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꽤 오랫동안 고객 한 명을 고용했다

우리는 꽤 오랫동안 한 고객을 위해 일했습니다. 캠페인 초기에 그들은 정말 형편없는 키워드를 선택했다. 우리는 그들에게 이것을 알려줬지만 이 사람들은 앞으로 나아갈 것을 고집했다. 우리는 검색 엔진에서 그들의 키워드의 대부분을 매우 잘 순위를 매길 수 있었지만, 우리가 의심하고 나면, 판매는 몇 주마다 증가하지 않았다. 고객은 판매를 증가시킬 수 있는 다른 것이 있는지 우리에게 물어볼 것이다. 판매 개선 방법에 대한 팁에 자주 제안한다.

웹사이트와 함께 최적화된 키워드 변경 추천과 함께 그들이 고려했던 인터넷 사이트 개선과 최고의 종류로 만들어 졌다. 그들은 키워드 변경을 고려했지만 승인되지 않았다. 결국 그들은 우리를 떠났다.

오늘날 발견할 수 있는 두 가지 주요 셈 전략은 SEO(검색 엔진 최적화)와 PPC(클릭당 지불) 이해와 이 두 가지 방법이 서로 특히 다르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다. 이것은 개인적으로나 인터넷 사이트에 대한 권리를 결정할 수 있는 훨씬 우월한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물론, 이 결정에 대한 요점은 당신의 비즈니스 웹 페이지가 어떤 것인지에 기초한다.

어떤 경로를 택하느냐는 모든 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 수 있는 지식에 달려있다.

코드가 그에 따라 자신을 변화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물론 당신은 항상 제품이 스스로 일을 직설적으로 생각해내는 곳에서만 할 수 있다.

세 가지 중에서 마지막 링크 문장은 의심할 여지 없이 최고의 키워드다. 당신의 키워드는 단지 앵커 텍스트와 rrnternet 사이트를 설명하는 문장의 적어도 한 문장 안에 나타나기 때문이다. 그것은 서에게 더 좋을 뿐만 아니라 사용자들에게도 더 좋을 뿐만 아니라 확실히 당신이 몇 번 클릭할 가능성이 더 높다.

그들은 SEO 개발자들의 실질적인 인재 풀을 조립했는데, 그들은 실제로 당신의 계획을 운영하기 위해 경쟁한다.

당신의 최적화 프로젝트를 만드는 데 아무런 비용이 들지 않는다. 서비스를 작동시키기 위해, 그들은 SEO 개발자들로부터 작은 수수료를 지불한다(개발자들의 일부만이 보통 마케팅 노력에만 소비할 것이다).

그들은 구글, 야후, 미스엔에 대해 모르는 구글과 같은 모터들의 조언을 구한다.

그들이 염두에 둔 문구로, 그들은 같은 것을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누르면, 같은 검색 이름을 호소하는 수백만 개의 웹 페이지로 이어지게 된다.

나는 더 많은 글을 쓸 수 있지만, 당신은 그 그림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좋은 이익, 보람 있는 생활방식을 누리지 못하고 당신의 고객들로부터 더 높은 행동 계획을 요구받고 있다면, 당신의 회사로부터 누군가가 당신의 SEO를 지속시키는 것을 우리에게 가르쳐 주는 것이 가능한가? (만약 그들이 당신이 스스로 성취할 수 있다는 것을 당신에게 알려준다면, 그것은 또 다른 붉은 깃발이다.)

고객들로부터 질문을 받는 꽤 빈번한 질문 중 하나는 내 인터넷 페이지를 홍보하기 위한 접근법은 무엇인가? 만약 새로운 웹마스터가 나에게 그 질문을 한다면, 그들이 SEO에 대해 배우고 입기 전에, 그리고 많은 웹마스터들이 매우 자부심을 가지고 입는 블링커 순위를 매기기 전에, 내가 그들의 요청에 답하기 위해 모일 수 있는 시간이 꽤 걸릴 것이다.

최근 블로그와 포럼 게시물과 기사에 관한 기사들이 있다.

SEO 인터넷 사업으로 있다면 어떻게 해야 할지 좋은 조언이지만, 때로는 나쁜 SEO가 아니라 고객인 그래, 맞아, 때때로 고객들은 평범한 무지하고, 불합리한 기대를 가지고 있거나, 경쟁에 의해 제시되는 더 친환경적인 시나리오가 있다.

그렇다, 때때로 고객들은 나쁘다.

서둘러 내 모든 페이지를 내가 한 일을 다시 다시 올려 놓았고, 내 자신의 서 사이트에서도 크리스마스 스프린트의 남은 것에서 내가 할 수 있는 사업을 잡을 생각을 했다. Ive는 모든 하이퍼링크를 그 자리에 남겨두었다. 그들이 모든 포스터와 예술 인쇄물, 벽 테이프스트리도 결국에는 완전히 옮겨야 하고, 영구적인 곳에 두어야 한다.

근거 당신은 SEO에 관한 사이트나 포스터를 제공하기 위해 Seo를 사용하는 웹사이트를 가질 수 있다.

어떤 기간에도, 단지 하나의 특정한 사이트를 가질 수 없다.

나는 질 월렌, 브루스 클레이, 로버트 우드헤드와 같은 많은 다른 훌륭하고 평판이 좋은 SEO 전문가들을 최대한 존경한다.

그들은 그들의 서비스나 당신의 기대를 과장하지 않는다.

이제 어떤 웹사이트의 성공은 방문자가 받는 길이에 비례한다고 말할 수 백링크 작업 있다.

만약 성공이 대략 방문자라면, 왜 어떤 지능적인 사업가가 그들의 승진의 95%를 할애하고 또한 그들의 자리를 광고하는 단 하나의 방법으로 예산을 할애할 것인가?

이전 SEO가 Askjeeve Comeing을 금지한 후, 우리는 검색 엔진 지침을 준수하고 그들을 다시 인덱스에 넣기 위해 공격적으로 일하기 위해 인터넷에서 사이트를 수정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보장할 수 없었고, 몇 달 동안 기다렸다가 언제 구글이 그들을 다시 포함시켰는지 묻는 전화와 그 위에 자동차 순위가 매겨졌는지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보장할 수 없었다.

많은 검색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