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은 색을 사용하세요

실내디자인 학교 학생의 경우는 작은 공간을 디자인할 때 항상 밝은 색을 띠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 밝은 색은 방을 더 크게 보이게 하고, 어두운 색은 공간을 더 작고 더 제한적으로 느끼게 할 때 이것은 벽에 칠하는 색과 가구와 실내 액세서리의 색에 해당된다.

실내디자인의 첫 번째 단계는 방의 주제나 색채를 결정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방을 위해 새로운 가구를 구입하고 있다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상상력에 의해 제한될 뿐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기존 가구를 유지하고 있다면, 당신의 색채 계획은 당신의 가구의 색깔을 중심으로 회전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가구가 방에서 눈에 띄기를 원하거나 당신이 어떤 색을 칠할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창문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치료

마지막으로, 예산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의 부엌을 디자인하는 데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들의 부엌이 얼마나 많은 물자가 들 것인지, 부엌에 모든 것을 설치하는 데 얼마나 많은 비용이 들 것인지, 그리고 가전제품의 비용을 알아내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꿈의 부엌에 얼마나 많은 비용이 들 것인지, 그리고 예산에 맞추기 위해 타협을 할 수 있는 곳을 보십시오.

보통 5피트 6인치에서 시작하는 눈높이를 따라 걸어놓으면 사진이 더 좋아 보일 것이다. 사무실이나 의자가 있는 지역의 경우, 사진은 좌석에 있는 눈높이에서 가장 잘 매달린다.

이제 소프트웨어로 돌아가라. 예술적 능력과 시각적 이미지 기술에 너무 잘 적응하지 못한다면, 잘 아는 친구의 안도감을 느껴 소프트웨어를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열심히 죽어서 그것을 배우고 싶다면, 어떤 식으로든 주저하지 마라. 배움은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집에서 실내 디자인 프로젝트를 지상에서 벗어나게 하는 한 그것은 실제로 당신이 어떻게 하는가는 중요하지 않다.

이제 당신이 어떤 색을 좋아하는지 알게 되었으니, 당신이 공간에서 가지고 싶은 가구를 보기 시작하라. 전통적으로 기대했던 것이 아니라 당신에게 맞는 것을 가지고 가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거실을 꾸미고 있지만 큰 부피가 큰 소파를 원하지 않고 의자를 구입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을 하라. 당신이 원하는 공간은 당신이 원하는 것이다. 당신이 가구를 볼 때 당신이 원하는 것을 꾸미고 당신이 관심 있는 모든 것을 측정하라. 구입하여 당신이 가지고 있는 공간에 맞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노트를 사용 차단봉 하여 가구 배치에 대한 아이디어를 적어 놓을 수 있다.

방의 크기와 치수보다 더 중요한 것은 다음 방으로 흘러 들어가는 방법뿐이다. 집을 돌아다닌다면 어색하지 않고 가구와 방마다 쉽게 걸을 수 있어야 한다.

그 다음은 일관되고 유동적인 창문 치료 홈 장식을 만드는 것이다. 실내 디자인에 쉽게 어울릴 수 있는 창호 직물과 실내 장식을 선택해야 한다.

부드러운 질감으로 직물을 선택해서 부드러운 질감을 얻을 수 있도록 부드러운 질감을 선택하라. 초대 창 영역을 만들어 방의 분위기와 디자인을 시각화하면 그 안에 있는 액세서리와 가구도 강조할 수 있다.

그래서 저는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를 위해 몇 가지 연구를 시작했는데, 저는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여기에 제가 유용하다고 생각한 네 가지 훌륭한 팁이 있습니다.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신참 디자인이라면 여러분도 그러시길 바랍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경력은 정신적으로나 재정적으로나 매우 보람 있는 것이 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결코 같은 일을 하지 않는 것이다. 당신은 항상 새로운 사람들을 위한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을 흥미롭게 하고 당신을 태우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그렇다면 당신이 인테리어 디자인에 재능이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는가? 만약 여러분이 장식에 대한 안목이 있다면, 지금쯤은 아마 그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그 눈과 다른 사람들을 위해 디자인하기 위해 여러분의 개인적인 취향을 제쳐둘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여러분은 인테리어 디자이너로서 성공할 것이다.

디자인 – 디자인은 과정의 고기다. 모든 아이디어, 비전, 개념이 함께 모여 훌륭한 것을 창조하는 것이다. 모든 디자인은 원래의 예술품으로 보아야 하고 세부사항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피닉스 인테리어 디자인에 있어서는 질적으로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고, 서둘러 하는 일은 피닉스 인테리어 디자인에 있어서는 항상 시간이 걸린다. 질 좋은 작품.

디자인 회사에 가고 싶으세요, 아니면 자영업자가 되고 싶으세요? 미국 노동 통계국은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26%가 자영업자라고 추정한다.

두 종류의 직업은 약간의 이익과 단점을 가지고 있다.

어떤 종류의 직업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지 알아낼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간단하지만, 실내 디자인은 건축, 환경 심리학, 그리고 물론 장식의 원리를 이해하는 것을 포함한다.

잘 처리된다면, 당신의 집은 단지 벽과 창문에 지나지 않을 것이고, 계속해서 당신의 마음을 반영할 수 있을 것이다.

2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