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공격 중 하나인 증상으로는 땀에 젖은 손바닥, 빠른 심장박동, 경련, 무감각, 현기증, 불안, 과장된 공포 등이 있다.

이러한 공격 중 하나인 손바닥의 증상으로는 땀에 젖은 손바닥, 빠른 심장박동, 경련, 무감각, 현기증, 불안, 과장된 공포가 있다.

내가 앞서 언급한 것처럼, 이 상태는 당신을 극도로 무서운 정신 상태에 빠뜨린다. 이 상태는 당신의 몸을 공포나 신체적 기능 장애의 다른 단계로 보낼 수 있다.

공황 발작과 특정 불안을 훨씬 더 파괴적으로 극복하기 위해, 이 강력한 5단계 과정을 활용하라. 공황 발작, 불안 또는 두려움을 극복하라. 다음 번에 공격이 일어날 때 계획을 세우는 가치를 과소평가하지 마라.

아마도 신경성 공격은 의학적 질병에 의해 야 부부상담 기될 것이다. 이러한 공격들이 더 깊은 상태의 증상으로 진단되는 많은 예들이 있다.

이러한 근본적인 상황이 해결되자마자, 공격의 빈도와 강도는 감소한다.

만약 당신이 공황이나 불안의 정기적인 고통자라면, 내가 간단히 설명한 시나리오는 아마도 너무 친숙하게 들릴 것이다. 단지 이것을 읽는 것은 당신의 공황과 불안을 유발하는 특정한 상황의 친숙한 감정을 유발했을 것이다. 당신의 공황과 불안은 신체적으로나 감정적 수준에서 당신과 다를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불안 공격을 경험한 정말로 온화한 장소와 시간을 가졌을지도 모른다.

매일 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명상이나 심호흡, 또는 다른 휴식 자원을 통해 마음을 편히 쉬어라. 잠을 자려고 표류할 때 기분 좋은 생각을 하거나 거의 모든 것을 생각하지 않도록 노력하라. 당신이 잠을 잘 자면, 그것은 당신이 기겁을 하는 데 필수적인 잠을 잘 자도록 보장한다.

당신이 매우 잘 쉴 때, 당신은 훨씬 더 나아지고 머리가 날카로워져서 공황 발작을 더 효과적으로 통제할 수 있게 한다.

다른 몇몇 사람들처럼, 당신이 공황 발작을 일으키고 지나치게 헌신적인 느낌을 받은 후 내 뛰어난 친구가 병원으로 옮겨졌다. 이것은 불행하다. 이 개인들을 개방하는 대안으로서 그들은 부끄러움을 느끼고 혼란을 남길 것이다. 그들은 진정하고, 편안해지고, 심지어 더 많은 약을 받을 것이다. 그들은 정신적으로 도전받거나 약간 미친 사람들 아래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정확히? 공황 발작과의 투쟁은 영적 자유와 의견을 얻기 위한 중요한 단계다. 그것은 개인들이 그들 자신과 마주쳐 다시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이미 그런 일이 일어난다면, 당신은 그 사이트에 승낙할 수 있는가?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그것이 어떤 미친 소리처럼 들릴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내 존재의 모든 섬유와 함께, 불안 공격에 대해 그렇다고 말하는 것은 아마도 특정한 공포증이 실제로 약화되고 결국 실제 존재를 빨아들이는 것일 것이다. 종종 너무 빨리 당신이 충격을 받아야 할 필요가 있다.

2단계는 공격자를 마주하고 있다.

물론 당신의 적은 공황상태에 빠져 있고, 이것은 공황상태가 훨씬 덜 효과적일 때 일어나는 모든 것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으로 그것을 강하게 만드는 적으로부터 회피하고 있다.

이것은 확실히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는 것으로부터 도피를 수용하지 않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당신이 하고 있는 신체적 감각을 주목하는 것은 당신의 적과 마주하고 있다.

패닉 공격은 의학적 조건에 의해 야기될 수 있다.

몸 안의 사건은 일어날 수 있다.

신체적으로 정지를 일으키는 일부 심장 질환은 특히 밸브 폐쇄와 관련된 다른 의학적 문제뿐만 아니라 저혈당증이나 갑상선 기능저하증과 같은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첫 번째 조건은 갑상선 갑상선 과민증이 과민반응일 때마다 발생하는 갑상선 저혈당은 저혈당의 의미다. 만약 당신이 평범하지 않은 것을 관찰한다면, 잠재적인 유발 요인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전문가와 의논하기 쉽다. 개인적인 공격에 대해서 때때로 그 공격은 특정한 자극에 대한 심리적 반응이나 공격을 유발하는 깊은 공포증에 지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휴가 중에 공황장애를 통제해야 하는 다른 어떤 사람이 있다면, 나는 이러한 감정들이 당신을 해칠 수 없다는 것을 안다. 심지어 그들이 당신을 해칠 수 없다는 것도 나는 당신이 불안 발작을 겪는다면, 어떤 사람도 당신이 정말로 이러한 감정과 일상을 안전하게 생각하게 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이 위험에 처하게 될 것이라고 느끼고 이것이 당신의 몸이 어떻게 반응하는 이유다.

그리고 종종 그 환자들은 그들의 문제 가족, 가까운 가족, 직장 친구들을 실제로 숨긴다. 이것은 보통 당신의 잘못된 생각에서 이루어진다. 이 공격들은 어떻게든 약점, 성격상의 결함, 그리고 정신 질환의 징후일 뿐이다. 당신은 그들이 이 모든 공황 발작들 중 어느 것도 행동적인 문제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것은 그들이 멈출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공황 발작은 때때로 당신의 감정에 적절한 배출구가 없기 때문에 일어난다. 사람들이 스트레스나 압력을 감당하지 못할 때가 있고, 이것들은 공황과 불안을 유발하는 요인들이다. 만약 당신이 스스로 알고 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