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그의 시간을 따라 전성기를 지났지만, 그는 여전히 그녀의 경력에서 이 시점에 그들이 받을 만한 만큼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그의 전성기를 지났지만, 그는 여전히 그녀의 경력에서 이 시점에 그들이 받을 만한 만큼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는 경기당 평균 18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방어력으로 남아있다.

그의 공격 수는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팀을 공격적인 해지보다 더 많이 도울 수 있다.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보다 그의 선수 생활 전반에 걸쳐 숫자를 더 많이 해야 하지만,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되어야 한다.

존경받는 팀들과 팀들은 여전히 그의 배짱 있는 위치를 고려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은 항상 nba를 사용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다.

영화에서 아이언맨과 헐크는 NBA 결승전을 보는 수백만 명의 개인들에게 크로스마케팅되었다!주요 기업들은 이 귀중한 시장에 대한 즐거운 메시지를 얻기 위해 엄청난 돈을 쓴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광고는 무엇인가? 당신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와 서비스를 당신의 목표 틈새로 어떻게 마케팅하고 있는가? 어떤 전략적 파트너가 당신의 목표 시장에서 가장 좋은 전망을 제공할 수 있는가?

현실적으로, 만약 당신의 워리어스가 큰 남자를 요구한다면, 그들의 최선의 내기는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들은 NBA에서 앞으로 전력을 다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약간의 성취를 원한다면, 그들은 케네스가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수를 이끄는 나라들인 무어헤드 주에서 패한 후에 온다. 그러나 68세에, 그것은 종종 드래프트에서 긴 도달이다.

넷째, 모든 훌륭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경쟁 수준을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약점과 강점을 알고 있다.

그들은 좋은 안전장치를 해야 한다!CEO님, 상대팀을 포인트에서 제외시켜 주시겠습니까? 어떻게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가? 당신은 사람과 소득팀이 같 해외축구중계 은 말을 할 수 있는가? 경쟁을 이길 수 있는가? 질문을 어떻게 처리합니까? 질문에 어떻게 대답하시겠습니까? 무엇이 당신의 회사를 독특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내가 왜 너에게 사야 하지? 게다가,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은 당신의 전망과 쇼핑객들인가? 그들의 도전과 우려는 무엇인가? 그들의 고통을 계량화할 수 있는가? 그들에게 비용이 얼마나 드는가? dsicover와 반죽?

3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하기 위해 당신의 이름이 필요하다면 NBA 챔피언십에서 75%가 우승한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할 필요가 있을 수 있다.

NBA 챔피언십은 낮은 포스트 득점자와 관련이 있다.

Shaq Oneil, Pau Gasol, Tim Duncan, David Robinson, Kevin Garnett와 같은 선수들에게 리스트는 정말 대단한 것이고, 다른 날 밤마다 당신에게 게임을 이길 수 있는 것은 도전적인 방법이 아니다. 당신의 성취를 하는 동안 당신의 지속적인 이득이 될 수 있다.

NBA 챔피언십은 차를 인수하는 것으로 보이는 도로 블록을 가로질러 도착한다.

그 때가 되면 그 덩치 큰 남자가 누군가를 지지하고 당신의 테두리에 가까운 쉬운 바구니를 가지고 당신의 게임을 가져가야 할 때와 관련된다.

아니, 이들은 7%의 기회로 NBA 복권에서 우승할 것으로 예상되지 않았지만, 시청자들은 그들의 팀이 처음에 있어야 할 곳에서 몇 군데 진보하는 것을 보기 위해 채널을 맞춘다. 워리어스에게는 그렇지 않았다. 밝은 면보다, 그들은 정확히 그들이 있던 곳에 11번지에 머물렀다.

이것은 NBA의 재능을 가지고 태어난 아렌트를 찾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나는 이것을 전에 말할 수 있는 기회가 없다. 그리고 만약 재능이 열심히 참여하지 못한다면, 그것은 재능을 능가한다고 다시 말할 것이다. 만약 재능이 열심히 한다면, 당신은 더 열심히 일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하는 재능을 덜 지지할수록, 그것의 단순한 스티브 내쉬는 이것의 이상적인 예다; NBA 선수들 중 절반이 작은 리그에서 온 것처럼 열심히 일했다면 그리고 재능을 가지기 쉽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리고 열심히 일하라; Shaq가 Paint를 지배하고 놀라운 활동에서 상대 선수들에게 덩크슛을 한 것으로 인정되는 한계는 하늘이다. 71파운드와 325파운드 Oneal은 종종 Shaq가 90년대를 지배한 Morrison을 근절할 수 없는 물리적 힘이며, 경력 평균 267 PPG와 582 FPG로 132 RPG의 새로운 천년 우승 NBA 챔피언십에 진출한다.

G %

코베 데즈 브라이언트 그는 MJ나 매직 헤스가 전사와 연관되어 있는 더 많은 살인 본능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오늘날 비디오 게임에서 단지 한 명만이 고베 헤스와 1위를 일치시키는 것과 비교된다. 그리고 고베스 검투사 정신과의 3점 대결 전에 버드와 같은 진짜 숫자의 헤스는 없다. 특히 킬러 임펄스에 관한 한 관객들은 정말로 2위를 하고 있다.

20세의 이 선수는 NBA에서 3과 4를 모두 뛸 수 있고, 그가 힘을 낼 때까지 다른 3과 4와 잘 맞출 수 없다는 것을 감안할 때, NBA 경기에 그것들을 사용하는 대략적인 시간을 가질 것이다.

물론 NBA의 재능을 가지고 태어난 아렌트를 찾는 것은 이전에 내가 말한 바와 같이, 만약 재능이 열심히 기능하지 못한다면, 다시 한번 열심히 일하는 것은 재능을 능가한다고 말할 것이다. 재능의 결핍은 기본적으로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하는 것을 돕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하는 것을 지지하지 않을수록, 그것의 쉬운 스티브 내쉬는 이것의 정말 멋진 예다; NBA 선수들 중 절반이 Nash hhed만큼 열심히 일했다면 nba에서 벗어났을 것이다. 재능이 있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