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웹사이트와 블로그에서, 나는 항상 “워드프레스가 블로거보다 더 나은가?”라는 질문을 받는다.

내 웹사이트와 블로그에서, 나는 항상 워드프레스가 블로거보다 나은가라는 질문을 받았다. 물론 답은 그렇다입니다.하지만 그 이유를 정말로 이해하기 위해서는, 두 블로그 플랫폼을 나란히 보고 어떤 것이 꼭 필요한지 보기 위해서입니다

제목에서 SEO 플러그인 내의 실제 모든 항목에서 기본 키워드 웹 사이트인 제목을 선택하여 기본 낚시 기술 – 전체 기본 낚시 홈페이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페이지에 페이지 배경색(검은색 몸통 배경으로 착각하지 말 것)을 채웠다. 밝은 배경색은 블로그 제목과 태그라인 등 색색 텍스트를 뽐낼 것이다.

WordPress 블로그를 인터넷 사이트에 추가하면 양질의 트래픽을 가져오고, 주요 검색 엔진 거미를 다시 찾을 수 있으며, 이 거미를 널리 배포할 수 있다.

이 마지막 점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자; 신디케이션

WordPress는 또한 WordPress를 이해하기 위해 콘텐츠가 추가된 Services On WordPress 관리자라고 불리는 새로운 페이지를 추가하고 페이지 전환을 클릭하십시오. 새로운 목록은 페이지 단추 아래에 펼쳐지고, 제목 상자에 새로 가기 추가를 클릭하십시오. 그리고 아래 큰 상자에 당신이 생산하는 어떤 종류의 서비스든 입력하십시오. 페이지 정보에 타이핑을 마치면, 당신은 당신의 게시물을 게시해야 한다.

사이트에서 볼 수 있음 게시 버튼을 클릭하면 WordPress가 제목 상자 위에 멋진 작은 상자를 표시하여 페이지를 너무 쉽게 저장했다고 말합니다

그렇다면 어떤 블로그 플랫폼이 가장 좋은가? 몇 년 동안 블로그를 만들고 플랫폼을 안팎으로 활용해온 끝에, 실제 워드프레스가 실질적인 주제 주소 목록을 가지고 있는 몇 가지 이유에서 단어프레스가 되는 것으로 귀결된다. 테마는 블로그의 외관과 느낌을 바꾸는 것이다. 당신은 어떤 것을 디자인하거나 코딩하는 방법을 이해할 필요가 없다. 수천 가지의 무료, 프리미엄, 그리고 특별한 주제들이 있다.

구글이 블로거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블로거 계정을 선호한다고 말할 수 없지만, 내 경험으로는, 50억 개 이상의 스팸이 적발되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것은 워드프레스 아키멧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99925%의 정확도로 1년을 커버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아키스멧이 정확성을 매우 유지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제 모든 것이 된 새로운 유형의 스팸이다. 스팸메일러가 매우 창의적이기 때문에 그들은 다른 게시물에 대한 댓글을 반복하기 시작하고 더 나은 일방적인 링크로 언급된 URL을 바꾸기 시작하고 있다.

스팸메일러들은 또한 사람들에게 관련 댓글을 남기고 여러분 자신의 링크를 스팸메일로 보내면서 사람들에게 시도하도록 돈을 지불하고 있다.

가장 흔한 것은 스팸메일러들이 친절한 말과 칭찬을 남기고 웹마스터에게 메시지를 승인하게 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긍정적인 의견으로부터 우쭐해 하기 때문이다.

사진 디렉토리에 두 개의 다른 큐브릭 이미지가 있다: 큐브릭브그-ltrjpg와 큐브릭브그-rtljpg(왼쪽에서 오른쪽, 오른쪽에서 왼쪽) 이 이미지들은 큐브릭브그와이드jpg로서 최고 품질이다. 그래서 나는 큐브릭브그와이드jpg 두 개를 만들어 그에 따라 이름을 바꾸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FTP 계정에 접속해야 할 것이고, 그 총판커뮤니티 다음 wp-content로 가서 업로드라고 불리는 폴더를 만들어야 할 것이다.

잘됐네, 이제 판타스틱 드 럭스 화면에서처럼. 수백 개의 웹 기반 소프트웨어에 단 한 번의 클릭을 만들 수 있는 곳이지. 그것은 훌륭한 유틸리티고, 다른 것 외에 호스트가 스스로 설정한다고 믿는 곳이지!

그러나 유형이 거의 다듬어질 수 있는 경우, Tripod를 거의 다듬을 수 있다.

처음부터 끝까지 15분 이내에 게시를 시작할 수 있다.

소프트웨어에는 어떤 레벨에서든 사용자가 이미지, 콘텐츠 등을 할 수 있는 간단한 환기구가 포함되어 있다.

이제 스크립트는 브라우저에 위치하여 워드프레스 폴더의 wp-loginphp 파일에 넣고 사용자 이름 관리자와 결합하고 휴대폰 중에 생성된 암호에 성공적으로 연결하기 위해 스크립트입니다.자신의 암호는 일부에 대해 이야기할 때 프로파일 섹션을 통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WordPress dot ORG 옵션은 주로 어려운 것처럼 들리지 않는다. 많은 웹 호스트들이 돕고 조언하거나 심지어 그들을 위해 모든 설정을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호스트가 Fantastico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종종 직접 설치를 할 수 있다.

아래에서 나는 당신에게 몇 가지 정말 좋은 비디오로 안내한다.

모든 과정이 설명된다.

비록 나는 제이콥 블로그 디자인의 단순함을 좋아하지만,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매력을 느낄 수는 없다. 화려한 워드프레스 드레스의 구입 가격은 종종 사용성이 증가하지 않고 더 느린 로딩 블로그지만, 블로그의 외관을 꾸미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는, 이것이 달성될 수 있는 몇 가지 추가적인 방법들만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