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의 자금을 통제한다 – 예외는 거의 없지만, 수혜자는 당신의 자금에 대한 권리가 없다.

당신은 당신의 자금을 통제한다 – 예외는 거의 없다 – 수혜자는 당신의 자금에 대한 권리가 없다. 당신은 계좌를 가지고 있고, 인출할 때 선택하고, 목적을 위해 지원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할리를 사려고 결심하고 하버드에서 4년을 보내는 것보다 나라를 결정하는 할리 대 하버드 딜레마를 피한다.

그리고 할리 대 하버드 딜레마가 나타나면 당신은 항상 새로운 아이로 계좌를 통해 수혜자를 바꿀 수 있다.

또한, 자신의 교육을 도울 계획을 세우는 것도 좋다

B) 만약 아이들이 대학교육에 대한 대가를 치러야 한다고 알고 있다면, 그들은 더 열심히 기능할 것이다. 그들은 장학금을 받으려고 노력할 것이다. 만약 부모들이 대학교육비를 지불한다면, 아이들은 명예교육을 필요로 할 것이다. 그들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을 것이고 낮은 수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 계획에 기여한 사람들, 즉 돈을 제공한 사람들, 그리고 유지될 때까지 기금을 통제하는 사람들은 대학 연령이다. 게다가, 이러한 계획들은 저축한 돈이 교육 대학 증가와 관련된 비용에만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 요구한다.

몇 천 개를 꺼내서 자전거를 사는 것!

멘토는 산업 전문가다. 어떤 사람들은 많은 분야에서 일반 멘토로서 당신을 잘 섬길 수 있고, 당신의 부모, 친척, 경험 많은 친구들을 선호한다.

다른 사람들은 의사, 간호사, 그리고 다른 보건 전문가들이 임상 분야에서 당신을 조언할 수 있다.

변호사들은 법과 정부 문제에서 당신에게 말할 수 있고, 교사, 교육 행정가, 상담가들은 당신에게 교육과 코칭 기회에 대한 조언을 줄 수 있다.

도움이 되는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문의가 있어야 하지만 기억하라. 같은 적용이 적용된다. 상담과 재정적 도움을 받는 것.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할 수 있는 사람들이 당신을 찾는 것을 기대하지 않는다. 대학은 높은 과정이 아니다. 당신은 자신의 책임을 지고 질문을 해야 한다.

중요한 것은 교육이 한 사람이 얼마나 많은 현금을 개발할 것인지를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라는 것이다. 그 숫자는 거짓말이 아니다. 대학 졸업생은 비대학장보다 평균 100만 달러, 훨씬 더 많은 시간을 구운다. 10만 달러나 1,000,000달러로 은퇴하고 싶으세요? 그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쉬운 선택이다

이렇게 놀라실 수 있나요? 대학과 상의하기 위해 걸어야 할 법안이 있을 거라고 생각했나? 공인중개사 그것은 당신이 계속 오프라인으로 그것을 놓았음을 의미하는가? 다시 생각해 보세요.여러분에게 열려있는 이 멋진 창을 넘겨받아서 여러분이 항상 꿈꾸던 고등교육을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C)교육의 결과로 아이들이 첫 나이에 책임을 지게 되면 대부분의 아이들은 20대 중반에 이르러서야 책임을 깨닫기 시작한다.

아이들은 많은 일을 하는 것과 관련된 교육을 받아야 한다.

그들은 그들의 중요한 돈과 그것을 버는 것으로 바꾸는 당신의 에너지를 감사해야 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망치는 경험을 하고 싶지 않다면, 그들의 대학 비용에 돈을 쓰지 말아야 한다.

만약 아기가 간다면, 당신의 아들이나 딸들의 대학 등록금에 대해 신경 쓸 필요가 없을 것이다. 대학에 가면, 당신은 이미 최저가로 쌀을 변제했기 때문에 더 이상 등록금 비용에 대해 걱정하게 될 것이다. 만약 가능한 한 마음과 관련이 있고 가치 있는 계획을 확보하기 위해 투자함으로써 당신의 자녀들에게 교육을 보장해 주었다면.

대학 보조금을 확인하기 위해 추가 자금이 필요한 적격 학생들에게 많은 보조금을 받을 수 있고, 또한 아이가 대학에 계속 갈 수 있도록 충분한 시간을 절약하지 못한 가족들에게도 혜택이 될 수 있다.

어린이 예산을 짜고 그것을 고수하라.이달 말에, 선생님 교육 대학 기금에 예산을 써서 저축한 돈을 넣어라

스타일에 반하는 만큼 생각해라. 고용주들은 더 많은 남성 엔지니어들과 여성 간호사들이 노동력과 더 나은 균형을 갖는 것에 관심이 있다.

그래서 공학에 종사하는 여성들과 간호에 종사하는 남성들은 고용에 있어서 약간의 우위를 점할 수 있다.

유사하게, 남성들은 초등학교에서 생각을 돕는 가능성을 조사하기를 원할 것이다. 그것은 도움이 된다.

대학 교육과 함께 일함으로써 아이들에게 발표를 더 잘 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보여준다. 또한 하늘이 한계라는 것을 보여준다. 많은 성공한 사람들은 10대 때 그들이 마음껏 할 수 있는 어떤 것이라도 그것을 들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것은 단지 활용되지 않을 뿐 아니라 어머니의 행동에도 있을 수 있다.

그것은 어린이의 삶에 영향을 미치는 것이다. 말과 말의 방법으로 의사소통의 7% 그리고 나머지는 단순한 것을 통해서이다. 그 인용문은, 나뿐만 아니라, 내가 말한 대로 한다.

그들은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러므로, 어머니는 그들의 자녀, 우리 나라 미래 세대를 위해 모범을 보이기 위해 고등학교에 가는 것을 진지하게 고려해야 한다.

세 번째 단계는 내가 일하는 일을 살펴보는 것이다. 일 때문에 수입이 생긴다. 이것은 개인을 최소화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