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 마, 반복한다.

특정한 양탄자나 화분에 추가 키를 남기지 마.

그러지 마세요, 저는 특정한 양탄자나 화분에 추가적인 열쇠를 남기지 마세요.대신, 여러분이 특정한 집에 갇힐 경우를 대비해서 이웃이나 친구의 여분의 요소를 주세요

두 번째 요인은 모니터링 서비스가 어떻게 사용하는지 요청하는 프로토콜이다. 어떤 주문으로 그들에게 전화를 하십니까? 어떤 경우에는, 도움이 되는 이웃에게 무반응 당국에 알리는 것보다 더 안전하게 경고할 수 있다.

오늘날 빠르게 성장하는 일반적인 산업은 상업과 가정 보안에 관한 것이지만, 어떤 이유에서인지 그렇게 놀랍고 믿기 어려운가? 새로운 것을 놀라게 할 수도 있나요?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은 악으로 가득 차 있다; 그 중 훌륭한 구성 요소는 절도와 강도 사건과는 별도로, 사람들은 이제 큰 두려움을 더했다!이 크고 어두운 세상에서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제품을 구매하게 하는 두려움

아무도 강도를 당하는 것에 면역이 되지 않는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은 어떤 종류의 범죄 예방 장치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빡빡한 예산을 가지고 있다면, 심지어 값싸거나 전자락카키 소위 무료 주택 보안 시스템을 얻는 것조차 없는 것보다 낫다.

외부 문이 강제 침입을 뒤로 몰아낼 만큼 강한가? 귀사의 현재 제품은 집에 있는 동안 들어온 문으로 인해 여전히 강화되어 있으며, 금속 또는 단단한 목재 문이 아닐 가능성이 있다.

그것은 심지어 외부 출입문에는 권장되지 않는 중공 문으로 작용할 수도 있다.

더 강한 문에 투자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주위에 조명을 켜게 될 것이다. 나는 방금 이 앞쪽 패티오에 동작 센서 홍수등을 설치했다. 빛이 충분히 있는지 확인한다.

(특히 누군가가 걸어올 때 예기치 않게 켜지면) 침입자들을 저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장비 비용은 결국 동일하게 될 것이다. 개인은 개별 설치를 하고 전문 회사를 감시해야 하며, 그러면 그들은 당신이 최소한의 서비스 통화와 감시 비용으로 연결되어 있다는 요금을 부과할 것이다. 커튼을 열고 당신의 재산을 산책하여 창문에서 무엇이 분명한지 확인하라. 필요하다면, 평범한 시야에서 가능한 한 빨리 고가의 물건들을 재배치하라.

부동산의 모든 일주일 지점을 식별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창문을 체격 도둑들로부터 밀어낼 수 있다면, 당신 자신이 당신의 집 보안에서 가장 약한 점을 식별하고 그것을 위로 밀어올리는 것을 위해 강탈하는 집들과 함께 삶을 만들어 줄 것이다. 그리고 집에서 깨지려는 노력이 이것을 끝낼 가치가 없기 전에 그것을 다시 한 번 하고 싶다.

무선 위기 대응 시스템이 설치되기 쉽고 집에 없으면 설정되기 쉬울 때 방법 목록 중에서 결과를 전달한다.

경보 프로그램으로 입구가 열렸을 때 시끄럽고 피어싱하는 경보가 울리는 경우가 많다. 매우 짧은 시간 내에 공포를 멈추는 시간이 있다.

도둑의 바지는 코드가 제공된 것을 알지 못하며 확실히 경보를 멈출 수 없다. 그 시점에서 경보 회사는 집주인에게 전화를 한다.

당신은 단지 모든 것이 괜찮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플레어를 고용함으로써 사람은 상황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그러면 경찰은 즉시 그 집에 의해 도움을 받는다.

내 의견으로는 적절한 유형의 모니터링 A 유선전화는 잘 아는 침입자에 의해 쉽게 비활성화될 수 있다.

휴대폰 칩은 제어판 내부에 위치하여 비활성화하기 위해서는 침입자가 특정 가정이 되어야 한다.

바로 그 순간 경보가 울렸을 것이다. 최근 휴대폰은 가정 접근이 금지되는 동안 당신의 부품을 완전히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게 해준다.

장비 비용은 동일하기 때문에 전문 회사에서 모니터링을 받을 뿐만 아니라 자체 설치를 수행하면 최소 서비스 통화와 월별 모니터 요금을 부과할 것이다.

양쪽에서 잠그거나 잠금을 해제하는 데 필수품인 이중 실린더 데드볼트 잠금장치를 사용하여 외부 도어 패널에 데드볼트 설치 – 문 주위의 유리를 깨뜨리면 누구나 문을 열고 집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심리적인 안전의 다른 샘플은 개 표지판을 조심하거나 심지어 야외에서 선택하는 것이다. 둘 다 결연한 범죄자를 멈추게 하지는 않을 것이다. 하지만 그들이 두 번 생각하게 하고 더 쉬운 목표를 달성하게 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