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 보세요

텔레비전 광고는 보안 시스템이 강도나 폭력적인 가정 침입을 피할 수 있게 해준다는 개념을 팔기 위한 유일한 목적이지만, 우리는 모두 뉴스 보도가 완전히 다른 그림을 그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현실에서, 도둑이 당신을 발로 차고 당신의 가족이 저녁을 먹기 위해 앉아 있거나 텔레비전을 보고 있는 동안 내내 바로 걷는 것은 짧은 시간밖에 걸리지 않는다. 새로운 첨단 보안 제품이 어떻게 있을 수 있는가? 포스트?

정상적인 삶을 구하는 것 당신이 침대에 쓰러졌을지도 모르는 예를 생각해 보라. 가정 보안 없이는 침입자가 이미 당신의 집에 있고 가족을 위한 위험으로 자신을 제시한다는 것을 알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은 가정 보안 시스템으로 이미 너무 새로운 일이 될 때까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 수 없을 것이다. 가정 보안 시스템으로, 당신의 가족뿐만 아니라 당신의 가족들의 삶은 잠재적인 위협의 자산에 경고함으로써, 많은 해를 입히지 않을 수 있다.

집을 나갈 때마다, 각 문과 창문을 잠갔다고 확신하라. 블록을 짧은 산책을 할 것이나, 아니면 몇 분 동안 그냥 떠나더라도 정확하다. 많은 집들이 현관문을 막 지나간 누군가에 의해 도둑맞는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오른쪽 새 건물을 움직이면 모든 자물쇠를 바꿔야 한다.

당신은 보통 오래된 자물쇠의 열쇠가 얼마나 많은지 모른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열쇠를 잃어버리는 것과 함께 자물쇠를 바꾸는데 어려움을 겪어야 한다.

권장 시스템을 선택하십시오. 때로는 모니터링된 보안 시스템을 변경하는 것 만이 많은 이점이 있지만 특히 붐비는 지역에 거주할 경우 상황이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간단한 침입 경보가 정확한보고를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보안 요구에 이상적인 이 증가 시스템을 갖춘 시스템만 중요합니다.

현관문과 뒷상자 문 옆에 하나씩 놓아라. 비록 그들이 떨어져야 할 남자들에게 메시지를 보낸다. 그리고 가정 감시 카메라의 가격이 더 이상 그렇게 많지 않지만, 종종 더 싼 녹색 더미 감시 카메라가 있다!

집을 나갈 때마다 모든 문과 창문을 잠가두어라. 이 문과 창문을 빨리 걷는 것이 가장 쉬울 것이다. 그리고/또는 몇 분 동안 떠나는 것조차도 사실이다. 많은 집들이 방금 현관문을 통해 걸어들어온다. 유사하게, 당신은 누군가가 적절한 새 집을 옮기는 자물쇠의 대부분을 바꿔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그곳에 있는 오래된 자물쇠를 향해 얼마나 많은 열쇠가 있는지 결코 알지 못한다.

또한 당신이 있을 경우 자물쇠를 바꿔야 한다.

열쇠를 잃어버리고 있다는 걸

지연과 충전 – 이것은 완전히 엄청난 거래가 될 수 있다!대부분의 주택보안회사 딜러 프로그램은 당신의 지불률을 억제한다.

이 금액은 보통 당신 때문에 총 수수료에서 5%-10%이다. 게다가, 거의 모든 프로그램은 딜러들이 1년만 더 청구할 책임을 지게 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한 수수료를 고객이 단순히 청구 기간 내에 계약을 취소함으로써 얻은 수수료를 결제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청구 기간 내에 서명하는 것에 매우 주의하라. 홈 보안 시스템 지연 및 충전이 있는 딜러 프로그램 제휴로 인해 기업이 빠르게 붕괴될 수 있음

좋은 가정용 경보 시스템은 반드시 당신의 매우 정교한 보안 장치를 선택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두 개의 간단한 보안 장치가 더 저렴하지만 매우 효과적일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집 보안 콘솔을 개인화할 수 있다.

그것에 대한 예시적인 접근은 잘 지어진 울타리와 문을 건설하는 것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Burglars는 보통 이웃이 거의 들어가기 힘든 집을 볼 때, 그들이 그들의 계획을 바꾸고 당신을 떼어낼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의 목록 그 안에 있는 다음과 연결되어 있는 실제는 당신의 차고 문이 안전한가? 차고를 간과하기 위해 집의 모든 외부 문에 몇 시간, 몇 시간 동안 집중하는 버스팅. 차고에 대한 잠금은 안전해야 한다.

여기에 더하여, 당신의 보안 코드가 독특하고 추측할 수 없다는 긍정적인 것. 만약 도둑이 차고 문 키패드의 코드를 단순히 주먹으로 치고 접근할 수 있다면, 당신의 집은 그들 모두에서 가장 쉬운 목표다.

만약 애완동물이 거의 모든 시간을 안에 보낸다면, 당신은 당신의 도난 경보가 개인과 제대로 작동하기 위한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할 것이다. 전형적인 경보 시스템은 그것이 사라진 후에 동작 센서를 사용할 것이다. 이러한 동작 감지기는 침입자들이 다른 보안 경보기를 밟지 않고 들어온다면 탐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만약 당신이 큰 실내 애완동물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보안 회사와 다른 선택사항들을 논의하려고 한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애완동물을 메모하라. 아마 그렇게 할 수 있을 겁니다.이걸 표현할 준비가 되어있을 겁니다.

가정 보안 경보는 나이든 여성과 남성에게 제공될 수 있다.

사람들이 나이가 들수록, 부상의 가능성이 더 높아져야 한다.
형사전문변호사
보안 경보 시스템은 특정 세리우를 지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