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공간 – 운 좋게도 차고에서 일하거나 소유한 상점 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면, 비용은 훨씬 최소화될 것이다.

자신의 공간 – 만약 당신이 당신의 차고에서 일하거나 당신이 소유한 가게 공간에서 일하기에 충분히 운이 좋다면, 당신의 비용은 훨씬 최소화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공간을 임대해야 한다면, 당신의 원목침대 월 비용은 추가 임대료, 전기, 전화, 쓰레기 수거, 보안 등을 포함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것은 모든 것이 합산되고, 당신이 단지 그 청구서와 물론 개별 청구서를 지불하기 위해 매달 노동량으로 생산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목공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몇 가지 좋은 방법이 있다.

정말로 개인이 포커 핸드를 돕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는 몇 가지 우커링 비디오, 책, 웹사이트, 클럽이 있다.

목공예 계획은 취미 소매점에서나 가능하듯이 이러한 출처의 많은 프로젝트에도 얻을 수 있다.

좋은 망치나 망치는 머리를 단단히 묶지 않는 단단한 손잡이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어떤 것은 섬유유리나 강화된 거래를 가지고 있다.

다른 것들은 패딩되어 있다.

확실히 너의 것은 편안함과 비용 중 하나일 뿐이다. 좋은 망치는 10달러 미만으로 찾을 수 있고, 말렛은 크기에 따라 더 비쌀 수 있다.

가정용 가구와 같은 프로젝트에서 어려운 수업이 진행됩니다. 라우터, 톱 및 여러 가지 전동 도구를 사용하는 데도 몇 가지 교훈이 있습니다. 수업은 예술적이고 아름다운 가구를 배우면서 매우 즐거울 것입니다.

당신의 방식과 함께 제공되는 모든 지침과 보안 조치를 철저히 읽고 이해하도록 하라. 또한 당신의 도구가 제공하는 최고의 제품을 얻을 수 있는 지침으로 배워라. 초보자, 중간자, 진보자에 의해 평가되는 패턴을 찾는데 시간을 내어라. 이렇게 하면 당신의 기술 수준에 맞는 프로젝트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목공사업을 하는 것은 많은 비용을 소유할 수 있지만 많은 보상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이익을 성취하여 오랫동안 주문하기 위해 보상을 계속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것을 상상한다.

이 기사는 결국 당신이 마주치는 비만과 관련된 모든 것을 깨닫는 데 도움이 되었다. 당신은 당신의 가정 목공사업을 하는 것을 알아차리고 당신이 마땅히 받아야 할 수익성 있는 성공으로 누구에게나 안내할 것이다.

당신은 단순한 프로젝트부터 시작해서 그것을 건설하기 위한 어떤 계획이나 지시도 요구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아마도 이것을 재고하기로 결정할 것이고 나는 당신에게 왜 당신처럼, 믿을 수 없는 프로젝트의 목공 의도가 필요 없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당신의 집이나 차고로 목공 사업을 시작하는 것은 가능한 한 적은 비용을 유지한다.

만약 당신의 목공 사업을 시작하기로 결정한다면, 아마도 당신이 가진 것보다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차고를 워크숍으로 사용하는 데 드는 돈은 임대료를 절약하는 방법이다.

전문 목공 계획집에서는 전문가들이 작은 것들을 당신에게도 준다. 예를 들어, 손톱과 나사가 많은 고정 목재를 함께 수행하더라도, 연구를 봉인하고 채우기 위해서는 목재 접착제가 필요하다. 그것은 매우 다양한 것을 만들 수 있다.

도구 – 취미나 취미를 위해 필요한 도구로는 테이블, 방사형 팔, 찹 또는 슬라이딩 컴파운드 마이터 톱이 있다.

톱 외에 끌, 비행기, 래프, 스크래퍼, 클램프 및 목공예를 위한 여러 종류의 지그가 필요할 수 있다.

이러한 목공 도구는 프로젝트를 완성할 수 있다.

경첩, 나사 및 볼베어링과 관련된 하드웨어도 필요할 것이다.

Teds 목공예는 무료 CAD 플랜 뷰어를 제공하고, 목공 가이드는 200페이지 이상의 목공예품과 트릭을 제공하고, 150개의 목공 비디오를 제공한다.

영화는 헛간, 새 사료, 맞춤 가구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보여준다. 비디오의 멋진 점은 정기적으로 업로드될 수 있다.

고객을 위해 경험 많은 기타리스트 프레젠테이션을 하고 자신이 신뢰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으로 자신을 제시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저항을 반복하게 될 것이다. 나는 항상 내가 동의한 것을 언제 그들에게 내 다른 작품의 사진을 보여주고 Id가 개인적으로 그들의 일을 어떻게 하는지 설명함으로써 내가 언제 전달할 수 있는지 알게 되었다. 더 많은 목공 지식을 경험하기 때문에 결코 당신의 고객에게 말을 걸지 마라.

이제 거의 모든 목재를 관리하는 시간이 무엇인지 이해하기 시작할 때가 될 것이고, 만약 잡지와 책을 활용한 투자 계획을 진전시키기 위해 처음에 초보자에게 맞춰진 잡지를 사기 위해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는 것을 안다면, 적어도 기초를 달성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것이 현실에서와 같이 자유로운 패턴을 제공하는 것을 확인해 보라.

지그소 – 때로는 원형 톱이 특정 작업을 위해 작동합니다. 지그소가 도움이 될 수 있는 이 방법은 초보자에게 지그소는 아무 문제없이 커브를 자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