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 수 있다면, 고등학교 2학년을 시작하기 전에 이것을 성취하라.

만약 여러분이 할 수 있다면, 고등학교 2학년을 시작하기 전에 이것을 성취하라. 이것은 여러분이 자격조차 없는 학교에 여러분을 위해 노력하는 것을 막는데 도움이 될 것이고, 이것은 여러분이 그 과정 내내 더 현명하게 시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축구를 계속하여 2012년으로 들어가라. 필드에 대한 훌륭한 성과가 있기 때문에 개인 이력서에 추가하라. 코치들이 이미 당신을 모집하고 있다면, 시즌 내에 업데이트된 이력서를 보내서 당신이 계속해서 지역에 진출하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알도록 하라.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모집 레이더에 계속 머무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다음 주 토요일, 나는 다른 아이들이 내 키트를 완전히 이해하지 못한 채 내 가방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알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말쑥하게 탈의실로 걸어 들어갔다. 그리고 요한 크루이프 자신이 내 신발끈을 묶고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예시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는 선수들이 있을 것이다. 사실 그것은 아마도 학생 농구선수 에릭 웨들, 현재 샌디에이고 충전기였던 전직 유타 선수들이 BYU의 한 남자나 여자 선수 브랜든 가스킨스가 실제로 다른 세대에 훌륭한 디비전 1 축구의 유산을 공유하는 위대한 코치들 중 한 명으로 간주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웨버 주의 론 맥브 https://www.totoinventory.com 라이드 감독은 그가 그것을 이해한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스포츠의 순수성

주전자벨(또는 아령이나 작은 모래주머니)이 다리 사이를 뒤로 휘두르고, 복근을 조여 햄스트링을 통해 지옥을 수축시켜, 벨을 앞으로 튕겨나가게 해야 한다.

그것은 모두 이것과 함께 얼굴 움직임에 관한 것이다. 그리고 엉덩이와 쿼드가 약간 발사된다. 그 스냅은 햄스트링이 즉시 켜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당신이 볼이나 볼 토트에 닫히게 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그들은 실제 축구 속도를 만든다.

축구는 영원한 기억이다. 그것은 빌 샹클리, 밥 페이즐리, 케니 다글리쉬, (그래, 나는 리버풀 팬이다), 바비 찰튼 경, 펠레, 마라도나 경, 우리는 여전히 그를 기억한다.

우리는 그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미래 세대들은 여전히 그 주제에 대해 생각할 것이다.

이것의 기능은 여러분이 경기 시간을 얻는 데 아주 좋은 기회를 가질 수 있는 학교들, 그리고 여러분 자신의 필요와 관련된 팀들을 목표로 할 수 있는 학교들이다.

당신의 사랑과 초점이 축구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프로로 만들더라도 30대 초반까지는 경기를 끝낼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항상 농구에서 선수들을 지키는 것으로부터 발전하는 발놀림이 항상 지속되는 프로 경력을 가질 수 있다면, 축구 음악 선수처럼 엄청나게 많은 사람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에서 축구 경기를 하는 몇 가지 좋은 점은 Lateral Collateral인데, 이것은 특정한 NFL에 자동적으로 영감을 준다. 경기 중 목표는 터치다운을 하는 것이다. 여기서, 당신은 11월 23일 당신의 소유로 공을 가지고 엔드라인을 얻을 수 있도록 브레이크 어웨이 단계에서 경기를 한다.

하지만 당신이 실제로 이런 종류의 축구 경기를 온라인에서 하고 있지 않다면, 개인이 어떤 것에 대해서도 결정한다.

플라이오메트릭은 신체와 뇌가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자신의 힘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운동이다. 그들은 근육 조직을 훈련시켜 최소한의 시간 동안 광기가 빨리 들리도록 한다!

물론, 그것은 당신이 해야 할 종류의 게임에 의존한다.

요즘 온라인에는 다양한 축구 게임들이 있고 단지 한 가지 좋아하는 게임만 고르는 것이 꽤 중요한 과제가 된다. 만약 당신이 이 게임들을 가장 즐겁게 해주고 싶다면 이 모든 게임을 시도해 보는 것은 어떨까? 각 경기는 다른 전략과 기술로 진행된다. 각 경기는 또한 쫓는 규칙이 있다.

때때로, 그러한 규칙은 유일한 문제 축구 경기 후에 엄격하게 패턴화되는 반면, 다른 경기들은 기본적인 축구 규칙에서 오는 편차가 있다.

다른 재미있는 축구 게임들 당신의 소카와카 게임, 헤드 액션 축구, 람파지 위의 루니, 그리고 원숭이 제거 게임 또한 더 심각한 게임을 발견하고 몇몇 예들은 패스와 무브 축구 훈련 게임과 픽셀 정복이다.

Matt Ryan : 3개의 TD와 0개의 INTs Ryan이 316 야드에 32/50을 기록하면서 Ryan은 판타지 축구에서 엘리트 계층의 행인으로 자신을 내세우기 시작했습니다. 남편도 MVP Chitchats Great Kid에 자신을 넣었고 스타덤에 오를 수 있는 큰 가능성.

자신을 가능한 한 좋은 위치에 두기 위해, Id는 30학점을 유지하려고 노력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학업 능력 때문에 일부 학교에서 고려에서 제외될 위험에 처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