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대학이 6 U가 제공하는 목록의 요소라면

인터넷대학이 미국 교육부 6개 지부가 제공하는 목록의 요소라면, 공인된 학교와 관련된 오프라인(캠퍼스와 너무 운영 기반)이 존재하는 경우 보통은 소중한 것이 없지만, 일부 학위에 대한 온라인 교육도 제공하지만, 교육자들이 면밀히 감시하는 실제 경험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모든 과정이 온라인으로 완료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대부분의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은 전통적인 교육 시설보다 실제로 요금을 적게 부과한다.

인터넷을 둘러보는 데 시간을 들인다면, 당신은 온라인 교육이 훨씬 싸기 때문에, 일단 교육을 마치면 대부분의 대학처럼 엄청난 교육 대출로 가득 차 있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온라인 교육을 받는 동화세상에듀코 면접 젊은이들은 실제로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당신의 마음은 방황하고, 나는 일정을 바꿀 수 있고, 배울 시간을 찾을 필요가 없다. 당신이 이 모든 장애물을 극복하고 기분이 좋은 경향이 있는 동안, 당신이 엄청난 양의 벽돌을 사랑하는 가혹한 현실은 학교를 얻기 위해 어디서 많은 돈이 나올까? 오버는 이기기 가장 어려운 장애물이다

커뮤니티 칼리지를 구입하는 데 드는 중간 대학 등록금은 약 2,700달러(그래서 2년 동안 약 5,400달러)이다. 매년 3만 달러에서 4만 달러를 버는 일에 뛰어들기 위한 나쁜 투자는 아니다. 만약 당신이 고등학교 학위를 가지고 그 정도의 현금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믿는다면, 당신은 착각할 것이다.

앞으로 자녀의 대학 등록금에 대해 신경 쓸 필요가 없을 것이다. 만약 아이가 대학에 간다면, 당신은 더 이상 등록금 이상의 것에 대해 걱정해야 할 것이다. 왜냐하면 이미 저렴한 가격에 그것을 다시 보상했기 때문이다. 당신은 계획을 짜기 위해 투자함으로써 당신의 자녀 교육에 만족감을 줄 것이다. 가치 있는 일이 될 수 있다.

현금을 모으기 위해 돈을 모으기 위해 저축 기금을 개설하거나 약간 더 나은 금리로 돈을 돈 시장 계좌에 넣기 위해 529 계획이나 ESA가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성장하지 않더라도, 그것은 더 안전한 선택일 것이다. 특히 당신의 아이들은 이미 10대들이고 고등학교나 대학을 졸업하기 위해서 이것은 또한 그들이 그들의 첫 2년 동안의 교수였을 때 매우 좋은 선택이다. 만약 당신이 보존에 늦게 출발했지만 그렇게 할 수 있다면. 은행 계좌나 화폐 시장 계좌에서 합리적인 많은 현금을 인출하면 합산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올바르게 생각한다면, 당신은 단지 그것을 요구할 수 있는 학기 직전에 성숙한 6개월 또는 12개월 CD를 볼 수도 있다.

만약 모든 사람들이 버거를 뒤집거나 책상에 종이를 밀고 있는 막다른 골목에 갇혀 있고 싶다면,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우리 사회에서는 가진 사람들과 없는 사람들 사이에 정말로 격차가 커지고 있다.

빈부 격차는 끊임없이 벌어지는 혼란이고 바로 그 중심 계층은 줄어들고 있다.

단 한 장의 종이: 대학 교육은 당신이 법에 필수적인 최소한의 기준을 충족시켰다는 종이에 불과하다. 당신의 특정한 설립을 통해 졸업한 하드노크 학교는 인생과 많은 경력에 많은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대학 학위가 있어도, 하드노크 대학은 훌륭한 교육적 이익을 제공할 수 있다.

어떤 분야에서든 핸드를 대체할 수 있는 경험은 없다. 개인은 당신이 관심 있는 분야에서 일하고, 그것을 받아들이고, 대부분의 기회를 완성할 수 있는 가능성을 찾는다. 당신이 얻는 기회는 어떤 종이 한 장보다 훨씬 더 가치가 있을 것이다.

Shipler는 또한 미끄러운 경사 빈곤이 무엇이 될 수 있는지 지적했다. 누군가가 학교를 중퇴하고 아무데도 가지 않는 저임금 일자리에 정착한다.

그것은 보통 어떤 혜택도, 매우 가난한 직업도 그 사람이 아닌 건강과 치과 문제를 일으키는 결과를 낳는다. 그러나 그들의 아이들 역시 그들은 종종 더웠고, 타이어와 개선을 위한 돈을 낼 수 없는 낡은 차를 운전한다.

그들은 응급 기금이나 저축이 없다. 그것은 입에 입에 입에 입에 입에 입에 입에 입에 입에 입에 입에 입에 입에 입힐 수 있다.

그게 네가 원하는 삶이야? 생각해 봐. 사람 전체에 일어나지 않도록 해.

주정부 지원 기관에서 학사 학위는 약 36,000달러, 4년 동안 또는 1년에 약 9,000달러가 들 것이다. 주내 학교를 선택하면 그 비용이 약 30,400달러까지 내려갈 수 있다.

일반적으로 학생 교육 대출에 대한 높은 비용 내에서 6,000달러를 절약하는 것은 엄청난 변화를 더할 수 있다.

대학 프로그램이 볼게임을 하고 선수들 사이에서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고 또한 선수들이 여전히 아무것도 얻지 못할 때, 그것은 잘못된 것이다. 대학 농구를 위한 3월의 광기 시간과 수백만 명이 매일 몇 시간 동안 TV에 달라붙어 있고 게이머들은 그들의 모든 것을 주고 있을 때– 그들은 여전히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믿거나 말거나,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정말로 대학에 가고 싶다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무분별한 것들을 방해할 수 있다는 놀라운 사실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