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회비로 카드를 피하세요

연간 수수료가 있는 카드는 피하십시오. 발행인에게 이 특정 요금을 면제해 달라고 요청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특히 당신이 좋은 역사를 가진 유서 깊은 소비자라면 기꺼이 당신의 요청을 승인할 것이라는 사실에 놀랄 것이다.

행정 구역에서 당신은 사람들이 메시지를 잘라야 하는 모든 이유에 대해 이야기한다.

하지만 사람들이 신용카드를 받아서는 안 되는 가장 높은 세 가지 이유로 바로 범위를 좁혀야 한다면, 그들은 더 무엇이 될까?

비록 그들이 선불 신용카드 이후 일반적으로 있지만, 이 충전 카드들은 본질적으로 신용하는 사람들이 약간 혼란스럽지는 않다. 더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또 다른 발견은 이 카드들이 일반적으로 확보되거나 무담보인다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보안된 은행 카드를 갖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고, 진정으로 당신이 무담보 카드를 받는 것이 항상 가능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자신의 카드를 더 많이 확인해야 할 것이다.

이자 수수료는 사전에 구매하지 않기 때문에, APR 요금이 10%에서 19% 이상인 이자 비용에 대한 우려가 없으며, 선불 직불 카드로 신용카드의 종류에 대해서는 이 추가 비용이 매우 제거된다.

보안 신용카드는 당신 자신의 저축 계좌를 기반으로 한다.

그러나 당신의 은행 계좌에서 돈을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가져가는 것보다, 직불 카드, 그 계좌는 나쁜 신용 대출자들을 위한 제품처럼 보안 역할을 할 뿐, 은행 계좌를 시작하기 위한 진정한 노력의 돈만큼 아주 좋은 기능을 한다.

왜 카드를 최대로 쓰는 것을 피할 필요가 있는가? 그 대답은 신용 점수가 신용 등급을 낮추는 위험이 있다.

당신의 부채 대 신용 비율은 당신의 총 소비자 신용 등급의 30%로 구성되어 있다.

만약 당신이 카드를 최대로 한다면, 이 비율은 당신의 점수가 하락하는 것과 함께 부정적인 영향을 받는다.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이 찾는 대출은 대출자가 당신의 카드에 대한 거의 이용할 수 없는 신용을 보게 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을 큰 위험으로 생각할 것이고, 잠재적으로 당신의 신청을 부인할 것이다.나에게 눈에 띄는 것은 당신의 신청을 거절하는 것은 당신의 한도를 낮추기 위해 넘어간 여자였다. 그녀는 금융기관으로부터 사전 승인된 한도 인상 편지를 받고 있었고, 여분의 현금(크리스마스, 여름 휴가 등)이 필요할 때 그녀의 제공자 또한 그녀가 자신의 한도를 초과하는 것을 허용했다. 그녀의 개인 신용 정보의 한도는 거의 깨닫지 못한 채 1,000달러에서 4500달러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조금씩 증가했다. 그녀가 여전히 7500달러의 한도를 가진 해외 신용카드를 갚으려고 애쓰고 있는 동안.

우선 보상이 가장 많은 카드는 보통 신용카드보다 높은 집금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리고 이 카드들을 최대한 활용하고 싶은 모든 카드들은, 매달 전체 잔액을 지출하도록 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성취가 있는 카드를 진정으로 좋아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항상 큰 잔액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상향 지불하는 이자는 보상이 얻는 비용보다 더 클 것이다.

보안 신용카드는 당신 자신의 저축 프로필과 관련이 있다.

그러나 당신의 계좌에서 돈을 사용하는 지구를 보존하는 것으로 가져가는 것보다, 직불카드를 딜레마로 만드는 것, 그 계좌는 단지 담보 역할을 할 뿐이다. 나쁜 신용 대출자들을 위한 신용카드현금화 제품으로서, 먼지와 벌금은 가족 저축을 보기 위해 개인 돈으로 길어진다.

옵션 #2 1초짜리 신용카드에 적용 가능 크레딧은 약 15,000달러 또는 300달러 정도밖에 되지 않는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이 게임에 다시 참여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제 이것이 궁극적인 속임수나 허점이 작동하게 된다.

앨리슨이라면 누구나 신용카드 스트레스버스터라는 원고를 쓸 수 있었을 텐데. 그 방에서 당신은 왜 사람들이 그들의 판지를 잘라야 하는지에 대해 모든 것을 말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사람들이 신용카드를 받아서는 안 되는 가장 큰 세 가지 이유만을 위해 그것을 좁혀야 한다면, 그들은 더 무엇이 될까?

또 다른 방법은 소매점 카드에 가입하는 것이 더 쉽다고 간주되고 종종 고객을 돌려받는 것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는 것이다. 그러나 소매점 신용카드를 신청하고 얻는 것은 당신의 신용 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당신의 신청서를 최소한으로 유지하라.

충전 카드를 닫을 때 왜 조심하는 거야? 그 반응은 당신의 신용등급 마감 카드는 적절하고 나쁜 영향을 둘 다 미칠 수 있다.

광고는 많은 빚을 지고, 당신이 닫는 각각의 카드는 당신이 신용비율에서 대출하게 만든다. 또한, 단지 몇몇 카드를 닫는 행위는 당신의 신용 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또 다른 알고 싶은 것은 이런 종류의 카드는 확보되거나 무담보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보안 직불카드를 갖는 것은 더 쉬울 것이고, 여전히 가능할 수도 있다.

그것은 당신 자신을 통해 생각함으로써 더 많은 것을 조사해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