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연속 덩크슛을 놓쳤는지(또는 얼마나 많은 덩크슛이 있었는지) 다시 결정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 해외 야구 중계 르센이 10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결정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선수가 환상적인 덩크슛을 할 수 있는 반면, 그것은 5초 이상의 실패한 시도가 2, 3, 4초 동안 충분한 시간과 에너지를 제공한 후 대부분의 광채를 잃었다. 만약 선수가 이 시간 동안 덩크슛을 성공시킬 수 없다면, 그 시도는 해결되고 당황스럽게 가만히 있지 않기 위해 제안된 짧은 시계로, 행동은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2분 동안 베개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모든 것을 바로 가져올 것이다.

The Big O라는 별명을 가진 1971년 그는 NBA 올타임 팀에서 두 번째로 많은 표를 얻었다(Wilt Chamberlain이 1위를 차지했다) 은퇴하자마자 로버트슨은 NBA에서 27,710점을 얻었다!

10) 레이먼드 펠튼– 레이먼드 펠튼이 작년에 이 리스트를 작성할 거라고 누가 생각이나 했겠어? 분명히 도니 월시, 마이크 덴토니, 그리고 회사는 지난 여름 펠튼이 MPG의 모든 포인트 가드를 이끌고 있는 2년 1억 5천 8백만 달러 계약을 체결한 후, 멋진 389를 기록하고 있다.

더 좋은 것은 경기당 NBA 포인트를 하는 것이다. 평균 182와 87을 공격하는 것은 그가 확실히 게임 타이틀을 거의 2개 훔치는 것 같다. 뉴욕과 이 작은 판타지 스포츠 팀에서 완벽하게 어울린다. 하지만, 바스켓을 타는 동안 끝내지 못하고 깊은 곳에서 높은 비율로 쏘지 못하는 것은 그를 반에서 1등으로 구분하는 것이다.

또 다른 추세는 3점 가능성의 확산이다. 그것의 상승, 빠른 브레이크, 중간 점프 슛이 무술 분야가 되었다. 1970년대 자금 조달을 통합하기 위해 경기를 지배했던 거물들은 오늘날 거의 존재하지 않는다. 3점 만점이 여전히 림에서 쾅쾅 떨어지면서, NBA는 1979-80 시즌 전에 3점슛을 채택했다. 리그 상승 상황으로, 리그 1 인상

NBA 농구는 NBA의 순간 동안 매일 NFL의 일요일에 비해 약 4배의 베팅 기회를 가지고 있다.

모든 온라인 애플리케이션인 스포츠 인사이트 웹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통계, 부상, 요인들이 시즌 3번째 운동 주까지 예측하지 못할 것이다. 왜냐하면 통계가 아직 형성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피닉스 선즈는 빠른 휴식을 취함으로써 경기를 가속화하려고 시도할 것이다. 반대로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시간을 내서 레이 앨런과 같은 샷 타임 클럭 플레이어를 이용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빠른 출시를 가지고 3점 촬영된 장거리를 빼낼 것이다. 게임 플레이는 내가 NBA 게임에서 볼 수 있는 가장 진실한 것이다. 겉보기에 어울리지 않는 것조차도 느슨한 공을 위해 다이빙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리고 농구를 수비수 몸에서 던져서 소유물을 구하기 위해 모든 플레이어는 어쨌든 자신의 모습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농구 매너리즘조차도 그들이 농구 NBA 2K 8을 드리블하는 방식과 같은 변경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 게임은 열렬한 NBA 팬들을 위한 것입니다. 초보 게이머들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그의 전성기를 지났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경력에서 이 단계에서 그가 받을 자격이 있을 때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는 경기당 평균 145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방어적인 힘이지만, 그의 공격 수는 여전히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훨씬 적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팀이 공격적인 마무리에 도움을 주는 것보다 똑똑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에 비해 그의 선수 생활 내내 더 나은 숫자를 가지고 있지만,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반드시 필요하다. 존경을 받고 있고 팀들은 여전히 그의 중심 위치에 있는 존재를 설명할 필요가 있다.

훌륭한 농구선수로 발전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비즈니스 벤처에서 성공하는 것과 비교될 수 있다.

사업에서 성공하고 수익성을 얻으려면 기업가는 판매와 수익성에서 올 프로가 되어야 한다!온라인 게임의 학생을 공부하고 변화시켜야 한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의 고객, 사업, 산업, 그리고 경쟁을 알아야 한다!열심히 일해야 하고 잘하기 위해 필요한 일을 해야 한다! 투쟁을 이겨야 한다!NBA 올스타의 역경을 극복해야 한다!오돔이 이번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벤치에서 탈락한 선수가 될 수 있다면 레이커스를 사실상 무패로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힌 사용자가 있다면, 레이커스는 오돔이 다른 팀 벤치를 쓰레기 팀으로 보이게 할 잠재력이 있는 사람들로부터 기여를 찾아야 한다.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결정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러나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사람이 환상적인 덩크슛을 끝낼 수 있을 것 같은 반면, 그것은 5개 이상의 실패 후에 그것의 광채의 대부분을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