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ap homes”는 상대적인 좋은 지역인 매우 모호한 용어다.

저렴한 주택은 상대적인 좋은 지역인 매우 모호한 용어다. 예를 들어, 싼 주택은 니 시와 같은 인구가 많은 지역보다 시골 지역사회에서 가치가 낮다. 그러나 어떤 주의 인접한 카운티도 몇 마일만 떨어져도 싼 가격에 대한 다른 정의를 유지할 수 있다.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아질 거야, 난 탐욕스럽지 않아. 이제 그 책에서 우리가 법원에 가서 이름을 찾고, 회계사에게 전화를 하고, 계약자들에게 전화를 하고, 변호사들 바이낸스 에게 전화를 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보여줬을 수 있어.

재원을 만드는 것은 단순히 세 가지 기능이다. 우선 당신이 시작해야 할 돈, 당신이 합성해야 할 시간, 그리고 당신이 버는 비율. 정말로 모든 남자와 여자 3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돈이 많지 않다면, 당신이 그 돈을 원하거나 그것을 수행하기 전에 많은 시간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바로 그렇다!화합물(소득) 높은 비율, 확실히 부를 쌓을 수 있다.

세미나나나 워크숍에서 나는 종종 사람들에게 투자 접근법을 강요하고 그들이 실제로 그들의 특별한 투자를 하는 것만큼 정확히 얼마나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결과는 터무니없이 일관적이다: 충분하지 않다!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시장 내에서 성공과 관련하여 필요한 과제에 대해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은 진정으로 그들이 건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투자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믿지만 실제로 그들의 방법론은 1에 크게 못 미친다.

장기 잠재력이 있는 사업: 그는 그러한 사업에 투자하는 것이 보험사에 투자하는 것과 같은 더 나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그는 또한 장기 사업 능력이었던 다른 회사에 투자했다. 그는 이 사업들이 앞으로 수십 년 안에 확실히 성장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그 사업에 투자하고 대부분의 시간 동안, 그는 옳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내가 자리를 비울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것과 같은 위치,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혜택을 전혀 모르기 때문에 매년 어려움을 겪는다.

그 이유는 당신의 돈으로 약간의 측정된 위험을 감수하기 위해서, 그것은 더 나은 수익을 얻기 위한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저축 계좌는 1%의 매력을 지불하고 있다.

1%에서 당신의 부를 두 배로 늘리는 데 72년이 걸릴 것이다. 은퇴할 돈을 얻는 좋은 방법은 아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주식시장은 장기적으로 10%를 반환했는데, 이는 몇 년 만에 달러의 두 배인 것이다!그렇게 되면 저축 계좌가 부귀를 쌓을 것이고, 당신은 편안한 연금 유형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주식을 사야 한다!

만약 임대차 계약이 필요하다면, 기회를 얻기 위해 IRA로부터 돈을 완벽하게 투자하라. 만약 당신이 이 거래를 관리하기 위해 토지 신탁을 형성한다면, 당신의 IRA는 수혜자가 된다. 페니 주식의 좋은 점은 그들의 낮은 요금이다. 비록 승산이 있지만, 자동차가 성장 추세에 관심을 가질 수 있다면, 주가는 매우 극적으로 오를 수 있다.

그들은 보통 투기 투자자에게 인기가 있다.

여기 그런 전화를 건 사람들에 대한 나의 반응은 LA 시내로 차를 몰고 가서 가장 높은 사무실을 찾는다. 관리인을 찾아라. 그가 어디에 사는지 물어보거나, 집으로 따라오라. 그는 마법을 부리고 25마일이나 50마일을 운전할 수도 있다.

그러나 그는 그 값싼 집을 어디서 볼 수 있는지 알고 있다.

그는 이미 제품 판매를 했다. 그는 그의 가족을 위해 괜찮은 집을 찾았다. 그리고 그것은 실질적인 범죄 구역에서 마약상, 매춘부, 여드름. 거리를 배회하는 집들은 구타당하지 않고 악화되고 있다.

헤스는 좋은 직업과 괜찮은 봉급을 더한 중산층이다. 그리고 그는 당신의 집보다 싸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의 이웃은 부동산 투자 경력을 시작하기 위해 값싼 집을 찾기 위한 좋은 목표 지역이다. 이 부동산들은 발견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생각해보라. 심지어는 최고의 뮤추얼 펀드에 대한 도전이 적어도 하나 있기 때문에, 심지어는 투자금, 이동금, 주식 청산 등 모든 것이 뮤추얼과 시차를 두고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시장이 지금 붕괴되고 있다면, 주식 펀드를 팔라는 명령은 일반적으로 4:00 VM 동부 시간 상조에서 시장이 끝날 때까지 효과가 없을 것이다. 사람은 먼저 누가 필요한가.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금에 돈을 투자하는 것이다. 장기 투자자가 되고 서두를 때 거의 변화를 일으키지 않는다.

브로커들은 상황을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고, 개인 투자를 도입하고, 올바른 방향을 선택하도록 안내할 것이다. 성장 시스템은 당신이 IRA나 교육 저축 계획과 같은 계좌를 개설하는 것을 돕는다. 그들은 자동 투자 계획을 세울 수 있다.

그래서 매년 당신의 은행 계좌를 자동으로 인출할 것이다. 이것은 또한 투자에 돈을 바치는 어려운 시간을 얻는 데 좋다.

충분한 사람들이 충분한 돈을 절약하지 못하고 주식을 구입한 후에는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그러나 그들이 한 번에 조금 투자한다면, S에 저축하고 투자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