣을 수 있고 여전히 강력한 재정 에너지를 만들 수 있다.

첫째, 현대적 디자인은 단순가구에 관한 모든것이다. 장식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공간은 또 다른 핵심요소이다. 현대적 인테리어 디자인을 위한 어수선함은 결코 없다. 모든 가구와 액세서리는 기하학적 모양이 필수적이며 집의 모든 방에서 사용될 수 있다.

기하학적 모양은 현대적 색채를 생각할 때, 종종 흑백을 생각할 때, 그리고 이것은 매우 중요한 느낌을 줄 것이다. 회색과 베이지색을 사용하는 색상 체계도 정확히 사용되지만, 자유롭게 색상의 스플래시를 던질 수 있다.

색상이 이 깨끗하고 단순한 모양을 반영하기를 원한다.

좋은 인테리어 조명을 다루는 데 또 어떤 관심을 기울여야 하는가? 형광등의 사용은 더 많은 빛을 제공하고 많은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하다. 이제 페인트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작은 방이 있다면 가벼운 페인트 색상을 사용해야 한다.

주된 목적은 넓은 효과를 가져다 주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아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돈을 쓸 만큼 충분한 특권층을 위한 것이었던 시대는 지났다. 오늘날 줄눈시공비용 당신의 꿈의 집에 맞도록 시장에는 다양한 제품들이 있다.

그들은 당신의 예산에 근거하여, 전문가들은 당신의 주머니에 맞는 아이템을 제안할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예산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의 부엌을 디자인하는 데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들의 부엌이 얼마나 많은 물자가 들 것인지, 부엌에 모든 것을 설치하는 데 얼마나 많은 비용이 들 것인지, 그리고 가전제품의 비용을 알아내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꿈의 부엌에 얼마나 많은 비용이 들 것인지, 그리고 예산에 맞추기 위해 타협을 할 수 있는 곳을 보십시오.

다양한 아시아 스타일에서 주워온 대담하고 다채로운 디자인도 인기가 있고, 작은 공간을 더 큰 조각 나무와 손으로 그린 세밀한 아시아 스타일로 보이게 하는 데도 좋고, 벽을 위해 페인트만 사더라도 부드러운 대나무 녹색보다 더 평온하고 아름다운 것은 없다. 창조적인 타입인가? 오늘날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은 창의성을 이용하여 전 세계 모든 유형의 기업과 가정의 일상 환경을 쉽게 바꿀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매일 저녁 HGTV를 본다면,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인테리어 디자인 학교의 미래의 추구자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볼 수 있다.

그들의 유용성과 모든 종류의 사업과 가정에 대한 기여는 장기적이다.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오랜 경력은 즐기는 남자나 소녀에게 완벽할 수 있다.

이런 종류의 흥미로운 결정을 내리고, 무엇이 추했는지를 바꾸고 결정하고, 그것을 아름답게 바꾸는 것은 보람 있는 직업이다.

당신의 광원을 생각해 보라 – 자연스럽고 인간이 궁극적으로 조명에 있을 룸 조명에서 당신의 선택을 보라는 것은 디자인의 모든 것이다. 빛 없이 조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눈에 보이는 색이 없는 조명이다. 그래서 가능한 한, 방에서 당신의 모든 선택을 보는 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것이다. 그것은 또한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최종 선택 전에 직물, 카펫, 페인트 칩, 심지어 나무 칩의 색 샘플을 주문하는 이유다. 물론 방에 자연광이 더 있으면 색이 더 밝아질 것이다. 자연광이 덜 칙칙해짐에 따라. 흐린 날에는 녹색 나무가 거의 회색이 되는 것과 같다. 결과적으로, 그 색깔은 하루 종일 변할 수 있다.

그리고 트렌드가 인기 있는 곳보다 학교에 다니기에 더 적합한 지역과 계약 디자인뿐만 아니라 주거와 계약을 경험할 수 있는 도전적이고 포괄적인 프로그램을 얻을 수 있는 곳, 많은 직업 주제와 마찬가지로 실내 디자인 학생이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학위가 있다.

많은 사람들이 가구와 가구를 잘 다루지만 모든 것을 칙칙하고 생기가 없어 보이게 함으로써 쓰러진다. 모든 방은 단지 한두 점의 아름다운 그림이나 인쇄물, 또는 밝은 색의 커튼일지라도 그것을 살아 있게 하기 위해 약간의 색깔이 필요하다. 예를 들어, 갈색이나 베이지색 커튼은 주 커튼의 양쪽에 오렌지색 커튼 한 쌍을 걸어서 살아날 수 있다.

얼마나 밝은 커튼의 발이 있는지 놀랍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