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은 근육을 증가시키는데 매우 중요하다; 그리고 단백질을 많이 먹어야 할 것이다

단백질은 근육을 증가시키기 위해 매우 중요하다; 그리고 많은 것을 먹어야 할 것이다. 그러나, 여러분은 근육을 만드는 데 필요한 에너지를 주기 위해 탄수화물도 필요하다. 근육을 증가시키기 위한 좋은 식단은 정말로 균형 잡힌 것이다; 아마도 20%에서 35%의 단백질을 가지고 있다.

지방 없는 코티지 치즈 – 단백질 쉐이크가 발명되기 전에, 바디 빌더들은 지방 코티지 파르메산 치즈 마이프로틴 가 없는 것을 먹었다. 그것은 근육 건설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복합 카세인을 인상적인 단백질에 포함시키는 것을 고려하면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이다.

이제,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에게는 단지 상식일 뿐이지만, 그들이 단지 이러한 운동으로 근육 형성 프로그램을 다룰 때 다른 중요한 요소들을 잘못 잡았기 때문에 문제가 되는 곳도 있다.

그리고 그들은 너무 많은 세트를 수행하고 충분한 강도로 운동을 하지 않는다.

또한 일단 여러분이 몸의 소망을 가지고 있다면 아마도 가장 효과적일 운동을 해야 한다.

예를 들어, 벤치 다림질은 주목할 만한 훈련 루틴이다. 만약 여러분이 다리 근육을 재프로그래밍하기 위해 잘 발달했다면, 여러분은 쪼그리고 앉은, 폐, 플라이, 발뒤꿈치와 같은 많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면, 포기할 수 있을 것이다.

임플리(Imply)를 들어올릴 때 실패를 보아야 한다.

임플리(Imply)는 모든 세트에서 실패를 방문해야 하지만, 일반적으로 6-12 범위의 원하는 레퍼 레인지 ug는 그 사이에 어떤 장소에도 실패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12를 넘을 수 있다면, 당신은 체중을 증가시켜야 한다.

만약 당신이 6회 이상 도달할 수 없다면, 당신은 실패 전략이 필요하다.

많은 어려움 때문에, 그들은 테스토스테론이나 성장 호르몬과 같은 값진 아나볼릭 호르몬을 더 많이 방출하도록 여러분을 압박하고, 근육을 만들기 위한 다른 모든 운동보다 더 많은 부피와 힘의 하체를 포장한다.

이 첫 번째 기사에서, 근육을 만들기 위해 빅3를 고수할게. 가능한 모든 자유시간마다 잘 작동하고 잘 작동할 것들. 크리에이틴, 단백질, 아미노산 화학 제품 뒤에 가장 많은 연구가 있는 것들.

1파운드당 최소 1그램을 돌아다니는 것이 최선이다. 단백질은 성장과 서비스에 필요한 블록을 개발하면서 근육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하루에 500그램의 단백질을 먹는다면 250g을 먹는 것보다 두 배나 빨리 근육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말라. 당신의 몸은 매일 단백질의 지불을 합성할 수 있을 뿐이고, 그 후에는 유전학과 호르몬 수치에 의해 결정된 요소 오퍼만큼 지방으로 저장되거나 배설될 것이다. 왜 당신은 프로 프로라고 생각하는가? 보디빌더들은 너무 커져서 테스토스테론과 같은 호르몬을 복용하여 단백질 활동을 증가시켜 매우 높은 단백질 체중 감소 다이어트 프로그램에서 더 많이 개발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다.

95~98%의 크레아틴이 당신의 골격 근육에 입력된다. 많은 다른 사람들이 간 신장과 췌장에 저장되고 합성된다. 그러나 거의 모든 사람들이 근육에 저장되어 있기 때문에, 크레아틴 소비로 수확되는 에너지가 항상 어떻게 주로 되는지 가정할 수 있다.

하지만 재미있는 것들을 할 수 있게 합시다.

잘 먹는 것은 근육을 조립하는 경향이 있을 때 중요하다. 몸의 근육은 근육을 만드는 노력의 과정에서 단백질이 흔들릴 수 있도록 특정한 종류의 영양소를 필요로 한다.

단백질은 근육 섬유를 재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운동 후에 여러분이 먹는 단백질의 훌륭한 원천이 되기 위해서.

이제, 개인들은 꽤 많은 사람들에게 상식적이지만, 그들이 문제를 일으키는 것은 순전히 그들이 이러한 운동으로 근육 형성 프로그램을 다룰 때 추가적인 중요한 요소들을 잘못 알기 때문이다. 그들은 너무 많은 세트를 가지고 운동하지 않기 때문에 충분한 강도로 운동을 하지 않는다.

질량을 쌓는 것은 비교적 무거운 무게를 들어올리는 것을 포함한다.

가장 많은 양의 근육 크기 성장(Type IIB라고 함)을 하는 근육 섬유는 무거운 잉여 중량의 들어올림을 사용하여 가장 잘 자극되기 때문이다. 우리 모두가 알고 있는 무거운 무게는 근육이 실패하기 전에 4-8회 반복할 수 있게 해준다.

참치 – 참치, 저칼로리, 저탄수화물, 고단백 식품으로 체중감량에 빠르고 도움을 주는 식품이다. 또한 오메가 3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어 칼로리를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신진대사를 계속 촉진시킬 수 있다.

게다가 근육의 큰 손실을 방지하는 성분도 포함되어 있다.

심장에도 좋다.

깡마른 남자들을 위한 근육 구축 2단계 제대로 쉬지 마라. 이것은 많은 수의 최고 품질의 수면을 취하기 위해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야 한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는다. 그러나 파워냅스는 너무 많은 도움이 된다. 게다가, 이 휴식은 순전히 당신의 수면 시간을 가리키지 않는다. 게다가, 이 휴식은 당신의 계산일 사이에 추가적으로 긴장을 푸는 것이다. 이것은 힘들게 하는 가장 큰 실수들 중 하나는 피곤할 뿐만 아니라, 당신이 근육을 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실제로 근육 감소를 초래한다.

각 운동 루틴 세션을 90분 이상 진행하지 않도록 하고, 7일 동안 3-4회 동안 노를 수행하도록 노력하라. 운동 음료는 또한 운동 중 실제로 뛰어난 운동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