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장애 도서의 경우 주의가 많이 필요하며 자기지도는 분석으로 증명된다.

불안장애서적은 주의가 많이 필요하고 자기지도가 많이 행해지고 분석이 잘 되어 있다.

과거를 바라보는 태도가 나쁜 생각이다. 끊임없이 진정되는 방법은 다른 조건을 다룰 수 없다. 사회적으로 자신을 돌봄으로써 좋은 삶을 살 수 있는 것은 시스템 내에서 매우 많이 언급될 수 있다.

그것은 정말로 책의 증언을 읽을 가치가 있다.

저명한 작가들에 의해 그리고 그 후에 가이드를 구입한다.

카페인, 알코올, 불법 약물을 피하라. 이것들은 단지 건강 습관이 좋지 않은 것의 근원이 아니라, 또 다른 공황 발작과 같은 부작용을 주기 때문에 공황 발작을 악화시킬 수 있다.

전 공황 발작 환자와 실제 첫 번째 환자 사이의 차이점은 매우 매우 크다. 만약 당신이 쉽게 극복할 수 english speaking psychiatrist 있는 장벽을 넘어선다면, 당신은 공황 장애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

매일 밤 모든 밤을 잠을 자게 하라. 피곤한 몸이 안절부절못하는 정신으로 이어지고 공격과 관련된 가능성을 높인다. 잠드는 문제가 포함될 경우 상담하십시오.

또 다른 공황과 불안 공격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는 방법을 배워야 할 중요한 한 가지 핵심 팁은 과거 경험에서 당신이 나보다 한 사람이 두려움에 직면하는 불안으로부터 자유로워지는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그러나 당신이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두려움을 이겨낼 것이다.

일반적으로 의사들은 진정제, 항우울제, 심지어 베타 차단제와 관련하여 약을 처방할 것이다. 하지만 이것들은 꽤 고약한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고, 게다가 사람들은 점점 더 많은 치료법을 복용하는 것에 몰두하고 있다.

그래서 그들은 자연적인 사회 불안 장애를 막기 위해 열망한다.

두려움에 화가 나서 공격으로 쓰러지지 않을 거라고 말해!정말로 당신이 아프고 당신의 삶 안에 정말로 필요하지 않은 다른 모든 걱정거리들을 말해라!그들이 이 시간에서 떠날 때, 당신은 그들을 다시는 발견하고 싶지 않다는 것을 그들이 아는 것을 지켜봐라, 그래서 멋진 항해! 사실, 우리가 매일 가지고 있는 유일한 문제는 우리의 현재 경험이 그것으로부터 독특하기를 바랄 때마다 하는 것이다!그것을 확인하고 당신 자신의 진실이 단순하다는 것을 보라. 반대로, 우리는 우리의 불안이 있는 그대로 되도록 허락한다.

우리는 말 그대로 그것으로 강도와 지속 시간을 모두 단축시킨다. 우리 모두는 경험하지 않는다.

공황 발작을 쉽고 쉽게 극복하고 불안을 자연스럽게 파괴하는 데 익숙해지기 위해, 공황 발작, 불안 또는 공황을 극복하기 위해 이 강력한 5단계 과정을 채택하라. 다음 번 공격이 통과될 때 준비된 제자리에 오는 것의 가치를 과소평가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저항하는 것을 들었다면, 공황 발작에도 적용된 다음 원칙을 계속 유지하라. 만약 당신이 두려움 때문에 당신의 입장에 저항한다면, 그것을 둘러싼 두려움은 마찬가지로 내가 배운 비밀에 속할 것이다. 나는 이것을 완전히 놀라게 했지만 생활방식을 바꾸어 불안과 공황 발작으로부터 영원히 나를 해방시켰다.

공황 발작을 치료하는 또 다른 효과적인 방법은 인지행동치료와 같은 치료법을 스스로 습득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그것은 여러분의 생각을 다루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여러분이 모든 것을 떠날 수 있게 해줄 때까지 여러분의 두려움에 직면하도록 도울 것이다.

공황 발작이 있을 때는 긍정적으로 지내기가 어려울 수 있지만, 말 그대로 좋은 생각이 일어나기를 기대하는 것이 중요하다. 빨리 끝날 수도 있고, 다치지 않고 나올 수도 있다고 기대하라(항상 그러시겠죠!),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방아쇠를 당길 수 있을 것이고, 그리고 그것은 다시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이 작은 사고 변화는 당신을 훨씬 더 쉽게 통과시키기에 충분할 수 있다.

공황 발작은 매우 빨리 일어날 수 있으며, 증상은 보통 모든 공황 발작에서 10분 이내에 최고조에 달한다.

대부분의 공황 발작은 5분에서 20분 사이에 지속된다. 공격 중에, 당신은 그 분야가 끝나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기억해야 할 가장 필수적인 것은, 공황이나 불안 공격 중에 아무리 무서운 것을 느끼더라도, 이것이 위치로 가지 않고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아드레날린이 당신의 시스템을 통해 펌핑하고, 불편한 감각으로 당신의 몸을 포화시키는 것을 볼 수 있는 지점일 수 있다.

당신의 심장통을 무시하는 완전한 통제력 상실 당신이 다루는 어떤 신체도 당신이 매년 받는 순수한 공포의 수준에 대해 아이디어가 없다. 최악의 느낌은 일반적으로 슈퍼마켓과 관련된 이 사람들이 다루어야 하는 좌절스러운 느린 줄에 속하는 짜증일 수 있다.

비록 1이 훨씬 더 많은 원인들이 공격의 원인이 최근에 유전과 연관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광장공포증과 같은 공포증은 공공장소에 대한 불안, 그리고 불안을 다루는 환자들에게 감정적인 스트레스로는 충분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