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24 캔자스 로얄스 (23-29) – 뜨거운 출발 후, 캔자스 로얄스는 캔자스 시티가 텍사스로 2 경기 연속 3위를 차지하며 지난 10 경기 중 7 경기를 패한 지난 10 경기에서 다시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없을 것 같다. 로얄스는 아메리칸 리그 센트럴에 3위를 차지할 것이다. 클리블랜드에 9 경기 뒤진 9 경기는 좋은 탄도 259 타율 윌슨 베테미트가 타율로 야구에서 6위를 차지했다.

약점: 이 라인업에서 권력은 어디서 오는가? 시즌 30홈런을 터뜨릴 수 있었던 버논 웰스는 사라졌고, 그를 대신하는 사람은 라자이 데이비스다. 호세 보티스타와 애런 힐이 지난 해처럼 시즌을 보내기 위해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정말 있을까? 우리는 확실히 그렇지 않다

덴버 너겟스 NBA 저지스 이것은 기본적으로 NBA에서 가장 유명한 무지개 저지 디자인이다. 어두운 녹색 배경색 중에서, 유방 조직에 무지개를 설치했지만, 그것은 우리가 할 수 있는 한 추하게 변했다. 그리고 1982년부터 마이클이 미쳐버린 10년 동안 사용되었다.

29 휴스턴 애스트로스(19-34) – 내셔널 리그 센트럴의 아래쪽에 있는 휴스턴 애스트로스는 애리조나를 늦추기 위해 내셔널 리그 휴스턴에서 달리기 차이를 체크했다. 애스트로스는 또한 258개의 타율로 출루할 수 있었지만, 그들은 이미 207점을 달성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애스트로스는 463개의 평균자책점과 함께 이미 끔찍했다. 팀들이 투수들을 상대로 280타를 칠 수 있게 하고 있다.

8) 야, 9시 30분에 mlb 시험에 돌고 있다면 총에 95개를 던지거나, 500피트 폭탄을 마음대로 치거나, 빅리그 기간을 갖는 게 좋을 거야.

훌륭한 뉴스의 척도가 있다면, 레드삭스는 보통 레이스가 포함되는 것만큼 심하게 고군분투하고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보스턴이라면, 당신은 지난 밤 일요일 밤 야구에서 뉴욕 양키스를 가로질러 완전히 폐쇄했다는 사실을 사랑해야 한다.

특히 당신이 조시 베켓으로부터 8이닝 동안 가장 강력한 공격에 맞서 완봉승을 거두었기 때문이다.

9) 유니폼을 세탁하고 깔끔하게 하고 양말이 달린 벨트와 다른 앙상블과 완전히 충돌하지 않는 모자와 셔츠를 입어라.

뉴욕 양키스 인근 15번지의 앞쪽 끝에 있는 긍정적인 신호는 양키스가 약자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그들과 함께 붙어 있는 내기가 그들이 정확히 1점 차로 전체 경기에서 지거나 어떤 점수로 게임에서 이길 것이라는 것을 나타낸다. 이번에는 우리가 카지노 게임에 출연한다.

팀 X와 팀 Y 모든 항목과 고정장치가 동일하다. 라인은 팀 Y -110 팀과 같은 것일 수 있다.

X +105 팀이 가까워질수록, 천 라인이 100달러에 가까워질수록, 확산의 일은 결코 결과를 예측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내가 이 문제를 제기하는 대중의 생각과 의견을 분리하기 위해서는, 염두에 둔 선물이 있다.

예를 들어, 로얄스와 관련된 어떤 게임도 있다.

그들은 500세 이하 팀을 하고 있을 때 야구에서 최악의 팀이었다. 세계팀이 변화한 것은 PC원보다 더 많은 경기에서 졌다.

강점: 이 부문의 대부분의 투수들은 리키 로메로가 가장 인정받지 못할 것이다. 그는 메이저에서 두 시즌 동안 27승을 거두었고, 그들이 정말로 부딪힐지도 모른다는 점에서 올해는 1년이다. 그는 지난 시즌 그의 마지막 6번의 선발 등판에서 4-1로 이겼고, 또한 그 팀은 6번의 로메로에서 5승을 거두었고, 이 팀에서 이번 시즌 내내 진정한 해답이 될지도 모른다.

런 라인에 베팅할 때 당신은 측면(또는 팀)에 내기를 걸겠지만, 머니 라인 베팅과 혼동하지 마라. 런 라인에 베팅할 때 NFL이 베팅을 확산시키기 위해 각 팀이 커버해야 할 스프레드가 있을 수 있다.

유격수: 내셔널리그가 올 시즌 유격수급 유격 해외 스포츠 중계 수급에 진출했음에도 불구하고, 아메리칸리그는 여전히 뉴욕 데릭 지터(343, 3HR, 28타점)가 40만 표를 득표하며 볼티모어 미겔 테자다(317, 5HR, 27타점)를 변화시켜 오리올스의 위대한 중야를 완성하지만, 그의 전력 수는 34홈으로 그의 생애 최고 기록은 아닐 것이다. 2002년과 2004년에 뛴 카를로스 길렌(317, 6 HR, 37타점)은 올 시즌 디트로이트에서 확고했지만 사타구니 변종으로 막 쓰러져 몇 경기를 놓치면 기회가 아플 수밖에 없다.

그것은 야구 베팅과 관련된 가장 간단한 것이다. 당신은 누가 스포츠에서 이기는지에 대해 강조할 만큼 충분히 가지고 있다.

하지만, 더 흥미로울 수 있는 내기는 있다.

달리기 본드에 있어서, 달리기 라인은 다른 종류의 야구 베팅에 의해 한 팀이 추가되는 런의 수는 거의 아니다. 당신은 단지 선택하거나 스포츠에서 득점한 총 런이 지나갈 수도 있다.

허드슨 테일러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자원에 비추어 어려움을 추정하기 때문에, 그들은 거의 시도하지 않고 항상 기다린다”고 말했다