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은 가정 디자인 계획에 예술을 어떻게 전시해야 하는지 궁금해 한다

많은 사람들이 어떻게 가정 디자인 계획에 예술을 전시해야 하는지 궁금해 한다.

고맙게도, 그것은 정말 복잡하지 않다. 단지 초추상적인 그림을 찾는 척 하자. 당신은 그것을 벽에 놓을 의도로 그것을 집으로 가져온다. 당신은 단지 가장 좋은 장소일 뿐이고 벽 가까이에 있을 것이다. 당신의 중요한 다른 하나는 그날 늦게 집에 와서, 거기에 매달린 새로운 예술 작품을 보고, 왜 지금 거기에 매달렸는가? 잘됐네, 자네는 그 사람이 완벽하게 자리잡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개인에게 완전히 부적절한 삶을 발견하기 위해 그 자리를 바로 잡았다고 생각했지. 그런 삶이 바로 삶이야. 다른 곳에 그것을 가져오고 앉히는 것에 동의하는 거야. 며칠 동안 맨틀을 놓고 가면 모든 것이 행복하고 재앙을 피한다는 걸 깨닫게 될 거야.

방을 디자인할 때 대부분의 남녀는 초점점을 선택한 다음 그것이 벽난로인지 오락실인지를 외부에서 작업합니다. 그들은 창문에 대해 잊어 버립니다. 그들은 초점을 마주보고 있는 가구를 설정하고 거기서 다시 일하게 됩니다. 그러나 왜? 빛이 방에 들어오는 것을 보고, 그것이 어떻게 그 모습에 영향을 미치는지 생각해 보라. 커튼이나 커튼, 그리고 그것이 걸려 있는 방식을 생각해 보라. 또한 이 창문을 혼자 생각해 대전욕실리모델링 보라.

그의 깨끗한 선과 형태의 사용은 현대적인 장식에 잘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의 집 건축이 전면적인 기둥, 웅장한 아치, 장식적인 특징들이 전체적인 디자인을 내장하고 있다면, 장식가는 현대적인 장식이 완전한 방이나 집에 적합하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다.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능력은 대개 위치를 바꾸고 누군가에게 영향을 미치게 한다.

벽을 그리는 것만으로도 사람들의 기분에 영향을 미치고 생산성 수준 홈 장식은 당신이 단순히 있는 건물과 방에서 매일 당신에게 영향을 미친다.

당신이 그 아이디어를 찾을 곳의 아이디어를 복사하는 것은 당신이 그것을 발견하는 곳마다 당신의 친구가 자연스럽게 훌륭한 디자이너로 발전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만약 그녀가 충분한 HGTV를 본다면, 그녀는 잠시 동안 하나가 되었을지도 모른다. 만약 그녀가 당신이 특별히 좋아하는 당신의 집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을 복사할 수 있고, 개인적인 취향으로 대체할 수 있다.

약간의 저가의 홈쇼를 보고 잡지를 읽는다. 곧 당신이 원하는 곳에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곳에서 아이디어를 고르는 많은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를 갖게 된다. 그리고 그걸 당신의 개인적인 것으로 만들 수 있도록 수정해

색상 계획 – 옷장을 확인하여 색상 계획을 확인합니다. 좋아하는 색상, 모양, 패턴 및 모델의 내부에 단서를 제공합니다. 또한 메이크업 색상은 패션 트렌드를 따르는 색상 옵션에 대한 단서를 제공할 수 있으므로 인테리어 계획도 테스트하십시오.

조명에서 궁극적으로 완화할 수 있는 실내 조명의 자연 및 합성 뷰 선택은 디자인의 모든 것이다. 단연코 색상에 대한 가장 심각한 고려는 조명 없이 조명이다. 가시적인 색상이 없는 것은 당신이 방에서 모든 선택을 제어할 수 있는 완전히 필수적인 이유다. 가능하다면, 궁극적으로 그들이 유지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실내 디자이너들이 최종 선택이 이루어지기 전에 직물, 카펫, 페인트 칩, 심지어 목재 칩의 색상 샘플을 주문하는 이유다. 물론 방에 자연광이 조금 더 있으면 자연광이 색을 뺀다 해도 채색은 더 밝을 것이다. 흐린 날에는 녹색 나무가 거의 음산해짐에 따라 에너지를 모으기도 한다.

많은 사람들이 이 지역 주택 개선 상점과 통합되는 것을 훨씬 더 소홀히 한다.

당신은 심지어 주택 개선 상점들이, 가장 좋은 부분에서는, 개인들이 특별한 가정 실내 장식을 할 수 있도록 도울 몇 가지 것들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할지도 모른다. 당신의 지역 주택 개선 상점을 직접 살펴보라. 이 상점들 중 많은 상점들은 당신이 기본적인 가정 실내 장식 개념을 배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워크숍을 가지고 있다.

독특한 그림 스타일, 색 페어링, 그리고 독특한 작품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워크숍이 있다.

가정용 가구 또는 벽 장식의 모든 워크숍은 당신이 당신의 집을 디자인하고 싶은 어떤 방에서든 당신을 도울 수 있다.

기존의 가정용 가구의 사진과 측정을 촬영하십시오. 실제로 중요한 경우 텍스트를 작성하십시오. 재봉사, 재봉사 또는 수리(필요 작업), 기부 또는 판매(보관 – 무료). 장치 폐기 소프트웨어

많은 사람들이 집 개선점을 단지 못과 망치로만 얻을 수 있는 지역 주택 개선점을 얻는 것을 소홀히 한다.

당신은 집 개선점을 인식하지 못할 것이다. 가장 좋은 부분은 집 내부 계획을 하는데 많은 것을 도울 것이다. 당신의 지역 주택 개선점들을 조사하라. 이 상점들 중 몇몇은 독특한 그림 스타일, 색 페어링에 관한 두 개의 워크숍이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워크숍을 가지고 있다.

가구 조각이나 집을 위한 벽 장식 이 모든 워크숍은 여러분이 집에서 디자인하고 싶은 어떤 방으로도 안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