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마사지는 요통을 완화시킬 수 있다

좋은 마사지는 요통을 완화시킬 수 있다.

그러한 고통으로 고통 받는 많은 사람들은 그것으로부터 많은 이익을 얻는다. 그것은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되는 꽉 끼는 근육을 느슨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그 과정에서 통증으로부터 완화시켜준다. 일주일에 한 번 마사지를 받는 것은 허리 통증에 대한 약간의 조절을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허리 아래가 만성적인 통증을 가지고 있고 의사는 일련의 검사를 했습니다. 그는 당신의 고통에 대한 의학적 이유가 없다고 알려줍니다. 당신은 무엇을 합니까? 부상이나 의학적 상태가 없다면 왜 그렇게 많이 다치십니까? 당신의 고통은 스트레스와 관련이 있을 수 있지만 더보기 그것은 불가능해 보인다. 당신의 첫 번째 질문은, 스트레스가 어떻게 고통을 유발하는가?

이걸 한번 해 보자. 적어도 일년에 한 번은 치아 검사를 받니? 치통이 있어서 그런가, 아니면 잇몸이 피를 흘리고 있기 때문인가? 아니, 100세가 되기 전에 이빨이 빠지는 것을 원치 않는다는 것을 배웠기 때문이지?

만약, 통증을 완화시키려는 모든 시도와 실패를 한다면, 당신의 의사가 허리 수술을 추천할 수도 있다.

이것은 다른 모든 방법이 효과가 없었던 후에야 고려되어야 한다.

허리 랩은 요통을 완화하는데 아주 좋다. 이것들은 통증이 악화되는 것을 없애기 위한 테스트에서 증명되었고 8시간 동안 당신의 평소 활동에 도움이 될 것이다.

허리 불편을 예방하기 위해 자세에 주의하십시오. 이것은 심지어 여러분이 앉을 때에도 허리 부상은 지친 활동으로 인한 것이 아니다. 장기간 동안 앉은 자세가 좋지 않으면 등에 있는 근육에 누적적인 손상을 입힐 수 있다.

일반적으로 운동은 허리의 통증에 대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힘든 일상이 되어서는 안 된다. 천천히 해야 한다.

통증이 너무 심해서 운동과 같은 어떤 종류의 격렬한 활동으로 시작하기 전에 휴식 주먹을 쥐는 것이 더 좋다. 운동을 시작할 수 있다고 생각할 때, 짧은 기간 동안 하는 것이 좋다.

척추지압은 요통을 예방하고 관리하는 효과적인 방법으로 더욱 주류가 되고 있다.

지압사들은 근골격계와 함께 일하도록 고도로 훈련되고 허리 질환의 흔한 원인인 척추의 문제를 교정하기 위해 특정한 조정을 돕는다. 그들은 정상적인 기능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당신은 당신의 허리에 만성적인 통증을 가지고 있고 당신의 의사는 일련의 검사를 했다. 그는 당신에게 알려준다. 당신의 고통에 의학적인 이유가 없습니다.어떻게 하세요? 부상이나 의학적 상태가 없다면 왜 그렇게 많이 다치십니까? 당신의 고통은 스트레스와 관련이 있을 수 있지만 그것은 불가능해 보인다. 당신의 첫 번째 질문은, 스트레스가 어떻게 고통을 유발하는가?

제3영역은 요추라고 불리는 5개의 뼈를 가지고 있다.

마지막으로, 두 개의 다른 뼈 세트가 있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제3영역에서 요통을 경험한다.

그러나, 가장 아픈 곳은 등 아래쪽에만 국한되어 있지 않다.

급성 디스크 통증이 있을 때는 약 2주 동안 매우 고통스러울 것이고, 그 후 허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완화되기 시작할 것이다. 계속 구부리면 나아지는 데 더 오래 걸릴 것이다. 디스크 증식의 초기 심각도에 따라 회복 기간 전체가 아마도 6주가 걸릴 것이다. 당신은 자신에게 엄격해야 하고 당신의 허리 아래 움직임을 감시해야 한다.

고통을 유발하지 않는 동작만 해야 한다.

다양한 형태의 지압치료는 심근육의 회복을 돕는 데 잘 문서화되어 있으며(핵심강도 및 내구성 향상) 척추 안정화도 장기적인 성공에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알고 있는 모든 해결책을 시도했다면, 당신은 지압사와 상의하는 것을 고려해 볼 것이다. 지압사는 진단 영상을 찍고 당신의 척추에 대한 당신의 문제 적응의 기원과 정도를 결정한 후에 치료를 논의할 수 있다.

똑바로 앉도록 해. 나쁜 자세는 척추에 불필요한 부담을 줄 거야. 만약 당신이 직장에서 오랫동안 앉아 있어야 한다면, 당신이 앉을 수 있는 편안한 의자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

의료 경로를 택하여 허리 통증을 고치려는 것은 매우 큰 부탁이다. 사실 유레는 시간과 돈을 낭비하고 있다.

유레는 잘못된 나무를 짖는다. 사실 그보다 더 나쁜 것은 유레는 올바른 나무를 짖는 것을 적극적으로 단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