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로 인기 있는 NBA 저지는 코비 브라이언트이다

두 번째로 인기 있는 NBA 저지는 코비 브라이언트다. 다소 놀라운 것은 그가 여전히 실제 경기를 할 수도 있지만, 종종 저지 판매 감소로 이어지는 그의 경력의 꼬리에 매달리는 것이다. 또 다른 큰 요인은 보통 고베가 더 이상 림을 공격하지 않는다. 더 젊은 관중들은 헤스가 더 이상 멋지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러나 고베는 대중의 좋은 감각에 관해서도 항상 그 확률을 이길 수 있는 올바른 방법을 찾는다. 코베는 기대하지 마라. 11월 23일 더 이상 그의 조연 출연진은 빠르게 사라지고 있다.

9) 타이레크 에반스– 신인 캠페인에서 평균 20득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선수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다른 3명) 2009-2010년 맛에서 신인왕을 차지한 이유를 보기 위해 매우 쉬운 첫걸음으로 림에 도달하고 66으로 가장 높은 경비원을 마무리한다.

그는 수비 끝에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그가 농구를 계속 쏘지 못하는 것이 그를 끊임없이 다치게 할 때, 에반스는 또한 코트에 대한 노력이 부족하고 그것과 관련된 성숙함이 있는 경향이 있어, 그를 9코너로 떨어뜨린다.

스티브 프랜시스는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에서 세 번째 선수다. 그는 많은 공중 여행을 가진 당신의 작은 남자로 불렸다. 그는 여러 종류의 크로스오버 표현으로 유명했다. 그의 개인적인 선호는 그의 오른쪽에 기대어 그의 오른쪽을 건너는 믿을 수 있는 움직임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그를 매혹적인 모드 안에서 그를 만들기 위해 접근하게 된다. 그의 기억에 남는 동작 중 하나는 페자 워크아웃이라는 선수 내에서 크로스오버를 한 때였다. 스티브가 한 후에 잘못된 방법을 찾아봤지 그는 그 움직임에서 알지 못하고 잡혔어

당신이 현명하게 베팅하는 가장 좋아하는 사람들이겠지만, NBA 팬들이 플로리다 남부 르브론스와는 별개로 한 시간 동안 그의 결정을 발표하기로 결정함에 따라, The Decision이라는 적절한 황금시간대 ESPN 프로그램은 홍보 관점에서 역효과를 낼 수 있다.

제리 웨스트는 또한 클루치 씨가 NBA 웨스트에서 14년 동안 뛰었던 흥미진진한 스타 해였다고 불렸다. 레이커스가 NBA 결승전에서 9번이나 우승했는데, 만약 당신이 그의 시대의 위대한 셀틱스 팀이 그의 기술에서 완벽주의자였고 아버지 위대한 수비수이자 뛰어난 슛으로 유명했다. 미샬 조던은 NBA 플레이오프에서 더 높은 득점 평균을 가지고 있다.
토토사이트

웨스트 커리어 평균 27ppg, 67Apg, 그리고 수8RPG는 그의 농구 위대함을 반영한다.

인공지능은 버릇없는 야구선수들이 되는 행동을 할 것이다. 그들은 평범한 선수들을 더블 팀으로 만들고 잘못된 샷을 하는 것과 같은 수많은 의심스러운 일들을 할 것이다. 왜 인공지능이 코비 브라이언트와 르브론 제임스 같은 선수를 크게 열어놓는 것은 내 능력 밖이다. 당신이 (알라 크로스 드리블)을 할 수 있는 기동은 나를 넘어선다. 그러나 어떤 식으로든 그 게임은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누구나 게임에서 아주 쉽게 점수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애니메이션과 충돌 탐지를 거의 사용하지 않았다는 것이 꽤 명백했다.

종종 nba의 내부에 드래프트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선수들이 드리블, 슈팅, 패스, 수비, 리바운드, 블록샷을 할 수 있어야 한다.

프로 선수들은 이 모든 기술을 가져야 한다.

다양한 다른 말들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은 핵심에서 숙련되어야 한다.

완전한 선수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당신은 코트의 모든 근본적인 기술을 숙달했다.

물론 4점 만점에는 3개의 해결책으로는 도달하기 어렵다. 컴백이 가끔 일어나는 동안, 실제 세계 NBA, 팀들은 항상 달리기를 시작한다.

각 시즌은 팀이 10,15점, 심지어 20점까지 떨어진 게임들로 가득 차서, 약자가 로트와 게임을 통해 떨어진 다른 게임들을 이길 수 있게 되었다. 몇 점의 적절한 점수를 잃을 수 있게 되었다. NBA는 일반적으로 거의 항상 NBA에서 있다.

스포츠의 끝만큼의 액션에 대한 추가 스포츠에 대해 말할 수 있는가?NBA I DVR 내 TNTs의 찰스 바클리, 케니 스미스, 어니 존슨은 경기 후 TV 쇼뿐만 아니라 하프타임까지 무의미한 정규 시즌 경기들을 의미한다고 에노프는 말했다.

내 두 번째 선발 라인업인 Id에서 윌트 체임벌린은 센터에 있는 76ers 중 한 명이다. 내 두 포워드는 TNT 찰스 바클리의 NBA 공동 진행자가 될 것이고, NBA 챔피언은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 그리고 이 라인업에서 팀 던컨 2라는 이름의 버려진 세 번 선발 가드가 될 것이다.

폴 커트 피어스가 챔피언의 심혈관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부인할 수는 없지만, 그는 항상 그를 사랑해야 하지만 그는 항상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심지어 그가 nba 결승전에서 휠체어에 앉아 있을 때, 그가 그것을 속이고 있는지 아닌지 아무도 확신하지 못한다.

그가 캔버스에서 일어나 그의 팀을 우승으로 옮겼던 것은 중요하지 않다. 그리고 그는 클리퍼스에서도 대부분의 시즌처럼 싸운다.

모든 선수, 코치, 심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