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자들은 또한 큰 세금 혜택을 제공받는다

부동산투자자들은 또한 큰 세금 혜택을 받는다. 또한, 만약 당신이 세입자를 얻을 수 없고 집을 대출받아 구입했다면, 당신은 주택담보대출을 해야 한다.

그리고 만약 당신의 재산이 그 재산의 양을 초과한다면, 당신의 재산은 1년 동안 세금을 부과할 것이다. 그리고 만약 O 유지보수와 수리가 그 재산의 양을 초과한다면, 그리고 그 해의 세금 납부 면제도 받을 수 있다.

부동산 투자는 또한 투자자들에게 높은 수익을 제공한다.

부동산을 사는 데는 그 이유가 비싸다고 완료된 반면, 부동산의 비용이 클수록 수익이 더 커진다. 25만 달러에 팔리는 집을 생각해 보라. 시장이 좋다면, 그 가치는 매 센트당 약 10만큼 상승할 수 있다.

이것은 투자자가 수동적인 수입으로 2만 5천 달러를 벌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 다른 방법은 엽서와 전단지를 표적 생활 공간으로 보내는 것이다. 그러나 좋은 카피라이팅으로 명명된 것을 할 수 있는 사람을 찾는 것은 당신의 잠재적인 주택 대출이 당신의 무리에게 전화하도록 강요할 단어, 글꼴, 문구, 사진, 콜투액션 등을 결합하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의 현금을 낭비할 것이다.

네, 당신은 실제 거주지에서 달러로 돈이 필요하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돈 OPM, 그 문구보다 더 선호할 것을 두려워한다.

그것은 당신이 필요한 다른 사람들의 돈이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계획과 함께 열정이다. 그리고 당신이 화가 나서 동기부여를 받은 사람들이 결국 당신에게 당신의 투자 꿈을 경험하게 하고 싶은 현금을 주는 어떤 곳에서든 돈을 얻을 수 있다.

이러한 책, 강좌 또는 부동산 투자 정보에서 위치를 찾을 수 있는 것은 선택 # 2 접근법입니다.직접 대응 마케팅입니다

아주 자주, 좋은 기회가 항상 편리한 물건에 있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무명 지역이나 매우 좋은 부동산을 포함하는 좋은 이웃에서 큰 수리가 필요한 집을 찾을 수 있다.

가치, 위치, 집, 나이뿐만 아니라 집에 더 집중하려고 노력하라 때때로, 추한 오리 새끼는 세심한 계획으로 아름다운 백조로 변할 수 있다.

이 모든 것에 대한 답을 얻을 수 없다면 걱정하라. 당신에게 정확한 전략을 발견할 것이다. 많은 훌륭한 기회들이 바로 당신 자신의 이웃에 존재한다.

그것은 시작하기에 좋은 곳이다. 또한, 당신은 당신 자신의 돈이나 신용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 또한 판매자들에게 종종 이익을 주는 부동산을 찾는 사람들에게 돈을 빌려주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추가 부동산 투자자들이 있다.

만약 당신이 직업, 가족, 또는 직업과 함께 제한된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좋은 소식은 당신의 뮤추얼 펀드나 ETF(교환거래 펀드)가 사무실 건물, 아파트 단지, 쇼핑몰과 같은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사업에 투자하는 완벽한 스타터 투자가 될 것이라는 해결책이 있다는 것이다. 전문 자금 관리자들이 당신을 위해 대출 상품을 제공하기 때문에, 당신은 단지 주식을 사고 팔기 위해 과도한 무게와 지방을 보유할 뿐이다. 그리고 전문가들은 몇 초 안에 주식을 판다. 수수료 약 10달러 진정한 무는 레버리지나 차입금을 필요로 하지 않으며 사람은 수백 달러 또는 이와 같은 금액에 투자한다.

부동산 투자가 시장 투자를 통해 빠르게 부를 얻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지금 그것을 사지 않는 과정이 될 수 있다는 현실적인 목표를 가지고 있다.

부동산을 찾는 것이 반드시 당신이 믿는 것만큼 시간 집중적인 것은 아니다. 당신은 매일 출근하는가? 30분 일찍 떠나 https://parcelout.net/ 다른 길을 택하고, 일을 쉽게 하고, 못생긴 사람에게 주소를 적는 방법을 다른 동네를 순항하라. 만약 당신이 아이들을 학교에서 데리러 온다면, 똑같이 하되 그들에게 주소를 적어주도록 하라. 하루 2분 더 일을 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 게다가, 다른 사람들에게 아웃소싱을 완벽하게 하는 다른 마케팅 아이디어도 있다.

(특히 당신이 아이를 가지고 있다고 가정한다) 마지막으로, 시간이 된다면, 큰 문제, TV 플러그를 뽑으면 몇 시간 동안 영업할 수 있는 시간을 찾아야 한다.

세미나에 참석하는 또 다른 이유는 많은 다른 투자자들과 네트워크를 맺고 그들 모두를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서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거래에서 파트너가 될 수 있는 다른 투자자들을 만날 수 있고, 거래를 팔 수 있는 사람들, 거래 등을 설명할 사람들, 당신은 수백 장의 경제 카드를 수정하고 그것들을 모두 나눠주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생산하는 한 개의 명함이 얼마나 당신이 도움이 될 수 있는지 결코 이해하지 못한다.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은 많은 개방형 전화 수요를 창출하는 1이다. 사실 많은 프로젝트만 한다.

작업은 당신의 부동산에서 비즈니스 디스커버와 다르다. 예를 들어, 노란색 편지(아래에 노란 편지가 설명됨)와 같은 일부 마케팅 캠페인은 엄청난 응답률을 낼 것이지만, 또한 엄청난 양의 무자격 메시지나 통화를 생산할 것이다.

어쩌면 이 희망은 실제로 작은 그룹으로 도달하고 있는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