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위주의적인 양육방식은 통제에 기반을 두고 있다

권위주의적인 양육방식은 통제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이러한 양육방식은 부모가 항상 완전한 통제를 유지하는 것이다. 이러한 양육방식의 설계 하에서 엄격한 규칙과 일정이 있다.

엄마와 아빠는 철권으로 아이들을 다스린다. 필요할 때, 극도로 조직적이고 시기적절한 스타일로 지침과 처벌을 제공한다.

권위주의적인 양육방식의 단점은 대개 이러한 양육방식으로 자란 아이들이 많은 애정이나 따뜻함을 허용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자유롭게 생각하거나 스스로 선택을 할 수 없다. 그들은 종종 스스로 생각하는 것에 문제가 있기 위해 성숙한다.

익숙하게 들리는가? 부모의 많은 부분이 부모의 양육방식을 중심으로 양극화되고 양육전쟁과 싸운다. 보통 이런 싸움은 프레드와 케이트와 비슷한 어려운 양육 대 부드러운 양육에 대한 것이다. 만약 이런 충돌이 결혼이나 아는 사람의 결혼에서 일어난다면, 계속해서 읽어라.

결정 – 관리 부모는 자녀가 느끼거나 원하는 것에 근거하지 않고 자녀와 가족에게 가장 좋은 것을 기반으로 결정을 내립니다. 왜냐하면 자녀가 자신을 설명할 필요가 없다고 느끼기 때문에 자녀와 논쟁을 벌이지 않습니다. 그들은 가르칠 수 있는 순간의 일부로 결정을 내릴 이유를 줄 수 있지만, 자녀와 함께 시간과 에너지를 낭비하지 않을 것입니다. Heck, 아이는 자신의 추론을 전혀 고마워하지 않습니다. 그 또는 그녀는 그들이 원하는 것을 원할 뿐이다

의사소통한 때에 우리 모두는 한 때 어린애였지만, 때때로 부모로서 우리는 아이와 상호작용하는 것이 무엇을 암시하는지 잊어버렸다. 그것은 특정한 양의 끈기를 필요로 할 수 있다.

특히 십대들을 위해, 양육 수업은 당신의 눈과 당신의 선택을 모두 열어서 당신이 어떻게 당신의 아이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존재할 수 있는 어떤 어색함을 깨뜨릴 것이다. 비록 많은 십대들이 그들의 부모와 함께 있는 것에 대해 불평하지만, 나중에 그들은 그들의 삶에서 활용할 것이다. 어떻게 그들과 상호작용을 해서 그들의 아이들과 상호작용을 하는지, 사실, 손주들을 돕는 것은 여러분의 아이들을 돕기 위한 쉬운 육아 수업으로 시작할 수 있다.

여러분도 그렇듯이, 여러분 각자가 심장 수준에서 연결될 수 있고, 여러분 각자가 다른 사람들에게 더 많은 가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강인하고 부드러운 육아 디자인을 통합하기 위해 훨씬 더 잘 협력할 수 있을 것이다.

훌륭한 양육 기술의 근본적인 부분은 사랑이다. 엄마와 아빠로서, 당신은 당신이 다른 어떤 관계와 마찬가지로 그들과 관계를 맺을 때, 당신은 다른 관계와 유사하게 사랑이 당신의 아이들과 지속적인 관계의 기초이자 기초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자녀에게 징계를 내리는 것은 징계가 가르칠 것을 제안하는 것뿐만 아니라, 자연적인 효과로부터 알아내는 것을 가르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그들은 또한 자연스럽게 이것을 배울 것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처벌의 효과보다는 단어 효과를 사용하는 것을 선호한다.

나는 합리적이고 논리적인 결과를 설정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것은 아이가 교훈에 집중하도록 하고, 그들이 그들의 감정, 분노, 그리고 애니메이션에 편중되거나 집중될 가능성이 덜하게 할 것이다. 결혼치료에서 내가 활용하는 주된 기법인 감정적 집중 부부치료(EFT)는 부부가 서로 훨씬 더 깊은 대화를 계속함으로써 부정적인 상호작용 패턴에서 벗어나도록 돕는 데 특히 효과적이다.

다른 사람을 존중하고, 다른 사람을 존중해야 한다고 요구하고, 당신의 아이도 다른 사람을 존중해야 한다.

이것은 상호작용, 단어 선택, 서로의 말을 듣고, 다른 사람의 건강과 재산을 존중하는 것을 포함한다.

당신은 이 아이에게 그들의 다른 아이들과 엄마와 아빠를 많이 존중하지 않는 아이들은 결국 매우 나쁜 상황에 처하게 된다.

조는 부부 집을 나와 엄마와 아빠 조와 함께 이사했고 사라는 전형적인 양육지를 발견했고 두 부모가 그들의 아이들과 함께 따라갈 수 있는 지침을 세웠다.

그런 이유로 모든 엄마와 아빠가 특히 자신을 잘 돌보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매우 필수적이다. 실제로 승무원이 실제로 물 위를 날아본 적이 있다면 산소 마스크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것을 들었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물 위를 날아간 적이 있다면, 당신이 아이와 함께 여행을 한다면, 당신이 코 위에 마스크를 먼저 놓고 나서 당신의 아이들 코 위에 당신의 아이들 마스크를 놓는 것을 명심하라. 여기 이론은 만약 당신이 산소가 충분히 빨리 있지 않다면 당신은 당신이 산소 마스크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의식을 잃을 수도 있고, 아이들이 마스크를 쓰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능력이 없을 수도 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처음에 자신을 돌본다면, 여러분은 아이들을 도울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우선, 온라인 육아 수업에 등록했을 때, 당신은 자신의 속도로 논평하고/또는 알아낼 수 있다.

이것은 오랜 시간 일하고 있거나, 그렇지 않으면 크게 설정된 부모들에게 가장 좋은 선택이 된다. 어떻게 당신은 이웃 모국어로 가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