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서 약간 부어오르는 것 같은 느낌도 들 수 있지만, 등은 척추 주위의 부위에 부어오르거나 부어오르는 느낌도 느낄 수 있습니다

손에서 약간의 부기를 느낄 수 있는 것처럼, 등은 척추 기둥 주위의 부위에 약간의 부어오르거나 부어오르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당신은 실제로 수년 동안 특정한 상황에서 손에 부기가 일어나고 실제로 그것을 무시하거나 붓는 능력을 최소화하는 변화를 발견했다. 이제 당신은 등을 위해 같은 일을 해야 한다.

불편함이나 조임에 주의를 기울이고 고통을 브로셔해야 한다.

당신은 허리 아래가 만성적인 불편을 겪고 있고, 의사는 일련의 검사를 했다. 그는 당신의 고통에 대한 의학적 요소가 없다고 당신에게 알려준다. 당신은 무엇을 하는가? 부상이나 의학적 상태가 없다면 왜 많이 다치셨습니까? 불편함은 긴장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고 들었는데, 그것이 어려워 보인다. 당신의 첫 번째 질문은 긴장이 어떻게 고통을 유발하는가 하는 것이다.

체중을 줄이면 비만을 경험하는 수명을 2파운드만 줄여도 허리에 많은 긴장을 줄 수 있고, 근육과 인대에 과도한 압력이 가해 허리 통증을 유발할 수 있으며, 과체중인 사람들은 근육 톤이 좋지 않아 불편한 기회를 증가시켜 키에 맞는 합리적인 체중을 유지하려고 시도하는 시도를 한다.

요통을 예방하기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들 중 하나는 그 안에 무엇이 있는지 이해하지 않고 상자를 결코 올리지 않는 것이다. 상자 안에 남아 있는 것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무거울 수 있다.

그것은 여러분의 등을 해칠 것이다. 포장의 사진이나 라벨에 따라 어떤 것이 얼마나 무거운지 이해한다고 가정함으로써 여러분의 허리 건강을 위태롭게 하지 마라.

하지만, 우리들 중 몇몇은 통증이 계속되고, 어쩌면 점점 더 악화될지도 모른다. 이러한 경우의 작은 부분에서, 의료 전문가들은 실제로 원인을 나타낼 수 있고, 물리 치료를 위해 당신을 보낼 수도 있고, 더 나쁜 경우에는 외과 치료를 권할 수도 있다.

급성 췌장염: 당신의 췌장은 위 뒤에 위치한 큰 분비선이다. 그것의 일은 소화 효소를 작은 장으로 생산하는 것이다. 췌장이 결국 염증을 일으키게 되면 이것은 췌장염으로 이해된다.

아마도 이것은 여러분이 실제로 여러분의 상태와 관련이 없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규칙적인 요가 규칙은 여러분의 혈액 흐름을 개선함으로써 염증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여러분의 몸 전체에 더 많은 산소를 주입할 것이다. (그런데, 이 산소의 증가는 피로를 없애는데 도움이 된다) 책상이나 앉아야 할 다른 직장에서 일하고 있다면, 여러분의 발을 조금 놓아라. 여러분의 불편함을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현재 통증을 겪고 있는 경우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통증이나 도움을 제거하기 위해 고도가 작동해야 합니다

끝책상에 긴 하루 동안 등을 고정시키는 것은 쉬는 시간에 걷는 것만큼 간단하다. 일상적인 시간 동안 다리를 뻗음으로써, 너도 마찬가지로 허리 근육을 확장시켜 요통과 다른 누적된 압박 손상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오, 의사는 퇴행성 디스크 질환에 대해 언급했을지 모른다. 그것은 종종 그들의 의학적 진단이고, 당신의 디스크가 악화되고 있다는 생각은 약간 공황상태를 유발하지만, 당신이 18세가 되었기 때문에 당신의 디스크가 퇴행하고 있지 않다. 디스크 퇴행은 노화 과정의 일부분이다.

침대에 누워서 극심한 통증을 느낄 때, 뱃속 아래 베개를 내려 젖은 수건으로 (냉장 팩으로) 싸서 간헐적으로 등에 위치시켜 약 2~5분 동안 섬세한 피부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과 냉장 팩 사이에 천을 넣어라. 너무 오래 누워 있는 것을 참을 수 없을 것이다. 침대에서 내릴 때, 거꾸로 미끄러져 등을 똑바로 하고, 거꾸로 미끄러져라. 발이 바닥까지 닿을 때까지 그리고 그 스탠드가 끝난 후 통증 수준에 따라 하루에 세 번 이것을 시도하십시오.

고통을 통제하고 불편함이 당신을 통제하지 않도록 하라. 우리가 가장 먼저 해야 할 일 중 하나는 휴식을 취하는 것이다. 잠시(30분) 수평으로 누워 있는 동안, 우리는 이것을 제한할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등은 계속 움직이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이다.

긴장과 관련된 불편함은 실제로 현실적이며 일반적으로 허리 아래 영역에서 발생한다.

그것은 어깨와 목 부위에도 똑같이 나타날 수 있다.

고통은 실제로 뇌에 의해 생성되며, 당신이 받는 몇 가지 스트레스에서 마음을 떼는 방법으로 사용된다.

손에서 약간의 부기를 느낄 수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등도 척추 기둥 주위의 부위에 약간의 부기나 부기를 느낄 수 있다.

당신은 몇 년 동안 어떤 상황에서는 붓기가 손에 일어난다는 것을 배웠고 기본적으로 그것을 무 0);}.mR2gOd::-webkit-scrollbar{display:none}.DAVP1{display:inline-block}.fhQnRd{display:flex;}.JJZKK{width:212px;padding:4px;}.yLWA8b:last-of-type{padding-right:0}.Cq2QEe{height:100%;display:flex;flex-direction:column;}g-inner-card{background-color:#fff;border-radius:2px;display:block;overflow:hidden}.cv2VAd{border:1px solid #dfe1e5;border-radius:8px;box-shadow:none}.E7YbUb{display:flex;flex-grow:1;flex-direction:column}.WlydOe{height:100%;display:flex;flex-direction:column}.WlydOe:hover{text-decoration:none}.xCURGd{min-height:281px;position:relative;flex-grow:1}.g5wfEd{padding:16px 16px 40px 16px}.YEMaTe{overflow:hidden;position:relative}g-img{display:block;height:100%}.rISBZc{display:block;border:0}.M4dUYb{position:relative}.CEMjEf{color:#70757a;font-family:Apple SD Gothic Neo 시하거나 붓기 능력을 낮추는 변화를 만든다. 이제 당신은 당신의 등을 위해 정확히 같은 일을 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고통이나 뻣뻣함에 주의를 기울이고 고통을 브로셔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