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나 제품을 마케팅할 때 소셜 네트워크를 이용하기 위해 가능한 최고의 미디어 매체를 사용하십시오.

서비스나 제품을 마케팅할 때 소셜 네트워크를 이용하기 위해 가능한 최고의 미디어 매체를 사용하라. 페이스북이 가장 인기 있는 소셜 웹사이트 중 하나라는 것이 인기가 있지만, 페이스북을 고수함으로써 자신을 과소평가하지는 말라. 당신은 더 많은 직접적인 노출로 더 많은 마케팅 성공을 거둘 것이다.

몇 년 동안 온라인 마케터들은 인쇄, 라디오, 텔레비전 소셜 미디어와 같은 일방적인 통신 채널을 가진 고객들에게 SNS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해왔고, 소비자들이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보다 더 큰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소셜 미디어에 대해 다뤄야 한다.

당신의 마케팅 프로젝트가 온라인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그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 결과들은 그에게 충분히 빨리 제공되지 않았다. 이제 프로로서 나는 내가 확신한 결과를 보는 데 약 6개월에 http://channelcan.com 서 9개월이 걸린다는 것을 안다. 어쨌든 나는 우리가 결국 헤어지게 되었고 나는 그것을 거의 잘못 전달했다고 생각한다.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그들의 구체적인 틈새는 무엇인가? 더 잘할 수 있겠어?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끌게 하는 것은? 당신은 이 페이지들을 사용하여 당신의 웹사이트를 어떻게 원하는지 알아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하는 방법을 알아내야 한다.

소비자들에게 당신의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로 돌아오고 당신의 업데이트를 공유할 수 있는 요소를 제공하라. 당신은 당신이 정말로 가치 있는 것을 가지고 있는 무료 물건을 제공하도록 해야 한다.

4 – 마지막 사이트 업그레이드는 2005년 소셜 마케팅이 마지막이므로 # 1 과제는 서비스가 무엇인지, 시장이 누구인지를 이해하고 소셜 마케팅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수많은 (자신을 제외하고) 사이트가 없다면 우리 모두가 필요로하는 가치 있고 저렴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찾을 수 있는 공식 비즈니스 전략이 없다면, 당신은 뒤로 물러나서 신뢰성을 보여주는 근본적인 비즈니스 전략에 집중해야 합니다. 왜 나는 서비스 웹 마케팅에서 마지막이 되는가?

위의 정보를 바탕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모든 소비자가 페이스북에 있다면, 대부분의 노력을 페이스북에 투자해야 하지만, 유튜브를 통해 비디오를 활용하는 것에 대해서도 생각해보라.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는 당신이 비디오를 올릴 수 있게 해주고, 유튜브가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보통 페이스북과 같은 인기 있는 사이트에 통합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댓글이 남아 있다면 그들에게 대답하라. 사람들이 자신의 생각이 들리는 것을 볼 때, 그들은 당신의 조직에 더 많이 의존하는 경향이 있다.

고객들이 무시당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적시에 반응할 수 있도록 보장하라. 위대한 샴페인을 만드는 것은 포도를 선택하고 화이트 와인을 섞는 것으로부터 – 발효시키기 위해 놀랄만한 노력과 능력을 필요로 한다.

1년 반 동안 노화시키는 데 두 번 성공한다.

소셜 미디어에서 하룻밤 사이에 성공하지 못한다.

어느 쪽도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는다. 그것은 간단하지 않다. 그것은 발견 곡선이 있고 당신은 그것을 실현시키기 위한 열정을 가질 필요가 있다.

당신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어떤 항목에 대한 인식을 높이려고 하는 겁니까? 흥분을 불러일으키거나 교통체증? 아니면 가입자를 늘리려는 것인가, 리드를 늘리려는 것인가? 당신의 목표는 위의 모든 것일 수도 있다.

당신이 l 미디어 사이트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들 중 하나는 당신이 시작하는 각 활동이나 일에 최대한 자신을 헌신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진 만큼의 활동에 참여하는 것이다. 마케팅 제안을 얻는 데 가장 중요한 부분은 그것을 최대한 당신의 이익에 사용하는 것이다.

당신의 시장을 완전히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에서 상호작용한다는 것을 보증한다.

나는 낭만적인 의미에서, 대신에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 sns 마케팅을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을 바삭바삭하게 명시할 필요가 있다.

나는 그들이 12개월 이내에 그들 자신의 고용주가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도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이것은 내 프로필 페이지에서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유행하지 않도록 확실히 한다.

화려한 배너 광고가 많이 나오고, 대신 메시지를 집중시켜서 목표 청중이 여러분과 함께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제게 어떤 효과가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저는 그것이 여러분에게 효과가 있는지 확실히 할 수 없지만, 최소한 여러분 자신의 소셜 미디어 효율성 실험의 시작점이 될 수도 있습니다.다른 사람들의 조언과 함께, 어떤 개별적인 조정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사업을 위한 실질적인 계획을 세우게 할 수도 있습니다

1 –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가 단순히 아이들을 위한 것이고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링크드인에 있다고 믿으며,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의 수백만 개의 사업체가 트위터와 다른 소셜 플랫폼을 사용한다고 믿는다. 모두 부정확할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우리에게 알려주기 위한 훌륭한 행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