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인 수학을 해보자! 단순히 수술하기 위해 하루에 2000칼로리가 필요한 신체를 생각해 보자

기초적인 작은 수학을 해보자!다이어트를 통해 희박한 조직을 제거하기 위해 하루에 2000칼로리가 필요한 신체를 생각해보라. 다이어트 전에 정확히 같은 소비 패턴을 재개할 수 있는 세포가 적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통해 희박한 조직을 제거하기 위해 신체는 하루에 2000칼로리 미만의 칼로리를 필요로 한다.

왜냐하면 신체는 단지 체중 감량 다이어트 이전처럼 수많은 칼로리를 사용할 수 없고 지방처럼 과잉을 저장해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헤이 프레스토 – 신체는 빠르고 종종 빨리, 그리고 종종 빨리, 체중 감량 계획이 끝나는 만큼 더 많은 지방을 섭취하는 장소들이 생겨나고 전형적인 식사 서비스가 재개된다!

배 모양의 몸을 가진 사람들은 몸의 아랫부분, 특히 엉덩이, 허벅지, 복부 아랫부분을 무게를 실어 나른다. 체력 훈련보다 배의 몸 모양을 가진 사람들은 칼로리를 태우는 운동을 더 많이 할 필요가 있다.

파트너와 함께 있을 때 파트너의 몸짓을 주시하라. 만약 그들이 당신을 보면서 그들의 목이나 허벅지를 만지는 것을 본다면, 그들은 당신이 성적 이전을 시작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집중하지 않고 여기저기를 둘러보는 사람과 이야기하면서 눈을 집중하라. 당신이 불편하거나 비윤리적이라는 느낌을 개인에게 줄 수 있다.

훈련 내내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유지하는 것은 SECRET이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설정한 목표를 계속 목표 출장안마 로 삼는다면, 당신은 스스로를 더욱 압박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훈련이 노력이고 심리적으로 매우 지치고 육체적으로 매우 지쳐서 우리의 초기 목표를 놓치기 시작하는 것이 놀랄 것이다. 그러니 강인하게 유지하라. 그리고 당신의 목표를 명심하라. 이것은 당신이 훈련에서 더 압박해야 할 증가를 줄 것이다.

전체적으로 볼 때, 가벼운 몸은 우리 몸보다 덜 독특한 특징을 가진 체격처럼 보이지만, 가벼운 몸은 그 구성과 주거 또는 상업 특성에서 체격으로부터 매우 다양하다. 가벼운 몸은 빛나고 일반적으로 선명하다. 그것은 주로 흰색과 보라색으로 빛나고 반짝인다. 왜냐하면 진동율이 높기 때문에, 여기서 물리적인 측정에서는 우리에게 보이지 않을 수도 있다.

그것은 물리적인 신체에 비해 엄청난 양의 빛을 가지고 있다

4) 가이에게 이해되는 가장 위대한 회로 훈련 방법 시간 전환 스테이션을 잃을 필요가 없다. 운동 한 번을 마친 후, 당신이 하는 일은 뛰어올라 근육을 식히기 위해 점프 잭을 두어 개 하고 다음 운동으로 바로 이동하는 것이다.

트랜스인으로서 나는 사실 신체수용 문제에 많은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오랜 기간 동안 내 여자 몸이 내 몸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싶지 않았고, 머릿속에서는 존경하는 잘생기고 근육질의 배우처럼 보였고 거울을 보는 것이 싫었다. 누군가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볼 필요가 있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아마도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없다고 믿었다. 내 머릿속에서 내가 하는 모습을 봐. 내 개인 페이스북에 내 사진을 올려 놓는 것이 행복하고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변화를 보기 시작한 후에도 거울을 보고 여자아이 얼굴을 본다. 그래서 너는 사과 체형이다. 만약 너의 중간 부분이 너의 몸에서 가장 넓은 부분이라면, 너는 이 체형이다. 너는 이것을 검증하기 위해 생일 정장에 옷을 벗을 필요가 없을 것이다. 여러분과 다른 누군가를 포함하는 시원한 냄새나는 엘리베이터, 여러분은 그것이 여러분인지 알 것이다. 사과 체형을 가진, 주된 목표는 여러분이 허리를 가진 것처럼 보이게 하고 여러분의 얼굴을 향해 더 큰 주의를 기울이게 하거나 여러분의 다리 쪽으로 아래에 나열된 주의를 비껴가게 하는 것이다.

나에게는, 그 신체의 지혜가 다시 한번, 그 권고에 따라, 그리고 그 요구조건에 따라 듣는 것은 나를 더 상상력이 풍부하고, 더 효율적이며, 스트레스를 덜 받게 만들고 있다.

이 유리한 시점에서, 나는 이 오랜 불편함과 내 몸에 귀를 기울이고, 메시지를 믿고, 내 삶을 살기 위해 발견한 나의 투쟁을 기억한다.

만약 내가 그것을 발견하지 못했다면? 오늘 내가 어디에 있을까? 나도 몰라, 하지만 난 이해해. 나는 그 경험에 감사해.

많은 개인들은 휴식, 스트레칭, 산책, 그리고 다른 신체 운동과 같은 기본적인 것들을 과소평가하지만, 그들은 신체와 마음이 건강한 물리치료사를 다루는 것이 당신이 집과 직장에서 얼마나 잘 돌볼 수 있는지를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많은 것을 계산한다.

이것은 당신의 뇌력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당신의 신체적인 신체 에너지 자원을 향상시킬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전체적으로 볼 때, 빛의 몸은 우리의 몸보다 덜 독특한 기능을 가진 물리적 몸과 닮았지만, 빛의 몸은 그 구조와 특성에서 물리적 몸과 현저하게 다르다. 빛의 몸은 전형적으로 선명하고 빛난다. 그것은 주로 흰색과 보라색으로 빛나고 반짝인다. 그것은 당신에게 감지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