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의 도 안에 있는 선을 따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의 도에 속한다고 생각하라.

푸우의 도() 내의 선을 따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의 도()에 속한다고 생각해라. 꿀 위기의 실제 사용 곰 푸는 모든 벤처 푸가 전형적으로 꿀 위기를 중심으로 집중되어 있었다. 모든 푸우 이야기의 끝은 지혜의 몇 마디였다. (즉, 콘텐츠) 여기서 같은 원칙이 될 것이다. MLM 산업에서 사람들의 문제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면, 그들에게 훌륭한 콘텐츠를 장착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끊임없이 번성하는 추종자들의 무리로 작업을 완료하고, 머지않아 당신은 빠르게 사회 중도 도의 전문가가 될 것이다.

1 – 소셜 미디어는 어린 아이들뿐이고 가치가 없다고 믿으세요. 백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링크드인에 있으며,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와 다른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고 있다.

모두 틀릴 수 있을까? 웹사이트 마케팅은 종종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말해주는 좋은 열쇠다. 당신 카카오톡채널 관리자센터 이 자신을 팔지 마라. 당신은 우리를 팔아넘긴다!

당신은 관심을 만들기 위해 매주 한두 번 글을 올릴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기업에서 성공하도록 도울 수 있는 수많은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을 찾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sns 마케팅 비즈니스 웹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사업 평판이 좋은 이름을 소유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배터리 수명에 대해서는 최소한의 말로만 해도 좋을 수 있다.

다시 말해서, 단 2시간 동안만 배터리 바가 한 단계를 떨어뜨린다. 중요한 전화를 놓치지 않으려면 매일 휴대폰을 충전하는 것이 좋다.

고객/독자 지원 – 어떤 비즈니스를 하고 있든지 간에 모든 고객의 목적을 위해 제공할 수 있습니다.해당하지 않을 경우 고객을 도울 수 있는 다른 회사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용의가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조직을 볼 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주요 목표는 팔로워의 지표를 구축하고, 사람들을 우편 연락 목록에 올리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초점이 되어야 하는 가장 작은 것과 관련하여 방문자를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보내야 한다.

왜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가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가 당신의 것이어야 하는가?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간단한 규칙을 결정하는 이유 당신은 자유롭게 어떤 순서에 따라야 하는가? 거기까지, 그리고 여전히 당신의 계정을 폐쇄하거나, 그들은 심지어 그들의 웹사이트를 폐쇄할 수도 있지만, 당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로는 아무도 그것을 빼앗을 수 없다.

공급자에게 도움을 주고 받는 것은 사업 로고를 요구하지 않고 삶을 발전시키고, 당신을 욕망하지 않고 사랑을 돌려주는 것을 선택할 수 밖에 없다는 것을 암시한다.

지그 지글러는 “충실한 고객들이 원하는 것을 얻을 때, 당신은 곧 트위터 블로그 사이트에서 정말로 원하는 것을 얻을 것이다. 당신의 페이스북에서 유튜브 비디오를 촬영하는 방법에 대한 팁에 대한 친구 기사를 보여줘라. 이 제품들은 비즈니스를 더욱 성공시키고 MLM 리드 세대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고, 다시 말해 MLM 리드 세대를 강화한다.

이러한 크랙 하우스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확장 및 변화하고 있으며, 때로는 불가능할 수도 있다.

아래는 2013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돕는 10대 방법이다.

소셜 미디어에 대한 가장 매력적인 점 중 하나는 많은 돈을 써야 한다는 것이다. 물론, 그것은 당신이 어떤 투자도 요구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이러한 유형의 도움이 필요한 구매는 시간과 노력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 채널과 관련되기 전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만드는 것의 중요성을 이해한다면, 당신의 웹사이트가 이길 가능성이 상당히 높다. 당신은 시도가 필요하고 그것을 적절하게 할 필요가 있다.

그들이 결국 그렇게 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보십시오. 그들의 위치가 될 것인가? 더 잘할 수 있겠니?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끌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어떨까? 이 페이지를 사용하여 웹 디렉토리를 어떻게 설정해야 하는지 파악해야 한다.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되는 방법을 파악해야 한다.

소비자들에게 당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로 돌아올 수 있는 근거를 제공하라. 당신이 당신의 업데이트를 공유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당신이 경연대회를 하고 주요한 평가를 받은 무료 포인트를 제공하는 것이 가장 좋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링크에 새로운 사람을 지속적으로 추가해야 할 것이다. 페이스북에서 활동적인 친구, 트위터에서 팔로워를 찾고 점차 네트워크를 성장시켜야 할 것이다. 다시 한번 당신을 위해 이것을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자동화된 도구들이 있다.

그러나 더 표적이 되는 추종자들을 위해, 당신의 조직에 있는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하라.

분석 – 분석 결과를 정기적으로 검토하여 정확히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사람들이 다른 사이트보다 한 사회적 사이트를 방문하는가? 사람들이 언제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합니까? 당신의 결과에서 모든 수행을 알아보십시오. 전문직 종사자들은 다음과 같이 배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