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투자의 또 다른 “이익”은 “돈 필요 없다!”이다. 여기서 현실을 보자.

시장 투자의 또 다른 유명한 이점은 돈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다!여기서 현실을 직시하자. 단지 한 사람이 휴대폰을 만드는 사람에게는 아무도 확실히 아무도 전화를 하지 않는다. 그것은 교육을 위해 돈이 필요할 것이다. 그들이 특징에서 찾기 위해 돈을 필요로 한다.

그것은 전단지를 인쇄하는 데 돈이 필요하다. 그것은 단지 10달러일 뿐이다. 심지어 내가 필요한 돈 없이 전단지를 우편으로 보내는 데 돈이 필요하다. 그리고 의심할 여지 없이 우리가 요청받은 첫 번째 질문 중 하나는 우리가 강남사무실 한 달에 300달러를 벌 수 있느냐는 것이었다. 전략!현금이 없는 게 너무 많아

어떤 것이든 이익을 내는 비결은 지금 당장 낮은 시장을 찾는 것이다. 현재 주택 구입은 2011년 주택 시장의 40%에서, 내년에는 60%에서 이해될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사고 전통적인 계획이나 파격적인 계획을 사용하여 돈을 재판매한다.

불쾌한 비즈니스 뉴스에 어떻게 반응하는가? 당신의 전반적인 반응 분노가 무력감을 만들어내기 위해 소멸되는가, 아니면 그때 당신은 문제 해결사가 되는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것은 성공적인 사업을 사용하는 데 주된 것이고 부동산 전반에 걸쳐 부동산은 종종 다른 사람들이 사업을 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세입자들이 사람이고 또한 당신의 부동산을 운영하고 판매하는 서비스 요원들이 사람들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다른 사람들의 실패가 도덕적 분노와 가슴 아픈 고통을 야기한다면, 부동산 투자는 한 세입자가 임대료를 지불하지 못할 것이고 당신은 e를 지불해야 할 수 있다.

이들을 이겨내면, 당신의 부동산 관리자는 수수료 시장이나 시장 이상의 수리를 청구할 것이고, 그 수리는 그것을 가득 채우기 위해 당신의 부동산을 제대로 제공하지 못할 것이다.

현실은 무너진다. 그리고 당신이 전화기로 핸디를 투자하고, 사람들을 관리하고, 계약에 대한 좋은 금리를 협상할 때, 당신은 편리해지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부동산 투자에 바로 참여했다. 당신은 스스로 새로운 직업을 지시했다. 사랑이 부분인 좋은 사람들을 찾아서 그들이 당신의 필요에 맞는 것을 수행하도록 하라.

디스커버리, 부동산을 실제로 매입하고 싶은 투자자를 찾아 8,000달러에 계약을 파는 방법. 현금이 없는 현금을 만드는 방법, 그리고 또한 지속적인 권한을 마친 내외 프로젝트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일이다. 단점? 당신은 거절당한 제안을 하고 성가신 수컷들을 만드는 데 상당한 시간을 보낼 것이다.

현재는 저렴한 가격에 부동산을 구입하여 개선된 가격으로 뒤집을 수 있다.

이 구매는 낮은 촉진 전략을 사용한다.

당신은 어떤 돈도 사용하지 말고 당신의 선택 기간에 현금을 벌어야 할 것이다.

7 단계 – 교육을 계속하십시오. 교육에 투자하고 새로운 전술, 전략 및 팁을 배우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많은 개인이 다른 사람들이 부동산 처방 의학에 투자하는 것을 두려워하게 합니다. 그들은 자신과 자녀에게 30일마다 여분의 현금이 은행 계좌에 나타나는 것과 관련된 혜택을 거부합니다.

19궁극적으로, 당신이 6, 7, 8자리의 투자 왕국을 빠르게 건설하는 동안, 이 시점에서 사람들을 돕는 데 초점을 맞춘 사업을 하라. 우리는 그것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모든 종류의 올바른 투자를 실행하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이다. 밧줄을 배우려면 시간이 걸릴 것이다. 자산이 감사하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이다(기다리고, 고치고, 다른 사람이 더 많은 돈을 지불할 거래를 얻는 등). 진정한 부동산 거래는 결론에 도달하기 위해 시간이 걸릴 것이다. 당신 자신의 노력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네트워크 사람들을 구축할 수 있어야 한다.

대안은 지역 시장, 자금 조달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 지도하는 것이다. 지역 현금흐름이나 부동산 투자 음료 스테이션을 찾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한다면, 회원들 중 일부가 실제로 투자 부동산을 소유하도록 하라. 그렇게 하면 클럽은 단지 원드비 클럽이 되지 않을 것이다.

11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덕분에 광범위한 사업 일정을 작성할 필요가 없다. 톰 쿡과 클라우데트 디아즈는 이제 33만 달러의 개인 자금을 마음대로 가지고 있다.

그들은 신디케이터를 얻는 첫 27일 동안 그들이 처음 체결한 거래에서 19,026달러의 이익을 창출했다. 500명 이상의 투자자들과 연결된 구매자를 만들었고, 또한 그들이 전에 방문하지 않았던 다른 도시에서 신디케이션 사업을 시작했다.

부동산 전문가가 당신의 부동산 경력을 어느 정도까지 쌓아가든, 복잡하지 않은 것은 당신이 다음 단계로 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상업용 부동산은 교육, 전문지식, 마케팅, 그리고 태도를 결합할 때, 당신은 더 큰 투자를 달성하고 더 나은 현금흐름 거래를 받을 수 있는 소질을 갖게 된다.

6단계 – Donrrt 숙련된 문제 해결사: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하게 되는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