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이유는 RSS가 만드는 것은 다른 웹마스터가 콘텐츠 샘플(대개 헤드라인과 블로그에 링크가 있는 문장과 같은 유해 가스)을 고려하고 그들의 사이트에서 판매하는 것이 간단하기 때문이다.

그 이유는 RSS가 만드는 것은 다른 웹마스터가 콘텐츠 샘플(대개 당신의 헤드라인과 당신의 블로그에 다시 연결된 문장과 같은 해로운 가스)을 고려하고 그들의 사이트에서 그것들을 파는 것은 매우 간단한 신디케이션을 의미하기 때문에 콘텐츠 공유를 실제로 사용함으로써 그것의 전체 목적을 매우 간단하게 나타낸다.

그러나 WordPress 설치는 특정 계정에서 호스팅할 때 매일 복잡하지 않은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서버에 업로드하고 데이터베이스를 설정한 후 구성 스크립트를 실행하는 경우 큰 골칫거리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의 일과 블로그와 함께 가고 싶은 당신의 일과 이것에 대해, 그것으로부터 생성하고 싶거나, 진지한 취미나 관심 블로그를 관리하고 싶다면, 당신은 전술이 없다.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것 중 어떤 것이 닷넷에 해당하는지 선택한다.

WordPress 25를 다시 사용하는 경우 플러그인에서 발견된 WordPress 관리 패널의 플러그인 활성화 WordPress 25를 다시 사용하는 경우 오른쪽에서 링크를 얻습니다. 각 WordPress 플러그인에 대한 코드가 없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고객 저자 플러그인 사이트에 표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팁 – 선택한 회사 읽기 파일 집 찾기 설치 설치를 확인하십시오. 호스트가 몇 번의 클릭만으로 설치할 수 있도록 워드프레스 최적화블로그 를 설치할 수 있음

WordPress CMS를 통해 생성된 중복 콘텐츠의 첫 번째 증거는 사이드바에서 발견될 수 있다.

카테고리 페이지는 대개 카테고리 페이지와 월간/일간 아카이브 페이지는 실제 동일한 주제를 게시한 기사를 저장한다.

카테고리는 고유한 내용이 없다. 그러한 페이지는 이전 문자열의 모음일 뿐이며 일간 아카이브는 게시일로부터 이전 기사를 그룹화한다.

때때로 주어진 날부터 하나의 게시물만 소유할 때, 아카이브 페이지는 보관 페이지 당신의 포스트도 완전히 같기 때문에 당신의 데이트에 대해서도.

다음은 단순히 비용을 위해 호스팅을 해야 한다.

나는 고다디나 1and1로부터 좋은 고객 서비스를 가지고 있고, 당신이 하나 또는 다른 하나를 살 때 무료 도메인이나 무료 호스팅을 할 것을 추천한다.

WordPress는 PHP라는 스크립팅 언어로 설계되어 있고,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호스팅이 정확히 무엇인지, 그리고 그들이 당신에게 당신의 파일(FTP)을 업로드하는 방법을 알려 주었기 때문에, 누구나 확실히 a를 설정해야 한다.

MySQL 데이터베이스, 그래서 WordPress는 모든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다.

27과 관련된 키 중 하나는 이전의 대시보드 재설계와 함께 사용성에 대한 테스트 부족에 대해 사과함으로써 시작된 대시보드 재설계 멀렌웨그 포함될 것이다. 예를 들어 가장 많은 편집 기능과 관련된 많은 양의 사용자 불만사항이 포함되지 않도록 하는 데 더 중점을 둔다.

워드프레스는 블로그가 이 웹사이트 서버나 워드프레스 웹 호스트를 통해 워드프레스를 설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쉽게 만든다. 블로그뿐만 아니라 블로그를 시작하는 생각은 많은 사업주들에게 스트레스를 줄 수 있다.

그러나 워드프레스는 전문가들이 워드프레스를 쉽게 사용할 때 혼란스러운 블로그 웹사이트를 사용하여 블로그를 중단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든다.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워드프레스 웹사이트를 보고 솔직해지려면 지금 몇 가지 제안을 하는 것이다. 일단 웹 호스팅을 선택하면,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설치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지역 컴퓨터의 도구 안에 여러분 모두가 있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한 좋은 필요성.

웹호스트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사용하여 Cpanel 웹호스트 도메인을 통해 Cpanel 내부 로그인 Cpanel Frontpage에서 파일 관리자 또는 Legacy File Office 관리자를 선택하십시오.

하지만, 워드프레스 안에 커스텀 404 페이지가 있다면, 특히 워드프레스 밖에 100 페이지가 있는 오래된 사이트가 있다면, 큰 놀라움을 주문할 수 있을 것이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일러스트레이터의 블로그 페이지에 속하는 그림을 디자인했다. 페이지는 둥근 모서리가 있고, 기본 워드프레스 배경 위에 떠 있고, 노란색 구배를 받고, 작은 드롭 섀도를 가지고 있다.

워드프레스는 RSS 기반이 통합되어 있으며, 당신에게 적합한 것은 그 콘텐츠가 블로그에 제한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대신, 당신의 콘텐츠는 인터넷 전역의 다른 사이트로 탈출할 수 있다.

나는 두 개의 직사각형 또는 열로 페이지를 덮었다. 왼쪽, 510px 너비의 칼럼은 파스텔 노란색으로 가득 차 있다.

오른쪽 칼럼은 230px 너비로 파스텔 파란색으로로드되어 있다.

두 열은 페이지 배경의 10px 테두리가 있는 기본 페이지 내에 들어맞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