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니 윌켄스는 1993년부터 94년까지 시즌의 코치였다.

레니 윌켄스는 1993년부터 94년까지 시즌의 코치였다. 그는 1990년에 나이스미스 스포츠중계 메모리얼 농구 명예의 전당에 선출되었다. 최근 그는 NBA에서 50명의 가장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다.

자비에르 헨리, SG, 캔자스 – 대부분의 모의 드래프트에는 그의 팀 동료가 있다 – 콜 올드리치가 이 시기에 그를 앞지르고 있다.

하지만 나는 헨리스의 이상적인 nba 2 가드뿐만 아니라 외부로부터의 스트로크가 좋다. 그는 분명히 드리블에서 벗어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켜야 할 것이다. 그러나 그는 당신의 SG에 대해 이상적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는 같은 일을 끝낼 수 있는 충분한 운동성을 가지고 있다.

벤이 신의 재능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과는 별개로 비요보에 대해 알려진 것은 많지 않다. 비록 벤이 그의 포지션에 대해 약간 덜 크기일 수 있지만, 그의 날개 폭은 그가 훨씬 더 크게 경기할 수 있게 해주고, 그의 나이는 NBA bref를 치면서 잠재력을 발휘한다.

둘째, 바로 그 선수들이 코트에서 드리블을 하고 공을 움직일 수 있다.

마찬가지로, 사업주들도 그 이후로 코트 아래로 공을 옮길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몇 초 안에 당신의 가치를 전달하고 30~60초 안에 정말 최고의 전망을 끌어낼 수 있는가? 반대를 극복할 수 있겠는가?

당신이 현명하게 베팅하는 가장 좋아하는 사람들이겠지만, NBA 팬들이 남부 플라 르브론스에 가까운 한 시간 동안 그의 결정을 발표하기로 결정함에 따라, “결정”이라는 적절한 황금시간대 ESPN 프로그램은 홍보 관점에 의해 쓰여진 역효과를 냈을지도 모른다.

설상가상으로 이 특별한 경기에는 자유계약선수(FA)도 없고 드래프트도 없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필드하키를 덩크슛하는 것을 보기도 했다. NBA에서 농구를 덩크슛한 적이 언제인가? 농구에서의 컨트롤은 나쁘지 않다.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공격 시 수비수로부터 농구를 멀리할 수 있다.

반대로 게이머들은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수비에서 슛을 걸 수 있다.

스포츠 비디오 게임이 6축 컨트롤러를 구현하는 것을 보는 것을 흥미롭게 포함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리고 나는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반응적이었다고 느꼈다.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좋은 능력을 보여주었지만 지난 시즌 NBA 기준으로 볼 때 평균 71점, 2~34어시스트에 불과했던 약 25분간의 액션에서 이 숫자는 실제로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10분, 49분 동안 떨어졌다.

스테판 마버리는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5번째 선수다. 마버리와 야오 NBA 역사상 재미있는 불일치는 야오에게 매우 키가 큰 농구선수는 가드하기 어려운 선수가 될 것이다. 하지만 스테판 마버리는 여전히 그들의 경기에서 그에게 크로스오버 동작을 여러 번 할 수 있었다. 그는 야오밍이 바닥에서 두어 번 넘어졌다는 바로 그 위치에 있었다.3) 데릭 로즈-또 다른 초운동 선수 스피드와 강점이 뛰어난 포인트 가드 로즈는 올해 헤스의 이익을 위해 특허를 받은 플로터를 사용하여 글로브 페인트를 완성하는 데 효율적이어서, 장거리에서 약간의 약한 슈팅을 하기 위해 로즈 한 게임당 24점을 득점하는 포인트 가드뿐만 아니라 그의 중거리 경기와 운동 능력이 연장된 볼을 쏘지 못하는 그의 무능을 능가한다.

워리어스는 이 정도를 알고 있다.

그들은 이 드래프트 동안 백코트 수비수뿐만 아니라 큰 남자가 필요하다. 하지만 그들이 결국 11번 픽 없이 선택한 사람은 현 상황에서 당신이 가장 좋은 선수일 수 있다.

The Big O라는 별명을 가진 1971년 그는 올타임 nba 팀에서 두 번째로 많은 표를 얻었다(Wilt Chamberlain이 1위를 차지했다) 은퇴하자마자 로버트슨은 NBA 안에서 27,710점을 얻었다!

이제 나의 세 번째 출발 5는 보통 내가 모세 말론에게 그의 점심 페일 작업 방식을 가지고 중심에서 출발하도록 하는 것만큼 좋다. 선발 2 포워드는 76er Julius Erving, AKA DrJ가 한 포워드 포지션, 그리고 유타 재즈의 Mailman Karl Malone이 될 것이다. 이 라인업을 반올림하는 나의 두 선발 가드는, 마이애미 히트의 르브론 제임스가 랄레이커스 매직 존슨과 함께 경기하고 있을 것이다.

모든 선수, 코치, 심판, GM, 구단주는 기본적으로 이해의 해에 있다.

일단 당신이 스포츠에 대해 어떤 것을 발견하면, 뒷좌석 승객들은 계약 기간부터 가장 많은 것을 보존한다.

플레이어들은 더 열심히 노력하고, 더 집중하고, 그들의 게임을 새로운 높이로 끌어올린다. 아니, 이것은 NBA에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2010-2011년 여름 이후 추가 계약을 찾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금융 계약 연도가 아니라, 단지 이론적으로 록아웃의 위협이 다가오는 그들 중 하나일 뿐이다. 이 선수들, 코치들, 그리고 방문하는 마지막 선수들이 그들의 재능을 보여줄 수 있다.

락아웃이 일어났을 때 우리 모두는 지지만, 다가오는 1의 위협은 우리를 그 사이에 모든 우승자가 되게 한다.

그리고 만약 내가 그것을 망쳤기 때문에 이 특별한 단락에서 어떤 것도 말이 되지 않을 경우, NBA가 되는 것을 지켜봐라. 고마워.

샤킬 오닐과 같은 존재가 아마레 슈투데미어, 내시, 회사와 어울릴 시간이 필요하다. 충분한 오카가 있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