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책임 있는 것은 개인용 컴퓨터 거래에 대한 연구부터 시작하는 것이다.

가장 책임 있는 것은 개인용 컴퓨터 거래부터 시작하는 것이다. PC 안에서 원하는 것은 무엇인가? 최신의 고출력 엔진이 필요한가, 아니면 비교적 오래된 컴퓨터(최대 18개월)가 처음부터 충분히 좋은가? 최신의 수익성 있는 기계에서 데스크톱 PC 거래를 찾기 전에 잠시 시간을 갖고, 만약 당신이 정말로 그것을 원한다면, 모든 면에서, yow는 약간 오래된 기계에서 더 나은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가 고객에게 더 잘 작동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다시 한 번, 이 특정 기기를 사용할 수 있는 사람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것이다.

몇 년 전, 노트북의 가장 큰 단점은 그들의 제한된 성능이었다. 노트북은 일반적으로 느린 프로세서, 제한된 램, 그리고 작은 하드라이브를 자랑했다. 오늘날의 랩탑은 쉽게 1GB의 메모리와 100GB 이상의 hdd를 가질 수 있지만, 더 이상 그렇지 않다. 만약 당신이 기본적인 일상용 컴퓨터를 얻으려고 한다면, 데스크톱 컴퓨터는 더 이상 성능에 관한 한 더 이상 능력이 없다.

개인용 컴퓨터를 생각할 때,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위해 그것이 필요한지 정확히 알게 될 것이다. 그것은 현대의 기계와는 달리 간단한 모델에서 할인 가격을 찾는 것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더 쉬울 것이다. 그러므로 만약 꾸준한 인터넷으로 기본적인 단어 처리, 이메일, 인터넷을 위한 컴퓨터를 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값싼 새 컴퓨터를 구입하거나 심지어 오래된 종류의 것을 파는 온라인 컴퓨터 가게와 같은 온라인 컴퓨터 가게를 찾을 것이다.

휴대성: 데스크톱이 더 작고 가볍게 수집되지만, 컴퓨터가 수리를 필요로 할 때마다 데스크톱 컴퓨터를 클래스나 라이브러리로 가져갈 수는 없지만, 데스크톱 컴퓨터는 노트북처럼 구미컴퓨터수리 휴대할 수 있는 것만은 아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돈에 가장 좋은 뱅을 선택하고 싶을 뿐만 아니라 엄격한 예산으로, 데스크탑 컴퓨터가 여전히 노트북보다 덜 비싸고 그것들은 또한 비슷한 가격의 노트북보다 더 많은 전력을 제공한다.

가격대의 데스크탑과 노트북을 비교하라.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노트북을 사용하는 것보다 더 나은 프로세서, 더 큰 하드 드라이브, 더 큰 모니터, 더 나은 비디오 카드를 발견할 것이다.

만남에서 큰 미소를 짓는 감소는, 사람이 당신이 원하고 필요한 것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당신은 또한 당신의 Hp 컴퓨팅을 거래에 포함시켰다는 것을 이해한다는 것이다.

온라인 매장은 많은데, 그 중 일부는 할인이나 쿠폰을 제공하고 그 아래는 단지 낮은 가치를 제공한다.

몇 가지 무료 배송을 제공하고, 어떤 이유에서인지 개인용 컴퓨터를 다시 배송해야 할 경우, 실제로 완전히 새로운 데스크탑 장비를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상점이 있기 때문에 많은 유형이 무료 반품 배송을 제공한다.

그들 중 몇몇은 심지어 할인이나 쿠폰을 제공하고 다양한 가격은 완전히 낮다. 그리고 어떤 이유에서인지 그것은 가격을 완전히 낮춘다. 컴퓨터를 다시 가지고 있어야 할 것처럼, 많은 사람들이 무료 반품 배송도 제공한다.

CPU 및 히트싱크: 방치되면 먼지와 먼지가 쌓이면 CPU가 과열되어 고장날 수 있다.

극단적인 경우, 지느러미가 너무 막히고 흙으로 가득 차서 히트싱크 팬을 제거하고 냉각 한판과 관련된 흙을 파내야 한다.

비디오를 편집할 때 여러 대의 모니터를 설치하고, 몇 가지 버전을 열어서 비즈니스를 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당신의 정상적인 노트북에서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는 것을 보았다. 나는 몇몇 새로운 유닛들이 가까워지는 것을 보았지만, 고급 노트북은 강력한 컴퓨터 모델이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어느 곳에서도 비용이 많이 들지 않는 방법이다.

여러분은 낮에 여러분의 물건을 옮기면서 PC 타워나 아이맥을 기숙사 방으로 끌고 들어가는 학생들을 더 적게 찾을 것이다. 아마도 Sci-Fi 패션 데스크탑 컴퓨터의 어떤 것이 생활 스타일에 몇 가지 이점이 있는 것처럼 보이는 훌륭한 컴퓨터를 가진 정말 기술에 정통한 초보자를 볼 것이다.

우선, 컴퓨터 성능에 비해 더 저렴하다. 노트북보다 훨씬 더 저렴한 가격에 더 많은 파워 컴퓨팅을 얻을 수 있다.

가격 전력은 더 빨리 더 많은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스펙트럼의 반대쪽 끝에는 강력한 컴퓨터 시스템이 있다.

노트북은 순수한 처리력으로 데스크톱까지 설 수 없지만, 노트북은 그들의 이동성 있는 사람들과 함께 훨씬 더 많은 것을 보충한다.

나는 게이머다. 그리고 나의 화려한 그래픽을 좋아한다.

그러나 데스크톱 대 노트북에 관한 한, 나는 이동성을 위해 약간의 분명한 성능으로 희생할 것이다. 더 많은 것을 내 집 안에서 내 노트북을 장소마다 끌어들이는 것이 아니라 효율적으로 시작했다. 이러한 이유로 노트북은 종종 당신 자신의 것으로 끝나는 일하는 전문가들에게 환상적이다.

구매를 받을 수 있는 유일한 해결책이 우편물인 목록은 피하십시오. 그들은 크레이그리스토그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권리를 경고한다.

만약 당신이 수리할 필요가 없거나 아마도 당신이 직접 수리와 관련된 작업용 컴퓨터에서 좋은 거래를 찾는다면, 건강 관리 전문가는 우편으로 4시간 직접 배열 배달을 피하기 위해 원하지만, 보통 괜찮다면 당신의 아이디어 상태는 매우 무익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