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카드와 관련된 수수료를 가지고, 특히 요금과 할증료가 다를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우선, 카드와 관련된 수수료로, 특히 비율과 할증료가 다를 수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비록 학생 카드가 보통 카드보다 더 높은 4월을 갖는 것이 지극히 정상적이지만, 항상 학생들이 신용 이력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는 것은, 당신이 어떤 이자 프리미엄에 만족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연간 수수료가 있는 카드는 피하십시오. 발행자에게 이 특정 요금을 면제해 달라고 요청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특히 신용 기록이 좋은 시간적 소비자라면 기꺼이 당신의 요청을 승인할 수 있다는 사실에 놀랄 것이다.

신용카드를 꽤 많이 가지고 있는 것은 정말 나쁜 문제다. 이제 모든 카드를 자르러 가지 마라. 아직까지도 그것은 광범위한 신용 이력을 가지고 있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래서 당신은 그 중 몇 가지 일반적인 규칙을 지킬 필요가 있다.

만약 5개 이상의 신용카드가 있다면, 당신은 절단을 시작할 것이다.

가끔 나는 보너스 격려를 받는다. 좋다. 너무 모든 종류의 카드를 사용하기 시작하지 않도록 하라. 또한 당신의 스타일에 맞는 카드를 찾아라: 당신의 정상적인 소비 습관에 대해 가장 많은 보상을 하는 것은 당신이 좋아하는 보상이고, 분명히 당신은 그 3개월 동안 새로운 것을 브랜드화하기 위해 수정할 필요가 있고, 보너스 보상을 구입하는 데 얼마나 오래 걸리는지. 그리고 보상을 받는 것으로 수행될 때, 바꾸어라. 노인을 위해 돌아가다

이제 연간 백분율이 없는지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또한 보상을 받기 위해 지출해야 할 때에도, 당신의 정상적인 지출 금액 내에서, 더 많은 금액을 제공하는 사람들은 보통 어떤 수수료를 받거나 표창장을 얻기 위해 써야 하는 정말 많은 금액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개인에게 카드에 공동 서명을 요청할 수도 있지만, 카드를 공동 서명하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현재 신용 순위와 관련하여 카드를 찾는 것만큼 어렵다.

내게 눈에 띄는 것은 그녀가 금융기관으로부터 사전 승인된 한도 인상 편지를 받고 있었고, 여분의 현금(크리스마스, 여름 휴가 등)이 필요할 때 그 곳에 도착했고, 그녀의 제공자 또한 그녀의 신용카드 한도를 거절하는 대신, 그녀의 신용카드 한도가 1,000달러에서 4500달러까지 거의 깨닫지 못한 채 시간이 흐르도록 허락했다. 그녀가 여전히 7500달러의 설정 한도를 가지고 해외 신용카드를 끊으려고 애쓰고 있는 동안.또 다른 중요한 정보는 이러한 종류의 카드가 확보되거나 담보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보안된 CC를 얻는 것은 큰 광고지만, 정말로 당신이 신용을 얻는 것은 가능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좀 더 개인적으로 확인해야 할 것이다.

세 번째: 신용카드 저장 – 이것은 오늘날 여러분이 그곳에서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비자나 마스터카드를 제공하는 꽤 많은 상점들에게 제한적인 선택이 될 수 있다.

예술 쇼와 공예 축제에서 신용카드 결제를 단순히 받아들이는 것을 선택하는 것은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플라스틱을 가지고 다니지 않는 작은 사람들에게 큰 움직임이 될 수 있다.

만약 현금이나 수표가 없는 많은 남녀들이 당신의 부스에 온다면, 당신은 아마도 신용카드를 받지 않음으로써 그들의 사업을 잃게 될 것이다. 쇼와 축제에서 실제로 플라스틱 카드를 받는 방법은 확실히 어렵지 않으며, 그것은 확실히 작은 사업체들에게 가치가 신용카드현금화 있다.

다른 카드들은 또한 보상이나 가입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한다.

잔액 이체 거래에 대한 0의 이자에서부터 보너스에 이르기까지 가능한 한 가장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카드를 찾아라. 충동적으로 행동하지 말고 환상적인 오퍼로 눈이 멀었다. 제안이 단순히 실현되기에 좋을 때, 모든 확률에서 새로운 신용카드를 받기 직전에, 세부사항을 매우 잘 읽고 플라스틱 카드와 함께 수수료를 이해하도록 하라.

카드를 사용하기로 결정하려면, 중요한 카드가 될 수 있고, 특별히 사용할 수 있는 카드가 있어야 한다.

특정 또는 특정 문제에 대해 주로 취할 수 있는 실제 카드는 어떤 긴급 거래에 대해서도 당신의 필요에 따라 우선되어야 한다.

또한 어떤 긴급 거래에 대해서는 오직 실제 거래에 대해서만 실제 거래에 대해서만 지불해야 한다.

그렇지 않다면, 이러한 거래에 대한 두 번째 또는 선택 카드를 사용해야 한다.

카드의 총비용 계산 안 함 – 각 신용카드 옵션에는 여러 가지 비용과 요금이 포함될 것이며, 연간 수수료는 처리해야 할 요소일 뿐이다. 카드를 구입할 때 각 카드를 소유하고 사용하는 총액을 계산하여 어떤 카드를 더 비용 효율적으로 착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선불 직불은 카드에 대한 장전된 돈에 액세스할 수 있는 카드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독점적입니다. 따라서, 자금은 당신이 위치시킨 돈의 금액에서 직접 인출됩니다. 이것은 아직 은행과 계좌를 개설할 수 없거나 부채에 대한 우려가 있는 사람을 위해 만들어집니다.이 계좌의 상당 부분은 일반적으로 직접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