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에서 설계 예산을 설정하십시오

당신의 전략에서 디자인 예산을 정하라 전략의 각 공간을 통과하여 공간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필요한 것을 결정하라. 당신이 고수할 수 있는 예산과 욕구를 개발하기 위해 비용을 계산하라. 그러나 예상치 못한 비용에 약 10%를 포함하도록 하라. 당신의 구매와 함께 시간을 보내고 당신의 재정 자원이 당신의 집이라면 점차적으로 구입하라. 그리고 당신이 생산하는데 필요한 만큼 많은 시간을 소비할 수 있다.

당신이 원하는 정확한 모습, 가정용 가구, 창문 치료, 그리고 당신이 그 공간에서 개발하고 싶은 디자인을 위해 당신의 집에서 측정한 것을 잊지 말라.

커뮤니케이션 강한 인테리어 스타일 학위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전문적인 세계에서 대인 상호작용 능력의 가치를 강조할 것이다. 종종, 어떤 일을 하는 디자이너는 고객, 전문가, 스타일 그룹 사이에서 주의를 끌기 위해 발견하고 주의 깊게 들을 필요가 있을 때, 수많은 사람들과 상호작용하는 것에 대해 책임을 질 것이다.

먼저, 먼저, 요리 영역 인테리어 디자인을 어떻게 검색할 것인지를 개발하고, 이러한 결과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경험이 있는지 결정하십시오. 그렇지 않다면, 여러분을 위해 그 일을 할 사람을 고용하는 것이 좋다.

초기 벽면디자인을 유지하고 싶다면, 예술과 사진틀과 같은 디자인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몇 가지 아이템을 추가하는 것이 훨씬 더 좋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벽면에 이상적인 예술작품과 그것을 위치시킬 적당한 장소를 발견했다면, 그것은 모든 사람들이 그림이나 예술 프레임을 설정하기 위해 명심할 것들을 전시 화면에 전시할 때일 것이다.

이 작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여러분은 요리 공간을 압축하여 좌석이나 소비 공간을 위한 작은 공간을 확보하기로 결정할 수도 있고, 더 큰 환경을 만들기 위해 인접한 식당이나 가정 공간에 부엌을 열고 싶을 수도 있다.

당신과 당신의 디자인 스타일을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당신의 독자들이 더 많은 것을 위해 돌아오게 할 것이다!당신은 작은 영역을 더 기능적으로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인테리어 디자이너인가? 아니면 일상적인 가구를 어떻게 개조할 것인가에 대한 이미지를 게시하시겠습니까? 또한 인테리어 장식 트렌드 스폿팅이나 오트 쿠튀르 선택에 대해 블로그를 할 수도 있다.

사진으로 작품을 선보이고 자막을 조금 쓰거나 완전한 스타일의 짧은 기사를 작곡하는 것은 블로깅을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절대적으로 즐기는 것에 대해 토론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자신을 불태울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스타일을 이해한다.

주저하지 말고 그것을 밖으로 내보낸다.

실내에서 사용하고 싶은 색상의 유형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도 필수적이다. 객실의 비율을 보완하는 것을 선택하라. 동시에 가구 품목의 배열과 함께 배치에 요소를 포함하도록 한다.

그리고 유행이 유행하는 곳보다 학교에 참여하기에 더 적절한 지역, 그리고 계약 스타일과 유사한 계약 스타일 외에도 국내에서 경험할 수 있는 상세하고 힘든 프로그램을 얻을 수 있는 곳, 실내 장식 학생에게 다양한 학위가 있다.

가족의 성격은 실내에서 보여져야 한다.

그곳에 사는 사람들은 그들의 가정에서 전형적인 실내와 특별한 전통에서 할 수 있는 많은 색상과 싫어, 취미, 선택을 가지고 있다.

디자이너는 여러분의 독특한 성격을 포착해서 개인이 여러분의 집을 볼 때, 그들은 그것이 그곳에 사는 개인이나 개인에게 적합하다고 생각하게 해야 합니다. 디자이너들이 꿈꾸는 디자인 대신에 저는 이것을 여러분의 꿈의 디자인이라고 부릅니다

온라인 학습의 주요 이점은 캠퍼스에서의 압박이 없다는 것이다. 학생들은 수업에 가야 하고 정해진 날짜까지 과제를 완수해야 한다.

온라인 학습은 당신에게 더 많은 자유를 제공하며 확실히 금요일까지 수업이나 튜토리얼에 가야 한다는 압박감이 없다. 그렇지 않으면 온라인 학생들을 위한 가장 일반적인 학습 기술은 그들이 그 항목을 받는 것이고, 그 후에 대부분의 경우, 그들 자신의 일정을 설정하는 것이다. 이것은 그들이 직업이 있거나 그들의 보살핌을 받을 수 있게 해준다. 아이들이 있다면, 그리고 여전히 실내 장식가로서의 인증을 위한 꿈을 추구한다.

섬 제도의 문제는 부엌을 위한 매우 유연한 인테리어 치약 스타일의 구성 요소다. 그들은 즉시 공간 내부 장식을 활기차게 하고 제공된 작업 공간 제도를 증가시킬 수 있다.

그리고 제공된 작업 공간 제도는 주변 캐비닛과 일치할 필요 없이 그들 자신을 위한 특정한 틈새를 만들 수 있다.

부엌에서는 스테인리스강 장치가 이 인테리어 스타일의 최고를 차지하고 있으며 주방 지역 테이블은 직사각형 또는 완전히 정사각형이며 팔이 없는 의자가 있다.

다른 가정과 마찬가지로, 테이블웨어는 사각형이고 일반적으로 흰색이다. 그것은 전형적으로 하나의 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