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이고 극적인 놀이는 아이들이 마을에 가는 좋은 방법이다.

창의적이고 극적인 놀이는 아이들이 마을에 가는 좋은 방법이다. 그들은 매일 그들이 느끼는 방식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고, 아이들은 동물, 기계, 그리고 나이든 사람들을 흉내내는 경향이 있다.

그것은 그들이 그들의 환경을 이해하고 작업하도록 돕는다. 부모들은 그들의 아이들에게 장난감과 게임의 집 유형을 선택하도록 격려할 수 있다.

그들의 나이대에는 간단하지만 창의적인 게임의 예가 있다.

이것은 아이들을 위한 이야기를 읽고 병동 후에 연기하는 것을 돕는다. 일에서 기본 역할을 가정하고 묘사하는 능력

하지만 걱정할 것 없다. 당신이 하고 싶은 모든 게임으로 작동하는 컴퓨터를 즐길 수는 없지만, 당신이 많은 경우에 이 게임들을 손에 넣을 수 있는 거대한 무료 온라인 컴퓨터 게임들로 항상 집에서 PC를 포장해라. 많은 경우 인터넷에서 바로 당신의 컴퓨터에 설치할 수 있다.

전문의에게 정확히 있었던 모든 액션을 만들어내는 게임에서 아드레날린을 서둘러라!블루 다크 나이트를 연주하면서 기관총과 고출력 포병으로 완전히 다른 행성에서 자신을 방어하라.

그럼 비디오 게임 제목을 테스트해 보시겠다? 예를 들어, 훌륭한 그래픽, 시원한 환경, 강렬한 게임 플레이(더 높은 난이도)와 같은 새로운 폴아웃 게임을 예로 들어보자. 그리고 당신은 들어본 적이 없는 십대들의 무리에 쫓기지 않고, 채팅에서 유아기 발언의 홍수 없이 모든 것을 한다.

폴아웃, 스카이림, 안노, 문명, 파이널 판타지와 같은 쓰레기 게임과 관련된 바로 위의 게임 플레이들, 그것들은 현재 훌륭하고 혁신적인, 하나의 플레이어 게임이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게임에 대해 아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당신이 자주 본 3d보다 2d로 이동하는 것을 인식할 것이다. 이것은 현재 시장에 나와 있는 모든 3d 시도의 힘든 현실적인 게임으로부터 큰 휴식이다. 그러나 이것들 중 많은 사람들이 대부분의 오락실들에 사용했을 때 이것들에 대한 기억을 되살릴 수 있는 고전적인 Pacman이나 pong을 결코 이기지 못한다.

만약 여러분이 피트니스 코스를 해야 하지만 시간을 이용하여 안전을 유지해야 한다면, 여러분은 이러한 게임들을 여러분이 발견한 것과 연결시켜서 할 수 있을 것이다. 피트니스 코스에서 여러분은 다양한 사람들에게 어떤 운동이 효과가 있는지 탐구할 것이다. 여러분이 의식할 때, 이것은 사람들이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과 함께 있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의 가족과 함께 있는 것이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피트니스 게임을 추천할 수 있다.

많은 트레이너들은 이 게임들이 그들에게 주어진 연습보다 더 많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제2차 세계 대전의 전투기는 비행 시뮬레이터 게임을 사용할 때 황량한 프랑스 국가 땅의 거친 지형을 통해 썬더볼트나 모기를 타는 것을 상상해 보라!항공기를 안전하게 항해하려면 개인용 컴퓨터에서 조이스틱과 다른 제어 옵션을 이해해야 한다.

이 비행기들은 빠른 속도를 가지고 있고 따라서 높은 수준의 열의를 필요로 한다.

그러나 그들은 목표물에 대한 높은 수준의 정밀도를 가지고 있고 따라서 많은 재미를 제공한다.

끝없는 제품들 표준 판매를 막 밝혀내기 위해 그 뜨거운 새 게임을 주문하기 위해 당신의 가게에 나간 적이 있는가? 아니면 복사본을 받기 위해 항상 어둠 속에서 줄을 서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가? 온라인 게임을 렌트하면 핫한 신제품, 보증된 일부 상점들은 1990년대 초에 여전히 팩맨과 다른 기억에 남는 게임을 가지고 다녔지만, 그 다음, 나는 내 경력에 속해 있었고, 그들 중 거의 모든 사람들이 현금을 쓰는 아바타카지노 것에 흥미를 잃었다고 생각하지는 않았다. 비록 나는 아이들이 얼마나 열심히 노력했는지에 상관없이 경쟁할 수 없었던 멋진 비디오 게임들이 있다는 것을 너에게 납득시켜야 한다.

21세기의 부족으로 인해, 그들은 개인이 가게에서 사는 게임을 가지고 있지만, 우리는 짧은 역사가 여전히 내 생각에 있다고 주장한다.

도라 게임의 극히 인기 있는 몇몇 게임들은 액션과 모험 모험이 된다. 이 게임들에서, 선수들은 도라 플러스가 스릴 넘치는 모험에 그녀와 함께 태그를 달고 있는 척한다.

게임은 도라가 이집트 피라미드, 산, 바다에서 일을 완수하고 있을 수 있는 모든 설정과 관련된 곳에서 일어난다. 학교, 도서관, 가게 같은 곳에서 일어나는 액션 게임도 있다.

이 게임들에서 도라는 그녀가 성취한 작업으로 알려져 있고 도움이 필요하다. 실제로 비판적 사고와 논리에 기반한 결정을 내리는 플레이어로부터의 경로 아이들은 이 게임에서 문자와 숫자 인식, 모양, 패턴과 같은 기본 기술을 배우거나 다시 방문할 것이다.

마우스는 컴퓨터에서 그런 게임을 하는 동안 최고의 컨트롤일 수 있다.

마우스의 왼쪽 클릭을 사용하여 유령이나 좀비를 쏘고 신선한 클릭으로 총을 다시 장전할 수 있다.

당신은 수많은 무서운 게임을 발견할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그들의 배경, 통제, 줄거리와 함께 서로 다르다.

모든 인간, 특히 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