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사이트들은 “괴물을 괴롭히는 방법”에 대한 교훈으로 넘쳐나고 있다.

우리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블로그 사이트들은 괴물 길들이기 수업에 넘쳐나고 있다.

우리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일일 1시간의 헌신에서 우수성을 보장하는 블로그 사이트 게시물을 발견하기 위해 극도로 열심히 볼 필요는 없다. 이것이 가능하지 않은가?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실용적인 기대와 목표를 갖는 것으로 시작하는 다양한 특별한 변수에 따라 어떤 사람들에게는 잘 작동하는 것도 다른 사람들에게도 효과가 없을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어디에서 체크아웃한 것이 만병통치약이 아니라면 불만족스럽지 않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상황이 되기를 바랐던 것이 당신의 상황이라면 완전히 다양한 기술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블로그 사이트 등록을 최대한 쉽게 하려면 개인이 관찰하지 않을 수 있는 영역에 가입 버튼을 두지 말고,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인터넷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팬들이 쉽게 기억할 수 있는 눈에 띄는 곳에 두어라. 그런 이유로 가입 버튼이 빠르게 로드되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다.

그리고 그 결과는 그에게 적합하지 않았다. 이제 전문가로서 나는 내가 확신한 결과를 보는 데 약 6개월에서 9개월이 걸린다는 것을 이해한다.

어쨌든 나는 우리가 결국 헤어지게 되었고 나는 그것을 거의 잘못된 의사소통이라고 생각한다.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 페이스북 페이지는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다.

한 가지 이유로, 대부분의 페이스북은 온라인 검색 엔진이 체크아웃하는 것을 멈추는 비밀번호 벽을 지연시킨다. 페이지가 아니다. 당신이 계속해서 스팸과 이메일 개통률 등을 싸우고 있는 이메일과는 달리,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한 업데이트는 즉시 당신의 팬 페이지에서 업데이트된다. 명심하고,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고, 당신의 팬들이 성장하는 것을 보라!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개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진행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나오기 때문에 나는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하루 종일 노트북에서 감소시키는 것이다.

그러나, 그들이 사용하는 전략이 그들의 서비스에 이상적이지는 않았을 수도 있고, 아마도 그들은 그들의 전략을 상세히 설명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패드에 가입했을 수도 있다.

인터넷 마케팅 목적을 위한 트위터와 페이스북 계정 설정은 단지 거기서 끝나는 것이 아니다. 현실에서, 그것은 당신의 서비스에 대한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많은 연구 연구, 전략 계획, 그리고 주목할 만한 실행을 필요로 한다.

둘째, 당신의 정보를 발표하고 그것을 고수하기 위해 예정된 시간을 예약했다. 앉고, 당신의 정보를 출판하기 시작하고, 당신이 이해하기 전에, 그것의 3 AM!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정리하고 매주 한 시간을 보낸다. 나는 매일 나의 삶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신, 기존 행사, 새로운 사진, 오래된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짧은 기사,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인터넷 헤드라인, 그리고 내가 전에 말한 4가지 주요 항목을 출판하는 것과 같은 웹 서핑을 할 것을 추천한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킹의 몇 가지 중요한 요소 중요한 것은 당신의 네트워크 개발이다. 당신의 정보가 당신의 제출물을 따르는 수많은 친구가 아니라면 수백 명의 친구가 필요하다는 견해를 얻기 위해서는 당신의 정보가 당신의 네트워크와 닮았다면, 그것은 정말로 멀리 갈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제출이 성공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수많은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과 신뢰 수준을 얻는 데 유난히 어려움을 겪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이 그 때 그 정보를 얻는 즉시 훌륭한 출발

증언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활용함으로써 얻은 유리한 결과를 지적하는 것은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젝트에 구현할 수 있는 강력한 방법인 소셜 증거라고 불리는 것이다.

친구로부터 기업에 대한 글을 올리고, SNS 마케팅을 이해하는 것에 대한 기사를 만들라고 한다(블로그가 무엇인지 정확히 알지 못하지만) 당신은 밤에 수많은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시작하고, 밤을 알기 전에 당신은 일주일에 몇 시간씩 시간을 보내고 당신의 노력에 대해 보여줄 것이 없다. 당신은 자신에게 말하는, 얼마나 성가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인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세워야 한다.

목표 고객과 시장,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카카오톡채널 친구추가 목표, 얼마나 오래 운영될 것이며 어떤 제품을 홍보하고 있는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즐겁고 창의적이 되십시오. 우리는 모두 웃고, 웃고, 행복한 것을 필요로 한다.

그래서 사람들이 단지 주변에 있는 것을 즐기는 사람이 되도록 하라. 마치 축하하는 것처럼 생각해라, 당신은 어떻게 그곳에 있는 사람들과 연락할 것인가?

특정한 틈새에 집중하고 만족하려고 노력하지만, 마찬가지로 사교적이어야 한다는 것을 끊임없이 명심하라. 이 개인들을 성취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