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사 쓰기를 위한 디토 – 더 적은 것

사본 작성을 위한 디토 – NPR을 위해 쓰는 척하는 것이 더 적다. 그들은 무엇을 하는가? 그들은 당신에게 무엇을 말할지 말하고, 당신에게 무슨 말을 해야 하는지 말하고, 그리고 당신에게 NPR이 더미가 아니라고 말한 것을 말해준다. 만약 그들이 그렇게 한다면, 그것은 좋을 것이다. 그러니 밴드 왜건을 타고 당신의 트럼펫을 불어라.

본문의 본문에 있는 키워드 구는 말이 되는 곳에서 강조되어야 한다.

또한 2차 키워드 구를 사용하여 헤더 아래에 서브 헤더를 갖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음, SEO 기사 작성은 매우 비슷해. 첫째, 어떤 주제나 키워드를 원하는지 결정해. 예를 들어, 장식용 램프를 파는 거지? SEO 기사 작성 과정에서 장식 및 램프를 나열하고 사람들이 항상 사용하는 장식 및 램프 단어와 관련된 다른 단어를 생각해 보십시오. 잠재 사이트 방문자가 당신을 찾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공통 단어이기 때문에 SEO 기사 작성의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러한 변화들은 웹 카피의 가치에 대한 인식을 증가시켰다. 이 감사는 결국 웹사이트 카피라 사이트 순위확인 이터나 서 카피라이터로 자신을 홍보하는 기회주의적 카피라이터들의 유입으로 이어졌다. 나를 오해하지 마라, 꽤 훌륭한 서 카피라이터들이 있다.

그리고 당신은 분명히 쇼핑해야 한다.

이 기사의 목적은 당신을 겁주기 위한 것이 아니다; 그것은 정직한 서비스를 제공할 SEO 카피라이터와 정직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돕는 것이다. 우수한 결과

고품질의 SEO 회사는 다른 회사와 차별화되는 여러 가지 특성을 가질 것이다. 좋은 사이트는 다른 웹마스터들로부터 좋은 리뷰를 받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회사를 함께 갈지 확실하지 않다면, 웹마스터 포럼에 가입하여 그들이 추천하는 SEO 회사들에게 물어보아라. 몇몇 회사들은 분명히 당신을 그들 자신의 회사에 추천할 것이다. 당신은 어떤 회사들이 좋고 어떤 회사들이 그렇게 좋지 않은지에 대한 감각을 얻을 것이다. 가장 인기 있는 SEO 회사들은 당신이 좋아하는 회사들이다. 고려해야 한다

검색엔진 최적화에는 연구, 연결전략, 디렉토리 제출, 페이지 분석만으로는 엄청난 시간이 걸리고, 고된 시간만 소요된다. 소상공인인 귀하가 검색엔진 최적화에 충분한 주의를 기울이는 데 필요한 시간이 있으십니까? 아니면 사업을 운영하는 것과 같은 다른 곳에서 시간을 보낼 필요가 있는가? SEO 컨설턴트는 당신의 프로젝트에 완전히 전념할 시간이 있다.

그것이 그들이 하는 일이다.

인바운드 링크(다른 웹사이트에서 귀하의 웹사이트로)는 전체 순위에 기여한다.

따라서 당신은 야후 사이트 익스플로러와 링크 구축 성공을 추적하는 방법이 필요할 것이다. 당신은 어떤 웹사이트가 귀하의 웹사이트와 연결되어 있는지 빠르고 쉽게 알아낼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이 정보를 스프레드시트로 수출할 수 있다.

더 많은 사용을 위해 이 정보를 내보내면 된다. 프로젝트 시작 후, 이메일 템플릿 중 하나를 로드하고, 목록에서 여러 개의 이메일 주소를 선택하고, SEO Elite는 모든 사람에게 이메일을 보낼 것이다. 수신자 중 누구도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 그 이메일을 보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사이트 템플릿을 사용자 정의하여 수신기 이름과 웹사이트 URL을 포함시킬 수 있다.

그래서 이메일은 기계가 생성된 것처럼 보이지 않는다.

우리는 몇 년 동안 한 고객과 함께 일했다. 캠페인 초기에 그들은 정말 형편없는 키워드를 선택했다. 우리는 그들에게 이것을 알려줬지만 그들은 우리가 앞으로 나아갈 것을 고집했다. 우리는 검색 엔진에서 그들의 키워드의 대부분을 매우 잘 순위를 매길 수 있었지만, 우리가 의심했던 것처럼, 판매는 증가하지 않았다. 몇 주마다 고객은 우리에게 판매를 증가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다른 것이 있는지 물어보곤 했다. 우리는 종종 추천과 함께 그들의 사이트를 개선하는 방법에 대해 제안을 했다. 그들은 최적화된 키워드를 바꾼다. 그들이 고려하고 종종 만든 사이트 개선. 그들은 키워드 변경을 고려했지만 승인되지 않았다. 결국 그들은 우리를 떠났다.

당신이 서 전술과 웹사이트 홍보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기울일 때, 전형적으로 두 가지 중 하나가 일어날 것이다. 당신의 사이트는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의 맨 위에 촬영될 것이고, 당신의 페이지랭크는 지붕을 통과할 것이다. 또는 그렇게 많은 사람들에게 일어날 것 같다. 당신의 노력은 헛된 것으로 보일 것이고 당신의 가난한 웹사이트는 초고속도로 교외에서 사라질 것이다.

현재로서는, 그리고 가까운 미래에 링크 구축과 SEO 워크인핸드 링크 프로필이 구글의 최고 순위 요인 중 하나이고, 다른 엔진들도 그것을 잘 사용한다.

옛날에, 당신은 단지 많은 키워드가 풍부한 콘텐츠를 쓰고 그것을 잘 순위를 매길 수 있었지만, MSN/Live Search의 경우는 여전히 그럴 수 있지만, 그것은 더 이상 링크가 들어오는 야후나 구글과 함께 당신을 멀리 데려다 주지 않는다.

웹 분석 능력이 좋지 않은 경우, SEO 회사에서 로그 파일을 보호하지 마십시오. 호스트 회사가 검색 엔진 방문자 수와 실제 검색어 사용 등 적절한 통계를 제공할 수 없다면 어떻게 SEO 회사가 잘 할 수 있는가?

검색 엔진 최적화 회사는 리소스가 어디로 가야 하는지 안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